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러스에서 안되는 동작있냐??
글쓴이
q1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6547
  • 2018-07-05 10:18:18
							

거지라 바이브 못사고 오큘러스 사려하는데..

하벤하이드 오히려 손은 오큘러스가 더나음 2018.07.05 10:19:26
AVI 따로 애니메이션 등록 안하면 뻐큐 못함 2018.07.05 10:19:32
q1 춤추는건? 2018.07.05 10:19:48
하벤하이드 트래킹을할려면 베이스2개를 추가로 구매해야된다는게 문제지 2018.07.05 10:20:12
하벤하이드 바이브는 막대기들고 버튼눌러가면서 제스쳐취하는거고 오큘러스는 손에 끼워서 버튼누르면 그 제스쳐랑 얼추 비스무리하게됨 손모양이 그래서 괴리감이 덜함 2018.07.05 10:21:00
Soran12 춤춰봤는데 출만함 - dc App 2018.07.05 10:21:09
하벤하이드 바이브는 동그란 버튼을 이리저리 눌러서 제스쳐취하는거고 2018.07.05 10:21:16
하벤하이드 손 컨트롤러 인체공학적으로는 오큘윈 풀트래킹따져봤을땐 오큘보다 돈이 더적게 들어가는 바이브 윈 오큘은 오큘센서에다가 바이브 베이스스테이션2개까지 추가로 구매해서 유에스비에 꽂고 거기에 트래킹을 사야하니 돈문제도있고 usb포트나 전력문제도있고 2018.07.05 10:22:21
ㅇㅇ 춤출때 손동작 따라할수 있음 개꿀 1.227 2018.07.05 10:23:10
ㅇㅇ 돈이 없다는데 풀트래킹을 왜 굳이 언급하는것임? 돈없어서 오큘산다는데 바이브랑 오큘을 왜 비교하고 앉았어 오큘 장점이나 단점을 설명해서 이러이러한 준비를 미리 해두는게 좋다 이래놔야지 오큘 모르면 걍 닥치고 지나가든가 58.239 2018.07.05 10:31:47
ㅇㅇ 오큘 바이브보다 꿇리는거 하나 없으니까 걍 사셈 어차피 이갤은 돈많은데 할짓없는 사람들이 태반이라 무조건 바이브 추천하는거지 돈도 많지 않고 게임할 시간이 어느정도 정해진 사람이면 바이브 살 이유가 없음 58.239 2018.07.05 10:33:15
ㅇㅇ 못하는동작 물어봐서 풀트래킹 말하는건데 왜 불타냐 114.205 2018.07.05 10:34:00
ㅇㅇ 혹시 오큘러스쓰는 거지냐? 114.205 2018.07.05 10:34:11
마요릭 안되는것 : 하체움직이기 2018.07.05 10:49:25
xx 글쓴이는 가만히 있는데 왜 댓글끼리 불타냐 183.96 2018.07.05 11:29:1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8502 일반 내 글에서 불타길래 글삭함 4 ㅇㅇ 180.65 2018-07-10 0
28500 일반 아무도 안궁금할 바이브 컨트롤러팁 4 નાસ 2018-07-10 12
28499 일반 그 존잘 TDA스러운 남캐 이름이 뭐였더라 2 ㅇㅇ 180.65 2018-07-10 0
28498 일반 아바타 표정이 없어서 그런가... 고로로상 2018-07-10 0
28497 일반 그냥 핵을 쓴 시점에서 ㅄ아님?;; 3 ㅇㅇ 124.51 2018-07-10 1
28496 일반 이거 왜 유니티 프로젝트 막 날아감 ㅠ 중포 2018-07-10 0
28495 일반 블랜더 질문 좀 2 핵냥이 112.161 2018-07-10 0
28494 일반 해뜬다 ㅇㅇ 220.93 2018-07-10 0
28493 일반 다들진정해 MPL 2018-07-10 1
28492 일반 다 유입인가 6 ㅇㅇ 125.134 2018-07-10 0
28491 일반 아직 하루 지나지더 않았는데 1 MANKALO 2018-07-10 0
28490 일반 또 타는거같은데 5 ㅇㅇ 211.227 2018-07-10 0
28489 일반 you cannot edit your vrchat data while이거 4 ㅇㅇ 211.236 2018-07-10 0
28488 일반 활활탄다 2 MANKALO 2018-07-10 0
28486 일반 내가 이해가 안되서 그런데 9 BLOCK_B 2018-07-10 0
28485 일반 싸우지말고 નાસ 2018-07-10 0
28484 일반 핵이란거 보고있으니까 무슨 데스노트 보는것같다 3 ㅇㅇ 220.93 2018-07-10 1
28483 일반 근데 정의의 프로그래머도 아니고 똑같이 핵들고 핵쟁이 정의구현하는건 뭐냐 3 ㅇㅇ 220.93 2018-07-10 1
28482 일반 한국 VRChat 커뮤니티중에선 어디가 제일 사람많냐?? 2 ㅇㅇ 125.180 2018-07-10 1
28481 일반 뭐 남는게임도 아니고 이런게임에서 핵쓰고 다른애들 조지면 무슨재미임? 3 ㅇㅇ 220.93 2018-07-10 2
28479 일반 데스건 질문좀 5 ㅇㅇ 218.209 2018-07-10 0
28478 일반 자파리 고등학교 갤럼아 3 Rla시민 2018-07-10 1
28477 일반 갤 불 타는 거 3줄 요약점 5 라식 2018-07-10 1
28476 일반 아 쓰던아바타월드 갑자기사라짐; 2 렄히 211.36 2018-07-10 0
28474 일반 대책없어서 노가다한 흔적 10 MPL 2018-07-10 0
28473 일반 이게 본계정 정지사유 이메일 원문인데 이렇게밖에안옴.. 4 에스카노르 2018-07-10 0
28471 일반 한시간전에 VRC캐 낙서해준다던 유동늒네에야 11 ㅇㅇ 211.227 2018-07-10 12
28470 일반 서버 왤케 십창임? ㅇㅇ 59.17 2018-07-10 0
28469 일반 사진 찍는 법을 잘 모르겠음 1 有希 2018-07-10 0
28468 일반 념글로봇 그려봄 4 ㅇㅇ 61.97 2018-07-10 8
28467 일반 아쉽지만 만족도가 큰 하루였다 162cm 2018-07-10 0
28466 일반 블렌더랑 유니티 공부하려고 하는데 책같은거 없냐 3 ㅇㅇㅇㅇ 49.163 2018-07-10 0
28465 일반 블랜더에 오토 리깅도있어? 2 하피핏 2018-07-10 0
28464 일반 여긴왜다 미코아니면 케모노 그담엔 보컬뿐이냐 5 합체로보 2018-07-10 0
28463 일반 커스텀 아바타 거의 끝나감 1 어흑마이갓 2018-07-10 3
28462 일반 요즘 부랄챗 좀 버그 많지 않냐? ㅇㅇㅇㅇ 49.163 2018-07-10 0
28461 일반 몸체 모가지 시작중 -1 4 합체로보 2018-07-10 0
28460 일반 오늘은 여기까지만 해야겟네 1 하피핏 2018-07-10 0
28459 일반 어 서버튕김 1 에스카노르 2018-07-10 0
28458 일반 아 씨발 좆같은 월드컵때문에 결방이었네 4 꼬마키` 2018-07-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