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러스에서 안되는 동작있냐??
글쓴이
q1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6547
  • 2018-07-05 10:18:18
							

거지라 바이브 못사고 오큘러스 사려하는데..

하벤하이드 오히려 손은 오큘러스가 더나음 2018.07.05 10:19:26
AVI 따로 애니메이션 등록 안하면 뻐큐 못함 2018.07.05 10:19:32
q1 춤추는건? 2018.07.05 10:19:48
하벤하이드 트래킹을할려면 베이스2개를 추가로 구매해야된다는게 문제지 2018.07.05 10:20:12
하벤하이드 바이브는 막대기들고 버튼눌러가면서 제스쳐취하는거고 오큘러스는 손에 끼워서 버튼누르면 그 제스쳐랑 얼추 비스무리하게됨 손모양이 그래서 괴리감이 덜함 2018.07.05 10:21:00
Soran12 춤춰봤는데 출만함 - dc App 2018.07.05 10:21:09
하벤하이드 바이브는 동그란 버튼을 이리저리 눌러서 제스쳐취하는거고 2018.07.05 10:21:16
하벤하이드 손 컨트롤러 인체공학적으로는 오큘윈 풀트래킹따져봤을땐 오큘보다 돈이 더적게 들어가는 바이브 윈 오큘은 오큘센서에다가 바이브 베이스스테이션2개까지 추가로 구매해서 유에스비에 꽂고 거기에 트래킹을 사야하니 돈문제도있고 usb포트나 전력문제도있고 2018.07.05 10:22:21
ㅇㅇ 춤출때 손동작 따라할수 있음 개꿀 1.227 2018.07.05 10:23:10
ㅇㅇ 돈이 없다는데 풀트래킹을 왜 굳이 언급하는것임? 돈없어서 오큘산다는데 바이브랑 오큘을 왜 비교하고 앉았어 오큘 장점이나 단점을 설명해서 이러이러한 준비를 미리 해두는게 좋다 이래놔야지 오큘 모르면 걍 닥치고 지나가든가 58.239 2018.07.05 10:31:47
ㅇㅇ 오큘 바이브보다 꿇리는거 하나 없으니까 걍 사셈 어차피 이갤은 돈많은데 할짓없는 사람들이 태반이라 무조건 바이브 추천하는거지 돈도 많지 않고 게임할 시간이 어느정도 정해진 사람이면 바이브 살 이유가 없음 58.239 2018.07.05 10:33:15
ㅇㅇ 못하는동작 물어봐서 풀트래킹 말하는건데 왜 불타냐 114.205 2018.07.05 10:34:00
ㅇㅇ 혹시 오큘러스쓰는 거지냐? 114.205 2018.07.05 10:34:11
마요릭 안되는것 : 하체움직이기 2018.07.05 10:49:25
xx 글쓴이는 가만히 있는데 왜 댓글끼리 불타냐 183.96 2018.07.05 11:29:1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7647 일반 금색 장식 수정했다 4 Poo_Your_Ass 2018-07-09 0
27646 일반 VRCHAT 핵 뿌린다 링크참조 5 ㅇㅇ 223.57 2018-07-09 2
27645 일반 스팀계정은 커스텀 아바타 못써?? 3 ㅇㅇ 125.137 2018-07-09 0
27644 일반 그러고보니까 1주일전쯤 봤는데 슈라인에서 일본인이 괴로워하더라고 4 엘에르엘 2018-07-09 0
27643 일반 MMD방 왜 가는거지 했는데 3 치요키 2018-07-09 0
27642 일반 한국인이 일본월드에 많이 모이는 이유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9 0
27641 일반 한국맵이 있지만 안가는 이유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9 0
27640 일반 러브라이브 미코 월드 아는사람? 2 하벤하이드 2018-07-09 0
27639 일반 정말 N1이 일본 초딩급이야? 7 유라유라 2018-07-09 0
27638 일반 해군 의장검이랑 비슷한게 안보인다 16 Poo_Your_Ass 2018-07-09 0
27637 일반 애니 좋아하면 게이될 확률이 높아짐 5 유라유라 2018-07-09 0
27636 일반 일본어는 잘하는데 영어는 못하는 사람들에게 꿀팁 2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9 0
27635 일반 난 진짜 한국인이 브알을 막 살줄은 몰랏거든 5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9 0
27634 일반 와나 팬티월드 거부 당했어 13 기무대띠 2018-07-09 14
27633 일반 갤럼아 피아노 댓글 달앗어.. 4 Dochi 2018-07-09 0
27631 일반 왜 계속 팅기는거야... 11 Heavron 2018-07-09 0
27630 일반 테러 아바타 급생각남 1 NAME_HORANG 2018-07-09 1
27629 일반 혹시 데바데 식구 mmd좌표 아는 사람 있니? 1 નાસ 2018-07-09 0
27628 일반 근데 MMD방은 음악이랑 모션이랑 어긋나는거 포기해야함? 엘에르엘 2018-07-09 0
27627 일반 mr 이동하는거 질문좀 2 ㅇㅇ 112.152 2018-07-09 0
27626 일반 근데 이게임 정말 게이들 많을거 같어 3 ㅇㅇ 121.171 2018-07-09 0
27625 일반 컴퓨터랑 피아노 연결해서 연주 하는 갤럼아 18 Dochi 2018-07-09 0
27624 일반 아침체조하는 시간대를 나누면 새벽반에 사람이 적어질거같아서 쪼금 그런데 6 ㅇㅇ 211.59 2018-07-09 0
27623 일반 조땟음 1 Luche 2018-07-09 0
27622 일반 퇴근반 아침체조에 참여해주신 여러분들께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3 ㅇㅇ 211.59 2018-07-09 1
27621 일반 체조 즐거웟습니다 1 치요키 2018-07-09 0
27620 일반 난 보이첸쓰는애한테빠져버림 9 꿀뚤 2018-07-09 13
27619 일반 vr챗이 vr카노조 수준의 그래픽이랑 노출로 나오면 2 ㅋㅋㅋ 223.62 2018-07-09 0
27618 일반 vrchat이 게이만드는 게임이라니 ㅡㅡ 애플치즈 2018-07-09 0
27617 일반 트래커 3개 신품 셋트 경매 오늘 끝나네 4 Luche 2018-07-09 0
27616 일반 VRCHAT은 사실 게이 양성게임 2 OXFORD 2018-07-09 0
27615 일반 오늘 3시쯤에 저댄방에서 춤추다가 슬리퍼 발사됐는데 4 엘에르엘 2018-07-09 1
27614 일반 유니티 아바타...다른사람한테 주는방법좀 알려주세요! 2 메로 2018-07-09 0
27613 일반 일본어 시험에 환상이 있는듯 1 KASAGI 2018-07-09 0
27612 일반 이번에는 리그에 문제가 생기네 4 ㅇㅇ 118.33 2018-07-09 0
27611 일반 트래커 고장나 보신분? 3 Yuin 2018-07-09 0
27610 일반 MR은 마소가 겜 빵빵하게 지원해줘야 크는데 2 ㅋㅋㅋ 223.62 2018-07-09 0
27609 일반 풀트래킹 이렇게 다해봄 9 아야세쨔응 2018-07-09 0
27608 일반 vr 챗 한달동안해봤는데 풀트래킹이 필요한가 5 ㅋㅋㅋ 223.62 2018-07-09 0
27607 일반 맵에서 옷같은거 드롭하고 장착 되겠금 못만드나요 4 NAME_HORANG 2018-07-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