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쵸센징 데쑤까아아아아~???를 듣고 참는 찐따는 뭐임?
글쓴이
닝기링
추천
8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6545
  • 2018-07-05 09:54:33
  • 58.122
							

쵸오셍노카타데쑤우까아아아~???


씨바 저 말 듣고 가만히 참는 건 뭔데? 니가 조선사람이냐? 아니면 북한사람임? 저건 미국남부출신한테 님 영국사람임? 하는 거랑 뭐가 다른데???

그리고 쵸센노카타데쑤까 하는 쪽바리놈들은 애초에 한국을 국가로 인정하지 않겠다는 심보가 저변에 깔려있다는 걸 명심해라 씨바 한국이라는 말 놔두고 멸시하는 거라는 걸 깨달아라 좀



그냥 혼자 불타봄

- dc official App
ㅇㅇ 팩트 : 일본 애들은 한반도라고 안 부르고 조선 반도라고 부른다. 115.143 2018.07.05 09:56:51
ㅇㅇ 중국 애들도 마찬가지 115.143 2018.07.05 09:56:57
ㅇㅇ 원숭이가 하는말따위 신경쓰지 않는다 121.171 2018.07.05 09:57:06
ㅇㅇ 뭐 멸시하겠다는 생각이 있다기보다 항상 그렇게 써왔기도 하고 북한 놈들이 조선을 밀어서 그렇다. 115.143 2018.07.05 09:57:30
닝기링 저새끼특) 더 많은 국가가 코리아라고 부른다 ㅂㅅ야 - dc App 58.122 2018.07.05 09:57:30
ㅇㅇ 안씻어서 똥내나고 비듬으로 눈내리는 짱개들이 하는말따위 신경쓰지 않는다 121.171 2018.07.05 09:58:10
닝기링 조선반도고 자시고 한국은 한국인데 한국이라고 안 부르면 중국도 중국이 아니라 청이라고 부르고 일본도 일본이 아니라 야마토라고 불러야겠네? ㅋㅋ - dc App 58.122 2018.07.05 09:58:29
닝기링 난 한국이 무시당하는 걸 두 눈 뜨고는 못 봄 - dc App 58.122 2018.07.05 09:58:51
닝기링 그래서 존나 불탔음 - dc App 58.122 2018.07.05 09:59:00
ㅇㅇ 야마토보단 왜가 더 적절한 비유아닐까 - dc App 116.41 2018.07.05 09:59:49
yooo 다시는 한국을 무시하지 마라 60.114 2018.07.05 10:00:04
닝기링 ㄴ 올ㅋㅋ 너 역사 좀 배운듯 ㅇㅋ 왜가 낫다! - dc App 58.122 2018.07.05 10:00:17
ㅇㅇ 일제강점기에 멈춰있나보지ㅋ ㅂㅅ같은놈들 1.227 2018.07.05 10:04:21
닝기링 진짜 이 글 보고 반성 못하는 일뽕세끼들은 부모님이랑 조상님께 석고대죄 존나게 해서 머가리통 박살내서 뒤져야댐 - dc App 58.122 2018.07.05 10:05:54
앵뽀뽀 어느 한국사람이 저 한반도인 이에요 라고 말해 븅신새낀가ㅋㅋ 마찬가지로 朝鮮半島는 남북 다 엮어서 말할때 쓰는거고 在日朝鮮人도 그런 맥락인데 2018.07.05 10:22:48
앵뽀뽀 뇌피셜팩트 씨부리는 넘이나 쵸센징은 한국사람을 부를때 쓰는거라고 박박 우겨대는 놈들은 걍 朝鮮人이라고 일본웹 유투브 트위터에 검색해서 나오는게 뭔지 읽어나 보면 좋겟네 2018.07.05 10:25:13
닝기링 ㄹㅇ 일뽕새끼들 브알씨에 조온나 많네 다 뒤졌으면ㅋㅋㅋㅋ - dc App 58.122 2018.07.05 10:26:45
Soran12 2018.07.05 10:41:33
ㅇㅇ 조선 반도로 부르는거랑 조선인이라 하는거랑 같은건줄 아는 병신이 한마리 있었네 211.38 2018.07.05 11:01:55
저댄럼 2018.07.05 11:26:39
ㅇㅇ 센징이 센징이라하니까 불타네 ㅋㅋㅋ - dc App 175.223 2018.07.06 00:48:38
ㅇㅇ 센송w합니다www 121.136 2018.07.06 02:27: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7886 일반 바이브 국내에 자주 안들어오나요 1 유어마덜 2018-07-09 0
27885 일반 콜라이더 원할때만 발동 되게끔 하는방법 머임 ?? 5 아야세쨔응 2018-07-09 0
