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쵸센징 데쑤까아아아아~???를 듣고 참는 찐따는 뭐임?
글쓴이
닝기링
추천
8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6545
  • 2018-07-05 09:54:33
  • 58.122
							

쵸오셍노카타데쑤우까아아아~???


씨바 저 말 듣고 가만히 참는 건 뭔데? 니가 조선사람이냐? 아니면 북한사람임? 저건 미국남부출신한테 님 영국사람임? 하는 거랑 뭐가 다른데???

그리고 쵸센노카타데쑤까 하는 쪽바리놈들은 애초에 한국을 국가로 인정하지 않겠다는 심보가 저변에 깔려있다는 걸 명심해라 씨바 한국이라는 말 놔두고 멸시하는 거라는 걸 깨달아라 좀



그냥 혼자 불타봄

- dc official App
ㅇㅇ 팩트 : 일본 애들은 한반도라고 안 부르고 조선 반도라고 부른다. 115.143 2018.07.05 09:56:51
ㅇㅇ 중국 애들도 마찬가지 115.143 2018.07.05 09:56:57
ㅇㅇ 원숭이가 하는말따위 신경쓰지 않는다 121.171 2018.07.05 09:57:06
ㅇㅇ 뭐 멸시하겠다는 생각이 있다기보다 항상 그렇게 써왔기도 하고 북한 놈들이 조선을 밀어서 그렇다. 115.143 2018.07.05 09:57:30
닝기링 저새끼특) 더 많은 국가가 코리아라고 부른다 ㅂㅅ야 - dc App 58.122 2018.07.05 09:57:30
ㅇㅇ 안씻어서 똥내나고 비듬으로 눈내리는 짱개들이 하는말따위 신경쓰지 않는다 121.171 2018.07.05 09:58:10
닝기링 조선반도고 자시고 한국은 한국인데 한국이라고 안 부르면 중국도 중국이 아니라 청이라고 부르고 일본도 일본이 아니라 야마토라고 불러야겠네? ㅋㅋ - dc App 58.122 2018.07.05 09:58:29
닝기링 난 한국이 무시당하는 걸 두 눈 뜨고는 못 봄 - dc App 58.122 2018.07.05 09:58:51
닝기링 그래서 존나 불탔음 - dc App 58.122 2018.07.05 09:59:00
ㅇㅇ 야마토보단 왜가 더 적절한 비유아닐까 - dc App 116.41 2018.07.05 09:59:49
yooo 다시는 한국을 무시하지 마라 60.114 2018.07.05 10:00:04
닝기링 ㄴ 올ㅋㅋ 너 역사 좀 배운듯 ㅇㅋ 왜가 낫다! - dc App 58.122 2018.07.05 10:00:17
ㅇㅇ 일제강점기에 멈춰있나보지ㅋ ㅂㅅ같은놈들 1.227 2018.07.05 10:04:21
닝기링 진짜 이 글 보고 반성 못하는 일뽕세끼들은 부모님이랑 조상님께 석고대죄 존나게 해서 머가리통 박살내서 뒤져야댐 - dc App 58.122 2018.07.05 10:05:54
앵뽀뽀 어느 한국사람이 저 한반도인 이에요 라고 말해 븅신새낀가ㅋㅋ 마찬가지로 朝鮮半島는 남북 다 엮어서 말할때 쓰는거고 在日朝鮮人도 그런 맥락인데 2018.07.05 10:22:48
앵뽀뽀 뇌피셜팩트 씨부리는 넘이나 쵸센징은 한국사람을 부를때 쓰는거라고 박박 우겨대는 놈들은 걍 朝鮮人이라고 일본웹 유투브 트위터에 검색해서 나오는게 뭔지 읽어나 보면 좋겟네 2018.07.05 10:25:13
닝기링 ㄹㅇ 일뽕새끼들 브알씨에 조온나 많네 다 뒤졌으면ㅋㅋㅋㅋ - dc App 58.122 2018.07.05 10:26:45
Soran12 2018.07.05 10:41:33
ㅇㅇ 조선 반도로 부르는거랑 조선인이라 하는거랑 같은건줄 아는 병신이 한마리 있었네 211.38 2018.07.05 11:01:55
저댄럼 2018.07.05 11:26:39
ㅇㅇ 센징이 센징이라하니까 불타네 ㅋㅋㅋ - dc App 175.223 2018.07.06 00:48:38
ㅇㅇ 센송w합니다www 121.136 2018.07.06 02:27: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802 일반 아직도 신사에서 노는 흑우업재 3 Mutant 2018-07-19 0
