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러스에서 안되는 동작있냐??
글쓴이
q1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6547
  • 2018-07-05 10:18:18
							

거지라 바이브 못사고 오큘러스 사려하는데..

하벤하이드 오히려 손은 오큘러스가 더나음 2018.07.05 10:19:26
AVI 따로 애니메이션 등록 안하면 뻐큐 못함 2018.07.05 10:19:32
q1 춤추는건? 2018.07.05 10:19:48
하벤하이드 트래킹을할려면 베이스2개를 추가로 구매해야된다는게 문제지 2018.07.05 10:20:12
하벤하이드 바이브는 막대기들고 버튼눌러가면서 제스쳐취하는거고 오큘러스는 손에 끼워서 버튼누르면 그 제스쳐랑 얼추 비스무리하게됨 손모양이 그래서 괴리감이 덜함 2018.07.05 10:21:00
Soran12 춤춰봤는데 출만함 - dc App 2018.07.05 10:21:09
하벤하이드 바이브는 동그란 버튼을 이리저리 눌러서 제스쳐취하는거고 2018.07.05 10:21:16
하벤하이드 손 컨트롤러 인체공학적으로는 오큘윈 풀트래킹따져봤을땐 오큘보다 돈이 더적게 들어가는 바이브 윈 오큘은 오큘센서에다가 바이브 베이스스테이션2개까지 추가로 구매해서 유에스비에 꽂고 거기에 트래킹을 사야하니 돈문제도있고 usb포트나 전력문제도있고 2018.07.05 10:22:21
ㅇㅇ 춤출때 손동작 따라할수 있음 개꿀 1.227 2018.07.05 10:23:10
ㅇㅇ 돈이 없다는데 풀트래킹을 왜 굳이 언급하는것임? 돈없어서 오큘산다는데 바이브랑 오큘을 왜 비교하고 앉았어 오큘 장점이나 단점을 설명해서 이러이러한 준비를 미리 해두는게 좋다 이래놔야지 오큘 모르면 걍 닥치고 지나가든가 58.239 2018.07.05 10:31:47
ㅇㅇ 오큘 바이브보다 꿇리는거 하나 없으니까 걍 사셈 어차피 이갤은 돈많은데 할짓없는 사람들이 태반이라 무조건 바이브 추천하는거지 돈도 많지 않고 게임할 시간이 어느정도 정해진 사람이면 바이브 살 이유가 없음 58.239 2018.07.05 10:33:15
ㅇㅇ 못하는동작 물어봐서 풀트래킹 말하는건데 왜 불타냐 114.205 2018.07.05 10:34:00
ㅇㅇ 혹시 오큘러스쓰는 거지냐? 114.205 2018.07.05 10:34:11
마요릭 안되는것 : 하체움직이기 2018.07.05 10:49:25
xx 글쓴이는 가만히 있는데 왜 댓글끼리 불타냐 183.96 2018.07.05 11:29:1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9186 일반 근데 자기가 일본인인척 하는건 해외에서도 존나 까임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2 0
29184 일반 이 게임 나가기 버튼이 뭐냐 2 ㅇㅇ 39.118 2018-07-12 0
29183 일반 누가 만든 건진 몰라도 본 참 ㅈ같이도 만들었다. 4 dafs 118.33 2018-07-12 0
29182 일반 내가 일본인을 싫어하는 이유 7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2 0
29181 일반 이 글은 인종차별적인 발언이 있습니다 3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2 0
29180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로 쉬프트 1-8까지 뭘로 누르는거야? 4 하피핏 2018-07-12 0
29178 일반 씽난다 바이브 왔다 1 ㅇㅇ 58.120 2018-07-12 0
29177 일반 한국인이랑 놀때마다 생기는 사람들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2 0
29175 일반 브랼챗이 힐링게임이라고??? 3 Luche 2018-07-12 0
29171 일반 그래서 파티클리미터는 뭐임? 3 mallin 2018-07-12 0
29170 일반 핵무새들이 2차창작이랑 딴데서 퍼온거라고 깝쳐도 결국 9 합체로보 2018-07-12 0
29168 일반 모델링 추출하려고 커메 깔앗다가 오랫만에 하니까 재밋어서 계속하게됨 1 아루라테 2018-07-12 0
29167 일반 바이브 카메라 해킹방지 신ldl 2018-07-12 2
29164 일반 차렷 묵언은 프렌드룸 가면 2 에스카노르 2018-07-12 0
29162 일반 가끔 핵쟁이 장작이 들어오면 행옹호자와 핵무세들이 불씨 꺼트리려한다 2 합체로보 2018-07-12 0
29159 일반 미안하다 글 지웠다 1 ㅇㅇ 114.205 2018-07-12 0
29157 일반 무브봉 pc랑 페어링은 어케하는거냐 3 검은연 2018-07-12 0
29156 일반 vr은 없는데 아바타는 만들고싶어 3 재의귀인 2018-07-12 0
29152 일반 배고프다 mallin 2018-07-12 0
29151 일반 3호가모인거애요 하와와 2 G군 2018-07-12 2
29150 일반 어떤게 싫어? 말고 기무대띠 2018-07-12 0
29149 일반 갤러리 글 패턴 10 림크 2018-07-12 11
29148 일반 좆같음 vs 대결 15 애플치즈 2018-07-12 0
29147 일반 이거 올린다고 유튜브 계정 팜... 4 NAME_HORANG 2018-07-12 0
29145 일반 일본어 잘하는 코리안 김치들은 왜 자꾸 일본인이 척 하냐? 5 김야기 2018-07-12 0
29143 일반 문제제기충이 시르다 ㄱㄱㄱ 121.171 2018-07-12 0
29142 일반 브알챗은 힐링게임인데 2 MANKALO 2018-07-12 0
29136 일반 라이트세이버 만들기 영상봤는데 1 ㅇㅇ 59.15 2018-07-12 0
29134 일반 마이크는 끄고자자 4 ㄱㄱㄱ 121.171 2018-07-12 0
29132 일반 여자만 보이면 아주그냥 사족을 못쓰는구만 3 ㄱㄱㄱ 121.171 2018-07-12 0
29131 일반 아 일본어빌런 이런거 다상관없음 7 애플치즈 2018-07-12 0
29129 일반 미코 기본아바타(차렷충) 10 mallin 2018-07-12 18
29128 일반 신사맵은 왜그렇게 병신이 되버린거냐 6 아야세쨔응 2018-07-12 0
29125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더 연결하면 자동으로 공으로 나오는거냐? 2 검은연 2018-07-12 0
29124 일반 신사가 알고보면 일베 저장소같은거임 22 합체로보 2018-07-12 10
29122 일반 내일 연병장 고쳐졌으면 좋겠다 꼬마키` 2018-07-12 0
29121 일반 바이브프로 뭔데이렇게비쌈? 5 asdsad 121.166 2018-07-12 0
29120 일반 vr챗에서 마이크 켜 놓고 코 골면서 자는 애들 머냐 6 ㅇㅇ 112.170 2018-07-12 0
29119 일반 아침체조 넘 재밌다 2 꼬마키` 2018-07-12 0
29117 일반 궁금이님 혹시 맥스로 파일 어떻게 여시는지 알려주실수있나요 ㅇㅇ 223.62 2018-07-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