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월드제작 질문, 스크린 영상이 끝나고 다음곡 재생하는거 막는방법이 있을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6567
  • 2018-07-05 11:31:30
  • 211.48
							

댄스방 만드는 중인데 영상 재생관련으로 질문이 있습니다.


1. 방입장시 재생버튼 클릭하지 않으면 스크린 영상 재생 안되게 만들기

  * 지금은 방에 입장하자마자 0번 리스트부터 재생됨


2. 스위치로 선택한곡이 재생이 끝나고 멈추는 방법

  * 현상태는 선택한 곡(영상) 재생이 끝나면 다음 Url 리스트 영상으로 자동으로 넘어감.




이거 두개만 클리어 하면 댄스방 이제 만들수 있을것 같은데

혹시 알고계신 월드 제작자 갤넘들 도움을 부탁합니다.







러프멜 근데 모든 댄스방이 이미 그렇게 되어있지 않음? 2018.07.05 11:37:53
xx VRCVideoSync의 prefab을 살펴보면 VRC_TRigger(script)밑에 OnNetworkReady -> SendRPC(Play)가 있을거임. 이거 지워주셈. 이건 로딩 다 되는대로 바로 재생시킨다는 뜻. 자동재생 안되게 하는 건... OnVideoEnd -> SendRPC(Stop) 하면 될지도 모름. 안해봤으니까 직접 실험해보셈. 183.96 2018.07.05 11:39:07
ㅇㅇ ㄴ 고맙습니다. 정말 도움많이 받네요 복받으세요 211.48 2018.07.05 11:42:12
ㅇㅇ 실험 하러감 211.48 2018.07.05 11:43:13
ㅇㅇ 앙뎀 ㅠㅠ 211.48 2018.07.05 11:49:11
xx 맹그는 월드 중 비디오 들어가는 게 별로 없어서 저두 여기서부턴 좀 ㅎㅎ VRChat 공식 디스코드 들어가서 영어로 물어보면 사람들이 대답 잘 해줌 183.96 2018.07.05 12:02:11
ㅇㅇ ㄴ 고마워 근데 영알못이라 영어로 물어보는건 포기해야해 ㅠㅠ 좀더 막눌러봐야지.. 211.48 2018.07.05 12:08:50
ㅇㅇ 1번은 성공한것 같아 sendRPC 관련으로 막눌러보다보니 1번은 해결함 내가뭘했는지 모르것네 211.48 2018.07.05 12:12:24
ㅇㅇ 1번은 그냥 영상 최상단에 Auto Start 끄면 될거임 121.143 2018.07.05 12:29:55
댕타 곡 자동으로넘어가는건 있는게 더 조을거같은데 2018.07.05 14:05: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2629 일반 이거 계속 보고있어야되냐 12 민간인(진) 114.204 2018-07-22 0
32628 일반 커메 아바타는 쉐이프키 따로 만들어줘야되지? 5 아루라테 2018-07-22 0
32627 일반 [블렌더 4일차] 난관봉착 1 ㅇㅅㅇ 110.70 2018-07-22 0
32626 일반 갤럼이 만든 미코 파라다이스에서 이제 캐릭 못바꾸네 1 ㅇㅇ 114.200 2018-07-22 0
32624 일반 스네일마커있는 아바타 퍼블릭월드에있음? 4 울테 2018-07-22 0
32623 일반 아까 연병장에서 vrchat 튜토리얼 물어본 뉴비인데 6 민간인(진) 114.204 2018-07-22 0
32622 일반 오늘자 아침체조 후 추가 운동 3 FGDss 2018-07-22 0
32621 일반 나도 수출잘하고싶다 사토. 2018-07-22 0
32620 일반 AlwaysBuffedOne 의 헛점에 대해 아라보앗다 1 ㅇㅇ 221.164 2018-07-22 1
32619 일반 안되는거같은데 ㅠㅠ 1 메롬 2018-07-22 0
32618 일반 vrchat용 아바타 장사가 잘되나보다 7 하벤하이드 2018-07-22 0
32617 일반 제로투 어디 월드에 있어? ㅇㅇ 211.179 2018-07-22 0
32615 일반 VR챗 현실정모 4 tntnt 2018-07-22 18
32614 일반 풀트래킹 다 좋은데 2 ㅇㅇ 175.200 2018-07-22 0
32613 일반 미사 평신도가하면 안되네 5 기무대띠 2018-07-22 1
32612 일반 솔까 블랜더랑 MMD 툴들 만지면서 느낀건데 3 메롬 2018-07-22 3
32611 일반 커미션 질문좀 ㅇㅇ 49.164 2018-07-22 0
32610 일반 그 갤럼들아 문제가있숴 5 에스카노르 2018-07-22 0
32609 일반 으으.. 후레쟝... 2 메롬 2018-07-22 0
32608 일반 데레스테 모델링추출하고싶으시단분 2 vip텐쇼 2018-07-22 0
32607 일반 금일 9:30 아침점호는 연병장#79951 4 꼬마키` 2018-07-22 0
32606 일반 트래커는 바이브 센서 있어야되지? 나는노루다 2018-07-22 0
32605 일반 부랄갤 갤러들 생각보다 돌아다니면 자주 보이는 거 같다 1 ㅇㅇㅋ 117.111 2018-07-22 0
32604 일반 배소환 이모트 질문 도움! help! SOS! 4 음료 123.214 2018-07-21 0
32603 일반 칼대신 꽃뽑으려고하는데 뭔가 밋밋하다 6 마요릭 2018-07-21 3
32602 일반 허리트래커 1개 구매 후기 ㅇㅇㅇ 175.223 2018-07-21 1
32601 일반 낚시재미있어요 4 사토. 2018-07-21 0
32600 일반 하와와 귀여운 사메쟝 만드는거시에요 4 ㅇㅇ 76.71 2018-07-21 6
32599 일반 mr acer인식이 안된다 ㅇㅇ 211.248 2018-07-21 0
32598 일반 마우스도 그렇지만 VR 쓰고 잘그리는 사람들 부럽더라 3 새로운열쇠 2018-07-21 1
32596 일반 뭐 공부할때 이 친구 생각하면 성공하드라 2 어흑마이갓 2018-07-21 0
32595 일반 아침점호 시간없어서 간게 아쉽다 1 ㅇㅇ 114.200 2018-07-21 0
32594 일반 오늘 아침 점호 첫참여했는데 상태가 왜이래 3 하피핏 2018-07-21 0
32593 일반 습관되서 아침6시면 눈이 떠지네... 1 포도초콜렛 2018-07-21 0
32592 일반 오늘 미사 하냐? 3 기무대띠 2018-07-21 0
32591 일반 아침 점호 하는듯? 3 NAME_HORANG 2018-07-21 0
32590 일반 아바타땜에 븨알챗 아이디 만들려는데 4 하거 2018-07-21 0
32589 일반 길티기어 모델 추출본을 열어봤음 1 아델리펭귄 2018-07-21 0
32588 일반 리미터값 이러면 무적 가눙? 4 에스카노르 2018-07-21 0
32587 일반 [도움!!!] 커메 풀트래킹만 하면 맛이감 4 엘에르엘 2018-07-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