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러스에서 안되는 동작있냐??
글쓴이
q1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6547
  • 2018-07-05 10:18:18
							

거지라 바이브 못사고 오큘러스 사려하는데..

하벤하이드 오히려 손은 오큘러스가 더나음 2018.07.05 10:19:26
AVI 따로 애니메이션 등록 안하면 뻐큐 못함 2018.07.05 10:19:32
q1 춤추는건? 2018.07.05 10:19:48
하벤하이드 트래킹을할려면 베이스2개를 추가로 구매해야된다는게 문제지 2018.07.05 10:20:12
하벤하이드 바이브는 막대기들고 버튼눌러가면서 제스쳐취하는거고 오큘러스는 손에 끼워서 버튼누르면 그 제스쳐랑 얼추 비스무리하게됨 손모양이 그래서 괴리감이 덜함 2018.07.05 10:21:00
Soran12 춤춰봤는데 출만함 - dc App 2018.07.05 10:21:09
하벤하이드 바이브는 동그란 버튼을 이리저리 눌러서 제스쳐취하는거고 2018.07.05 10:21:16
하벤하이드 손 컨트롤러 인체공학적으로는 오큘윈 풀트래킹따져봤을땐 오큘보다 돈이 더적게 들어가는 바이브 윈 오큘은 오큘센서에다가 바이브 베이스스테이션2개까지 추가로 구매해서 유에스비에 꽂고 거기에 트래킹을 사야하니 돈문제도있고 usb포트나 전력문제도있고 2018.07.05 10:22:21
ㅇㅇ 춤출때 손동작 따라할수 있음 개꿀 1.227 2018.07.05 10:23:10
ㅇㅇ 돈이 없다는데 풀트래킹을 왜 굳이 언급하는것임? 돈없어서 오큘산다는데 바이브랑 오큘을 왜 비교하고 앉았어 오큘 장점이나 단점을 설명해서 이러이러한 준비를 미리 해두는게 좋다 이래놔야지 오큘 모르면 걍 닥치고 지나가든가 58.239 2018.07.05 10:31:47
ㅇㅇ 오큘 바이브보다 꿇리는거 하나 없으니까 걍 사셈 어차피 이갤은 돈많은데 할짓없는 사람들이 태반이라 무조건 바이브 추천하는거지 돈도 많지 않고 게임할 시간이 어느정도 정해진 사람이면 바이브 살 이유가 없음 58.239 2018.07.05 10:33:15
ㅇㅇ 못하는동작 물어봐서 풀트래킹 말하는건데 왜 불타냐 114.205 2018.07.05 10:34:00
ㅇㅇ 혹시 오큘러스쓰는 거지냐? 114.205 2018.07.05 10:34:11
마요릭 안되는것 : 하체움직이기 2018.07.05 10:49:25
xx 글쓴이는 가만히 있는데 왜 댓글끼리 불타냐 183.96 2018.07.05 11:29:1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2740 일반 총열쪽 화염이 반대로 나가는데 왜그런것임? 1 아루라테 2018-07-22 0
32739 일반 내용에 나와있는거 모두 커미션해 줄수있는 분? ㅇㅇ 49.164 2018-07-22 0
32737 일반 ㄹㅇ 폴리제한 빡시게 하면 어캐되지 Luche 2018-07-22 0
32736 일반 오큘쓰는갤럼들 질문좀 1 뉴릴 2018-07-22 0
32735 일반 폴리곤 줄이는게 도저히 안된다 2 애플치즈 2018-07-22 0
32734 일반 여름에 감기걸렷다.. 2 Mutant 2018-07-22 0
32733 일반 브알챗 뉴비 브알로 입문했다가 멀미나서 브알팜 ㅎㅁㅎ 7 118.223 2018-07-22 0
32732 일반 아무것도 모르는 뉴비 찾아서 들박하려고 허브 들어가면 타나토스시스템 2018-07-22 0
32731 일반 mmd 새로 가져왔는데 블렌더 폴리곤 질문 ㅇㅇㅇ 49.173 2018-07-22 0
32730 일반 다해갔는데 손이 꺽여있슴ㅠㅠ ㅇㅇ 211.248 2018-07-22 0
32729 일반 뱔쳇보다 블렌더가 더 꿀잼인데 1 Jinsilly 175.223 2018-07-22 0
32728 일반 파티클 리비트 수치 니들 몇으로 했냐? 5 쉔가오랜 121.163 2018-07-22 0
32727 일반 뭐임 시불쟝 2 mallin 2018-07-22 0
32726 일반 이거 무슨말 5 므앍 110.8 2018-07-22 0
32725 일반 트래커 모델링 주워봤는데 씹하이폴리네 2 Luche 2018-07-22 0
32724 일반 차렷충도 할수있다! - CTF편(맵소개,스압) 10 BLOCK_B 2018-07-22 16
32723 일반 모델링은 어디서 사는거에요 1 사토. 2018-07-22 1
32722 일반 이동형 에어컨 사왔다 10 아델리펭귄 2018-07-22 0
32721 일반 칸나압타 왤케 귀엽지 2 빅젖사랑꾼 2018-07-22 0
32720 일반 업로드할떄 프로필사진용으로 딱 맞는 위치 아는사람? 2 하벤하이드 2018-07-22 0
32717 일반 솔직히갤에서 문제심각한건데 흥미진진한건 1 합체로보 2018-07-22 0
32716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뱃지 배포함 4 Rla시민 2018-07-22 1
32715 일반 이제 mmd모델 다운 받아서 VRC에서 쓰게 하는 방법은 아는데 2 ㅇㅇ 39.113 2018-07-22 0
32714 일반 브이알 신규컨텐츠 그것없잖아 2 합체로보 2018-07-22 0
32712 일반 내가 항마력이 없는거냐 4 ㅇㅇ 218.239 2018-07-22 0
32711 일반 mmd dance stage 댄스 맵 업데이트 된거냐? 올라왔는데 3 링고베리 220.117 2018-07-22 0
32710 일반 어제자 새벽 올린 후방주의 글 삭제됐네... 쉔가오랜 121.163 2018-07-22 1
32709 일반 브린이 2일차 후기 dd 223.62 2018-07-22 0
32707 일반 좆목안하니까 노잼 1 ㅇㅇ 223.39 2018-07-22 0
32705 일반 오늘자 9시 아침점호 3 쉔가오랜 121.163 2018-07-22 0
32704 일반 하와와...브알이 사고싶워오 2 댕댕이누 2018-07-22 0
32703 일반 트래커 2개 추가 주문 완료함 ㅠ ㅇㅇㅇ 175.223 2018-07-22 0
32702 일반 에그맨에 딱 이런 로봇이면 좋을듯 3 김야기 2018-07-22 0
32701 일반 밀리시타 모델링빼오기실패함.. 3 사토. 2018-07-22 0
32700 일반 되도않는 일본어로 일본인이랑 대화하니까 무섭다 1 ㅇㅇ 220.93 2018-07-22 0
32699 일반 오큘러스용으로 렌즈맞추려다가 포기함 ㅇㅇ 223.38 2018-07-22 0
32698 일반 이런 아바타 커미션 넣으면 얼마 나올까? 3 김야기 2018-07-22 0
32697 일반 어느 맵에 가던 아바타가 밝게 보이던데 3 피피피 125.186 2018-07-22 0
32695 일반 you can not edit your VRchat. 해결법 질문 6 댕댕이누 2018-07-22 0
32694 일반 아 더러운 페도색기들 3 애플치즈 2018-07-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