27883 일반 근데 모델중에 뒤에 스탠드같은거 띄워놓고 긴긴 2018-07-09 0
27882 일반 모바일에서 왜 영상걸어놓은게 재생안되지 1 하벤하이드 2018-07-09 0
27881 일반 트래커랑 베이스스테이션 샀음 3 Luche 2018-07-09 0
27880 일반 저 바이브 살건데 추가구성 사야할게 있을까요 질문좀 ㅠㅠ 5 ㅇㅇ 59.14 2018-07-09 0
27879 일반 애니메이션 오브젝트 액티브 할때 BEnE 2018-07-09 0
27878 일반 바이브 프로 베이스 스테이션 2.0은 뭐가 차이남? 1 ㅇㅇ 125.185 2018-07-09 0
27877 일반 4일째 드디어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아야세쨔응 2018-07-09 0
27876 일반 아 옷좀 입혀볼까 했더니만 3 Poo_Your_Ass 2018-07-09 0
27875 일반 피아노 월드에서 미디파일을 틀어보자 10 ㅇㅇ 59.12 2018-07-09 8
27873 일반 데스매치 월드도 있군아 AiryNyan. 2018-07-09 0
27872 일반 트래커 관련 질문, 도와줘 3 ㅇㅇ 182.209 2018-07-09 0
27871 일반 몇일째 고마운 xx야 이렇게 맞지 ?? 2 아야세쨔응 2018-07-09 0
27870 일반 이거 저댄럼들 배지만든건가? 7 하벤하이드 2018-07-09 0
27869 일반 내가 알기로는 와이푸 개념이 가벼운 관계로 알고 있는데 3 기무대띠 2018-07-09 0
27868 일반 첨해봤는데 기분좋다 2 ㅇㅇ 115.140 2018-07-09 1
27867 일반 제로투는 어디서 찾져?? Heavron 2018-07-09 0
27866 일반 블렌더 툴에 이거 없는데 뭐 추가해야하는 부분임 ? 3 아야세쨔응 2018-07-09 0
27865 일반 바이브 주문함 게럴드 2018-07-09 0
27864 일반 (데이터 주의) 카와이 무브를 사용해보자 8 초보고양이 2018-07-09 16
27863 일반 뉴칼레도니아 여자랑 vrchat 와이푸 하고 싶은사람 8 기무대띠 2018-07-09 0
27862 일반 유니티 에니메이션에 애니메이터가 안보여 도와줘 1 ㅁㄴㅇㄹㅇㅁ 116.41 2018-07-09 0
27861 일반 님들 바이브랑 악세사리 따로 구매해도 상관없죠? 2 게럴드 2018-07-09 0
27860 일반 오늘 정말 열심히 춤춘거같다 3 하벤하이드 2018-07-09 0
27859 일반 버츄얼 유튜버 구현을 진지하게 하고있어! 27 껄룩껄룩 223.62 2018-07-09 13
27858 일반 디씨 서버좀 업글해라 1 ㅇㅇ 223.39 2018-07-09 0
27856 일반 저댄방 슬프다.. 2 치요키 2018-07-09 0
27855 일반 키넥트 내일 올라나? 와쳐는레나다 2018-07-09 0
27854 일반 바이브 매물 사라질때까지 얼마나 걸릴거같음? 2 ㅇㅇ 118.33 2018-07-09 0
27853 일반 아니 형들 vr챗 하고싶은데 마이크가 안돼 ㅠㅠ 5 SSagaji 116.93 2018-07-09 0
27852 일반 이 옷 파일 있는사람있음?? 20 AtaGo 2018-07-09 0
27851 일반 Remove doubles 라는게 유니티에서 하는거야 ? 블렌더야 ? 3 아야세쨔응 2018-07-09 0
27850 일반 VR기기 사려는데.. 7 ㅇㅇ 101.235 2018-07-09 0
27849 일반 피아노치는사람중에 ^p 나 %s 이런거 동시에 치면서 3 ㅇㅇ 221.164 2018-07-09 1
27848 일반 결정했다. vive pro 보다는 그냥 일반판 쓸래 4 ㅇㅇ 112.170 2018-07-09 0
27847 일반 바이브 트래커 존나 튀는데 뭐 문제있는거냐 1 ㅇㅇ 59.7 2018-07-09 0
27846 일반 Vive VR은 재입고 됬는데 5 Rla시민 2018-07-09 0
27845 일반 vrc는 벤치마크 없나 ㅇㅇ 117.111 2018-07-09 0
27844 일반 Rouge 클럽맵 같은거 또 없어? ㅇㅇ 123.212 2018-07-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