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러스에서 안되는 동작있냐??
글쓴이
q1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6547
  • 2018-07-05 10:18:18
							

거지라 바이브 못사고 오큘러스 사려하는데..

하벤하이드 오히려 손은 오큘러스가 더나음 2018.07.05 10:19:26
AVI 따로 애니메이션 등록 안하면 뻐큐 못함 2018.07.05 10:19:32
q1 춤추는건? 2018.07.05 10:19:48
하벤하이드 트래킹을할려면 베이스2개를 추가로 구매해야된다는게 문제지 2018.07.05 10:20:12
하벤하이드 바이브는 막대기들고 버튼눌러가면서 제스쳐취하는거고 오큘러스는 손에 끼워서 버튼누르면 그 제스쳐랑 얼추 비스무리하게됨 손모양이 그래서 괴리감이 덜함 2018.07.05 10:21:00
Soran12 춤춰봤는데 출만함 - dc App 2018.07.05 10:21:09
하벤하이드 바이브는 동그란 버튼을 이리저리 눌러서 제스쳐취하는거고 2018.07.05 10:21:16
하벤하이드 손 컨트롤러 인체공학적으로는 오큘윈 풀트래킹따져봤을땐 오큘보다 돈이 더적게 들어가는 바이브 윈 오큘은 오큘센서에다가 바이브 베이스스테이션2개까지 추가로 구매해서 유에스비에 꽂고 거기에 트래킹을 사야하니 돈문제도있고 usb포트나 전력문제도있고 2018.07.05 10:22:21
ㅇㅇ 춤출때 손동작 따라할수 있음 개꿀 1.227 2018.07.05 10:23:10
ㅇㅇ 돈이 없다는데 풀트래킹을 왜 굳이 언급하는것임? 돈없어서 오큘산다는데 바이브랑 오큘을 왜 비교하고 앉았어 오큘 장점이나 단점을 설명해서 이러이러한 준비를 미리 해두는게 좋다 이래놔야지 오큘 모르면 걍 닥치고 지나가든가 58.239 2018.07.05 10:31:47
ㅇㅇ 오큘 바이브보다 꿇리는거 하나 없으니까 걍 사셈 어차피 이갤은 돈많은데 할짓없는 사람들이 태반이라 무조건 바이브 추천하는거지 돈도 많지 않고 게임할 시간이 어느정도 정해진 사람이면 바이브 살 이유가 없음 58.239 2018.07.05 10:33:15
ㅇㅇ 못하는동작 물어봐서 풀트래킹 말하는건데 왜 불타냐 114.205 2018.07.05 10:34:00
ㅇㅇ 혹시 오큘러스쓰는 거지냐? 114.205 2018.07.05 10:34:11
마요릭 안되는것 : 하체움직이기 2018.07.05 10:49:25
xx 글쓴이는 가만히 있는데 왜 댓글끼리 불타냐 183.96 2018.07.05 11:29:1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8348 일반 오늘자 미코 6 BLOCK_B 2018-07-10 1
28347 일반 바이브랑 트래커 3개 쓸거면 USB 몇개 필요함? 1 ㅇㅇ 175.196 2018-07-10 0
28345 일반 쉽헐 군대 20일 남았네? 1 ㅁㅁ 121.139 2018-07-10 0
28344 일반 트래커는 춤추려고사는거임? asdsad 121.166 2018-07-10 0
28342 일반 아아. 그건 [인싸]라는 거다 2 기타빌런 2018-07-10 0
28341 일반 Driver4vr 제작자도 무브봉 ps3 모델 쓰라했네 2 긴긴 2018-07-10 0
28340 일반 때껄룩단 단체사진 13 Jinsilly 221.153 2018-07-10 13
28339 일반 이사하고나니 문제가 생겼네 mallin 2018-07-10 0
28338 일반 트래커 주문했다 2 러프멜 2018-07-10 0
28337 일반 오큘러스 오늘 처음써본 후기 3 청화생 2018-07-10 0
28336 일반 무브봉 사지마라... 31 Gloryman 2018-07-10 4
28335 일반 깊은 깨달음 1 싸이킥유코 2018-07-10 0
28334 일반 흐물거리는 아바타 쓰는사람들은뭘까 4 울테 2018-07-10 0
28332 일반 오큘 저댄러팁 8 spill 221.146 2018-07-10 0
28331 일반 이게 바이브임? 9 ㅇㅇ 39.7 2018-07-10 0
28330 일반 아바타를 처음부터 만드는 강좌같은건 없음? 7 dd 60.111 2018-07-10 0
28329 일반 지금까지 바이브 송장번호 안떴으면 아직 출고 안한거?? 1 ㅇㅇ 222.100 2018-07-10 0
28328 일반 꼬툭튀 모델 받긴 했는데 차마 주진 못하겠다.. 6 긴긴 2018-07-10 0
28327 일반 나도 앉아서 쓰담스담 하고싶댜.. ㅇㅇ 221.142 2018-07-10 0
28326 일반 키넥트 이거사면됨? 1 ㅇㅇ 121.171 2018-07-10 0
28325 일반 신공포맵 여기서 막혔는데 도와줘.... 1 살려줘 221.140 2018-07-10 0
28324 일반 요즘 카피핵이나 데스건?이 뭐임? 2 질문ㅂㄷㄹ 125.188 2018-07-10 0
28323 일반 원래 다리 없으면 아바타 땅속 파고들어감? 8 Amiya 2018-07-10 0
28322 일반 꼬툭튀가 어디잇는데 4 BLOCK_B 2018-07-10 0
28321 일반 핵쟁이 특징 ㅇㅇ 114.205 2018-07-10 0
28320 일반 오큘 사고나서 키넥트 이거 사면 됨 ?? 5 q1 2018-07-10 0
28319 일반 오큘러스로 풀트래킹이 가능해? 1 ㅇㅇ 121.171 2018-07-10 0
28318 일반 뮤지엄에 있는 아바타들은 적용 못하는거야? asdf 121.140 2018-07-10 0
28317 일반 오큘러스로 쭈그려앉을수있음? 4 ㅇㅇ 121.171 2018-07-10 0
28316 일반 폴라로이드로 사진 찍는 기능같은건 어떻게 넣는 건가요? 1 ㅇㅇ 222.232 2018-07-10 0
28315 일반 아바타 질문 받으세요! 6 싸이킥유코 2018-07-10 2
28313 일반 그 움짤 있는사람 카디아. 2018-07-10 0
28312 일반 오큘러스도 누울수 있지? 2 q1 2018-07-10 0
28311 일반 VRchat 접속 없이 핵쟁이새끼를 블락하자 8 게임가드改二 2018-07-10 8
28310 일반 오큘러스로 할수있는 동작이 머임? 1 ㅇㅇ 175.223 2018-07-10 0
28309 일반 데스건 막쓰는 새끼임 블락하셈 메모장 61.75 2018-07-10 3
28308 일반 배운사람만 먹는다는 그음료수 9 그로자 2018-07-10 0
28307 일반 바이브 USB 몇개 먹음? 3 하피핏 2018-07-10 0
28306 일반 70폴리곤 뭐냐 7 엘에르엘 2018-07-10 0
28304 일반 아 그냥 폴리곤 제한 풀어볼까 3 ㅇㅇ 1.227 2018-07-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