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너거들은 배트맨이 아님
글쓴이
MANKALO
추천
2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6660
  • 2018-07-05 16:52:21
							

데스건이 뭐 졸라 강력해보이냐, 파티클 리미터 하나면 끝장나는게 데스건임. 해커들은 어차피 너네들보다 아득히 위에있다.
그냥 흔히 보이는 해커들은 아바타 복사하고 하늘 좀 날아다니는게 끝이겠지만 다른 해커들은 최근 추가된 파티클 리미터는 기본이요, 블락도 일방적으로 풀 수 있고 너네들이랑 프렌드 아니어도 어느새 너네 프렌드에 끼어들어서 프게방에도 쫓아들어와서 스토킹을 함. 닉네임도 마구 바꿔대서 신고하기도 어려움.
사실상 거의 코스믹 호러급이야. 하지만 결국 툴을 사용하고 클라이언트를 변조하는 한 열심히 신고하면 언젠가 브알챗 개발진들이 잡아주겠지. 브알챗 개발진도 요즘 얼리엑세스 끝내고 정출각 보는 모양이니 열일하라고 계속 신고해주자.
꼬마키` 정출되면 가격 얼마일까가 제일 궁금함 2018.07.05 16:53:16
BLOCK_B 수련회 재밋었음? 가면뭐하남? 2018.07.05 16:56:43
꼬마키` 좆도없겠지 수련회가 뭐 있겠냐 2018.07.05 16:57:04
꼬마키` 수련회라고 쓰고 고문이라고 읽자너 2018.07.05 16:57:23
MANKALO 친목질ㄴ 2018.07.05 16:57:31
BLOCK_B 넹 죄송하빈다 2018.07.05 17:05: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9038 일반 난 뚜따하는법을 잘모르겠음 ㅇㅇ 218.146 2018-07-12 0
29037 일반 트래커없이 풀트래킹 하는법 9 카디아. 2018-07-12 0
29036 일반 핵쟁이들 보면 존나 과학임 1 F유동닉 2018-07-12 0
29035 일반 브얄기기 4시간이상 끼니까 1 ㅇㅇ 211.226 2018-07-12 0
29034 일반 하다보니까 요령이 생기네 3 ㄹㅍㅁ 211.252 2018-07-12 0
29033 일반 이게 브얄챗갤이야 브얄핵갤이야 2 싸이킥유코 2018-07-12 0
29031 일반 형들 커미션함신청해볼려고한는대 3 ㅇㅇㅇ 221.158 2018-07-12 0
29030 일반 mr팔라카는데 뭔 오픈카톡? 고건 뭐냐 1 ㅁㅁ 39.7 2018-07-12 0
29029 일반 델mr 고글 왼쪽렌즈가 절반이 까맣게 출력됩니다 9 ㅇㅇ 58.234 2018-07-12 0
29028 일반 핵 관련 한마디 . txt 3 아야세쨔응 2018-07-12 0
29026 일반 미국음식 존나 기름진데 미국에 건강한 사람들 많은이유 3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2 0
29025 일반 이거 어떻게 하는거야 차아! 2 NAME_HORANG 2018-07-12 0
29024 일반 해커와 해커를 옹호하는사람 박제함 19 MPL 2018-07-12 13
29023 일반 키넥트 높이 어느정도가 좋음?? 2 애플치즈 2018-07-12 0
29022 일반 트래커 써보니까 진짜 힘드네 5 궁금이 2018-07-12 0
29021 일반 유니티 고수분들? 음식 먹는거 만들 수 있음?? 3 Abren 2018-07-12 0
29020 일반 오늘 점심먹고 퇴근 오홍홍 4 하벤하이드 2018-07-12 0
29019 일반 민방위 2년차인데 새천년체조가 뭐냐 4 궁금이 2018-07-12 0
29018 일반 mr중고로 팔면 잘 팔릴가요? 2 ㅇㅇㅇ 223.39 2018-07-12 0
29017 일반 이거 지리네 강나다 116.46 2018-07-12 0
29016 일반 중국어 도움필요.. 4 ㄴㄴㅅ 2018-07-12 0
29012 일반 내디자인 찐도아니고 세련된것이다 합체로보 2018-07-12 0
29011 일반 오딧세이를 바이브로 갈아타야하나... 1 애플치즈 2018-07-12 0
29010 일반 9시 30분 - 아침점호 [움짤많음] 2 치요키 2018-07-12 10
29009 일반 풀트래킹 질문 1 ㅇㅇ 211.106 2018-07-12 0
29008 일반 야임마드라 일본 여고생말투는 어휘가 중요한게 아냐 1 궁금이 2018-07-12 0
29007 일반 핵쟁이들 정지먹어도 부계로 압타들 옴기는거가능함? 2 합체로보 2018-07-12 0
29005 일반 당당한 핵쟁이 이후로 핵쟁이 많이 보이네 3 Poo_Your_Ass 2018-07-12 0
29004 일반 한국인 해커 박제 15 MPL 2018-07-12 11
29003 일반 바이오스에 legacy usb support이게 간섭일으킨다네 2 하벤하이드 2018-07-12 1
29002 일반 저스트댄스 점검하냐 ㅇㅇ 59.152 2018-07-12 0
29001 일반 새천년체조 어렸을때 어떻게 췃는지 모르겟다 ㅋㅋ 4 카디아. 2018-07-12 0
29000 일반 오큘터치 하나는트래커처럼쓸수있지않냐? 3 마요릭 2018-07-12 0
28999 일반 PC로 가라오케방에서 렉없이 놀 정도면 어느정도 사양일까요? 224 121.168 2018-07-12 0
28998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쓰기 싫다고 풀트래킹 포기하는건 6 Luche 2018-07-12 0
28996 일반 근데 내가 지금까지 갤 본거보면 오큘과 바이브 9 MANKALO 2018-07-12 2
28995 일반 바이브 온것이에요 ㅎㅎㅎ 1 ㅇㅇ 59.14 2018-07-12 4
28994 일반 서버상태 나만이상함? 3 ㄴㄴㅅ 2018-07-12 1
28993 일반 오큘은 어서 트래커를 만들어내라!! 6 하벤하이드 2018-07-12 0
28992 일반 점호방 드가니깐 인원수풀이라 튕김 1 ㅇㅇ 218.146 2018-07-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