31801 일반 VR을 더이상 끼지 않는 이유 12 sansam 2018-07-19 0
31800 일반 커메 다 받았다 4 Red.Coco 2018-07-19 0
31799 일반 오큘러스 터치 번들 이건 뭐임? ㅇㅇ 111.118 2018-07-19 0
31797 일반 스팀 VR 이 MR 인식을 못하는데 어찌하나요?*(MR 처음입니다) 1 시즈델타 182.229 2018-07-19 0
31796 일반 친추 받는법 3 꼬마키` 2018-07-19 0
31795 일반 친추 받는 법 2 싸이킥유코 2018-07-19 0
31794 일반 모바일 vr 하는 애들아>> 나는 왜이렇게 화질 구린건데.. 3 딜런 2018-07-19 0
31793 일반 멋있는 목소리 듣고 싶다 1 NAME_HORANG 2018-07-19 0
31792 일반 따흐흑 오목하고싶다 4 Juken 2018-07-19 0
31791 일반 차렷충늒네넘슬퍼오.. 4 늒네5 218.52 2018-07-19 0
31790 일반 월드제작팁) ObjectSync 붙은 오브젝트를 끄면 싱크가 날라감 2 ㅇㅇ 221.164 2018-07-19 9
31789 일반 얘들아 오큘러스go 이걸로는 브알챗 못함?? 1 ㅇㅇ 223.62 2018-07-19 0
31788 일반 게임에서도 찐따네 3 늅늅 112.162 2018-07-19 0
31787 일반 VR기기추천 영상 개웃기네 Wooni 2018-07-19 1
31786 일반 트래커 3개 주문했다 3 ㅇㅇ 220.93 2018-07-19 0
31785 일반 한가지 확실한건 커메 아바타는 mmd 아바타처럼 가볍게 생각하면 안됨 4 아루라테 2018-07-19 0
31784 일반 커메 신기한게 같은 모델링이더라도 3 아루라테 2018-07-19 0
31783 일반 아마존 개인통관번호 어따적냐 3 나는노루다 2018-07-19 0
31782 일반 이야 나도 vr유저다! 1 퓨즈집속탄 2018-07-19 0
31781 일반 고쳤다 씨부럴 Red.Coco 2018-07-19 0
31780 일반 졸리는 모델링 4 Rla시민 2018-07-19 1
31779 일반 아바타 표정끼리 안겹치게 어떻게 함? xx 183.96 2018-07-19 0
31778 일반 처음 입문하면 역시 신사인가요? 7 ㅁㅁ 211.184 2018-07-19 0
31777 일반 요 세군데가 없어서 그런가 1 곤돌라스 2018-07-19 0
31776 일반 다이소vr 완전판 3 18 BLOCK_B 2018-07-19 16
31775 일반 에엑따 2 곤돌라스 2018-07-19 0
31773 일반 커메로 아바타 많이 만드넹 4 쉔가오랜 106.102 2018-07-19 0
31772 일반 블랜더에서는 멀쩡한데 3 Red.Coco 2018-07-19 0
31771 일반 커메 아바타가 많아지니 기분좋다 3 사무엘호드리게스 2018-07-19 0
31770 일반 저댄방 첫 제작자 hTC 직원일듯 5 Luche 2018-07-19 0
31769 일반 원래 국제배송비 이렇게 많이드나? ㅇㄴㅇㄴ 221.141 2018-07-19 0
31767 일반 감정표현에 소리 넣고 싶은데.. 1 2424 121.168 2018-07-19 0
31766 일반 Mixed Reality 소프트웨어 원격으로 도움줄분 있나요 ㅠㅠ 도움좀 3 시즈델타 182.229 2018-07-19 0
31765 일반 본 합치기 쌉고수 있음? 3 ㅇㅇ 211.217 2018-07-19 0
31764 일반 이거 웨이트 페인팅 할때 본 선택하는거 어떤거 눌러야 선택됨? 아루라테 2018-07-19 0
31763 일반 vive 카메라로 사진어캐찍음..? 12 쉔가오랜 106.102 2018-07-19 0
31762 일반 머리색 초록색에 손이 기계손인 로리여캐 어딨음? ㅇㅇ 112.173 2018-07-19 0
31761 일반 픽스모델하니까 매쉬? 설정하는게 아예 사라졋음 어떻함 2 댕타 2018-07-19 0
31760 일반 컴퓨터 왔다! 2 뉴릴 2018-07-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