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쵸센징 데쑤까아아아아~???를 듣고 참는 찐따는 뭐임?
글쓴이
닝기링
추천
8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6545
  • 2018-07-05 09:54:33
  • 58.122
							

쵸오셍노카타데쑤우까아아아~???


씨바 저 말 듣고 가만히 참는 건 뭔데? 니가 조선사람이냐? 아니면 북한사람임? 저건 미국남부출신한테 님 영국사람임? 하는 거랑 뭐가 다른데???

그리고 쵸센노카타데쑤까 하는 쪽바리놈들은 애초에 한국을 국가로 인정하지 않겠다는 심보가 저변에 깔려있다는 걸 명심해라 씨바 한국이라는 말 놔두고 멸시하는 거라는 걸 깨달아라 좀



그냥 혼자 불타봄

- dc official App
ㅇㅇ 팩트 : 일본 애들은 한반도라고 안 부르고 조선 반도라고 부른다. 115.143 2018.07.05 09:56:51
ㅇㅇ 중국 애들도 마찬가지 115.143 2018.07.05 09:56:57
ㅇㅇ 원숭이가 하는말따위 신경쓰지 않는다 121.171 2018.07.05 09:57:06
ㅇㅇ 뭐 멸시하겠다는 생각이 있다기보다 항상 그렇게 써왔기도 하고 북한 놈들이 조선을 밀어서 그렇다. 115.143 2018.07.05 09:57:30
닝기링 저새끼특) 더 많은 국가가 코리아라고 부른다 ㅂㅅ야 - dc App 58.122 2018.07.05 09:57:30
ㅇㅇ 안씻어서 똥내나고 비듬으로 눈내리는 짱개들이 하는말따위 신경쓰지 않는다 121.171 2018.07.05 09:58:10
닝기링 조선반도고 자시고 한국은 한국인데 한국이라고 안 부르면 중국도 중국이 아니라 청이라고 부르고 일본도 일본이 아니라 야마토라고 불러야겠네? ㅋㅋ - dc App 58.122 2018.07.05 09:58:29
닝기링 난 한국이 무시당하는 걸 두 눈 뜨고는 못 봄 - dc App 58.122 2018.07.05 09:58:51
닝기링 그래서 존나 불탔음 - dc App 58.122 2018.07.05 09:59:00
ㅇㅇ 야마토보단 왜가 더 적절한 비유아닐까 - dc App 116.41 2018.07.05 09:59:49
yooo 다시는 한국을 무시하지 마라 60.114 2018.07.05 10:00:04
닝기링 ㄴ 올ㅋㅋ 너 역사 좀 배운듯 ㅇㅋ 왜가 낫다! - dc App 58.122 2018.07.05 10:00:17
ㅇㅇ 일제강점기에 멈춰있나보지ㅋ ㅂㅅ같은놈들 1.227 2018.07.05 10:04:21
닝기링 진짜 이 글 보고 반성 못하는 일뽕세끼들은 부모님이랑 조상님께 석고대죄 존나게 해서 머가리통 박살내서 뒤져야댐 - dc App 58.122 2018.07.05 10:05:54
앵뽀뽀 어느 한국사람이 저 한반도인 이에요 라고 말해 븅신새낀가ㅋㅋ 마찬가지로 朝鮮半島는 남북 다 엮어서 말할때 쓰는거고 在日朝鮮人도 그런 맥락인데 2018.07.05 10:22:48
앵뽀뽀 뇌피셜팩트 씨부리는 넘이나 쵸센징은 한국사람을 부를때 쓰는거라고 박박 우겨대는 놈들은 걍 朝鮮人이라고 일본웹 유투브 트위터에 검색해서 나오는게 뭔지 읽어나 보면 좋겟네 2018.07.05 10:25:13
닝기링 ㄹㅇ 일뽕새끼들 브알씨에 조온나 많네 다 뒤졌으면ㅋㅋㅋㅋ - dc App 58.122 2018.07.05 10:26:45
Soran12 2018.07.05 10:41:33
ㅇㅇ 조선 반도로 부르는거랑 조선인이라 하는거랑 같은건줄 아는 병신이 한마리 있었네 211.38 2018.07.05 11:01:55
저댄럼 2018.07.05 11:26:39
ㅇㅇ 센징이 센징이라하니까 불타네 ㅋㅋㅋ - dc App 175.223 2018.07.06 00:48:38
ㅇㅇ 센송w합니다www 121.136 2018.07.06 02:27: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7955 일반 묵언데탑충 착한친창 한명한테 핵감동받음... 4 ㅇㅇ 182.209 2018-07-09 2
27954 일반 머리제작-3(머리장식 위치 좀정해봐라) 3 합체로보 2018-07-09 0
27953 일반 뉴비인데 묵언으로 춤추고 다니려면 돈 얼마나 듦??? 2 좆뉴비 223.38 2018-07-09 0
27952 일반 와 미코 있는 곳만 가면 ㅇㅇ 210.126 2018-07-09 0
27951 일반 있잖아 ㅇㅇ 210.126 2018-07-09 0
27950 일반 노래가 난안들리는데 다른사람은 계속들린다는데 verdani 2018-07-09 0
27949 일반 vr챗에서 ㄹㅇ 착한 애들 좀 있더라 2 ㅇㅇ 175.223 2018-07-09 13
27948 일반 연병장 하루일과 5 ㅇㅇ 203.229 2018-07-09 12
27947 일반 왜 쇼타 미코가 더 반응이 좋지 ? 9 마-왕 2018-07-09 3
27946 일반 이번에 새로 나온 신규 호러맵 시도해보신 분 있으신가요. 고로로상 2018-07-09 0
27945 일반 부갤주아조시 미코월드 놀러왔다 1 ㅇㅇ 220.93 2018-07-09 2
27944 일반 복사핵발견 1 ㅇㅇㅇ 49.173 2018-07-09 1
27943 일반 하시발 컨트롤러 없으니 산 것같지가 않네 3 MANKALO 2018-07-09 2
27941 일반 마이크 고장으로 한 4일정도 묵언하니 ㅇㅇ 211.246 2018-07-09 0
27940 일반 으으 왜 VRC만 들어가면 묵언되는거지 5 adsf 210.100 2018-07-09 0
27939 일반 오늘의 vrchat 20장을 선별해보자 으... 1 하벤하이드 2018-07-09 0
27938 일반 머리제작-2 12 합체로보 2018-07-09 1
27937 일반 돌고래가 편집하기 더 쉽더라 Poo_Your_Ass 2018-07-09 0
27936 일반 컴퓨터랑 vr기기는 다다음달 살 예정이니까 그때까지 캐릭터나 만들어야겠다 4 ㅇㅇ 60.111 2018-07-09 0
27935 일반 도와줘 미코 뚜따했는데 귀가 이상해 4 피치카토 2018-07-09 0
27934 일반 행복해 꿀뚤 2018-07-09 0
27933 일반 오늘 혼돈의 해군군항월드에서 일어난일... 6 5Sori 2018-07-09 6
27931 일반 브얄챗 사람 좀 빠진거같네 2 ㅇㅇ 125.180 2018-07-09 0
27928 일반 '그 함대' 후기 4 붉은쐐기해파리 2018-07-09 2
27927 일반 부갤주의 미코 전문 커미션^^ 16 시란 2018-07-09 1
27925 일반 유니티짱 5인 댄스 Shake it Gloryman 2018-07-09 0
27924 일반 머리 제작 -1 합체로보 2018-07-09 0
27923 일반 이 상태로 아바타가 적용 안되고 멈춰있는데 해결 방법 아는 사람 있어요? 1 뉴비 222.237 2018-07-09 0
27922 일반 오큘러스 셋업 설치 안댐 도움점.. 3 청화생 2018-07-09 0
27921 일반 트래커 고정, 풀 트래킹 질문좀 게럴드 2018-07-09 0
27919 일반 커미션받습니다! 2 늅늅이 49.165 2018-07-09 0
27918 일반 아뉘시발.... 2 아야세쨔응 2018-07-09 0
27917 일반 뭘 넣어야 입이 제대로 움직일까 1 Poo_Your_Ass 2018-07-09 0
27916 일반 이 쇼타들은 무료로 해줍니다 12 BLOCK_B 2018-07-09 0
27915 일반 옷 모델찾고싶은데 1 ㅇㅇ 222.97 2018-07-09 0
27914 일반 갑자기 한쪽 화면 이상한데 어캄?;; 4 ㅇㅇ 121.178 2018-07-09 0
27913 일반 블렌더에선 멀쩡한데 유니티로 넘기면 캐릭터 얼굴에 눈물이 안사라져요. 4 Amiya 2018-07-09 0
27910 일반 오늘자 브얄챗 싸이킥유코 2018-07-09 0
27909 일반 AA건전지 20개 택포함 6,000원 어떰? 5 ㅇㅇ 175.196 2018-07-09 0
27908 일반 평범한 브얄묵언인 내가 풀트래킹이 된 사건에 대하여 1 싸이킥유코 2018-07-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