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쵸센징 데쑤까아아아아~???를 듣고 참는 찐따는 뭐임?
글쓴이
닝기링
추천
8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6545
  • 2018-07-05 09:54:33
  • 58.122
							

쵸오셍노카타데쑤우까아아아~???


씨바 저 말 듣고 가만히 참는 건 뭔데? 니가 조선사람이냐? 아니면 북한사람임? 저건 미국남부출신한테 님 영국사람임? 하는 거랑 뭐가 다른데???

그리고 쵸센노카타데쑤까 하는 쪽바리놈들은 애초에 한국을 국가로 인정하지 않겠다는 심보가 저변에 깔려있다는 걸 명심해라 씨바 한국이라는 말 놔두고 멸시하는 거라는 걸 깨달아라 좀



그냥 혼자 불타봄

- dc official App
ㅇㅇ 팩트 : 일본 애들은 한반도라고 안 부르고 조선 반도라고 부른다. 115.143 2018.07.05 09:56:51
ㅇㅇ 중국 애들도 마찬가지 115.143 2018.07.05 09:56:57
ㅇㅇ 원숭이가 하는말따위 신경쓰지 않는다 121.171 2018.07.05 09:57:06
ㅇㅇ 뭐 멸시하겠다는 생각이 있다기보다 항상 그렇게 써왔기도 하고 북한 놈들이 조선을 밀어서 그렇다. 115.143 2018.07.05 09:57:30
닝기링 저새끼특) 더 많은 국가가 코리아라고 부른다 ㅂㅅ야 - dc App 58.122 2018.07.05 09:57:30
ㅇㅇ 안씻어서 똥내나고 비듬으로 눈내리는 짱개들이 하는말따위 신경쓰지 않는다 121.171 2018.07.05 09:58:10
닝기링 조선반도고 자시고 한국은 한국인데 한국이라고 안 부르면 중국도 중국이 아니라 청이라고 부르고 일본도 일본이 아니라 야마토라고 불러야겠네? ㅋㅋ - dc App 58.122 2018.07.05 09:58:29
닝기링 난 한국이 무시당하는 걸 두 눈 뜨고는 못 봄 - dc App 58.122 2018.07.05 09:58:51
닝기링 그래서 존나 불탔음 - dc App 58.122 2018.07.05 09:59:00
ㅇㅇ 야마토보단 왜가 더 적절한 비유아닐까 - dc App 116.41 2018.07.05 09:59:49
yooo 다시는 한국을 무시하지 마라 60.114 2018.07.05 10:00:04
닝기링 ㄴ 올ㅋㅋ 너 역사 좀 배운듯 ㅇㅋ 왜가 낫다! - dc App 58.122 2018.07.05 10:00:17
ㅇㅇ 일제강점기에 멈춰있나보지ㅋ ㅂㅅ같은놈들 1.227 2018.07.05 10:04:21
닝기링 진짜 이 글 보고 반성 못하는 일뽕세끼들은 부모님이랑 조상님께 석고대죄 존나게 해서 머가리통 박살내서 뒤져야댐 - dc App 58.122 2018.07.05 10:05:54
앵뽀뽀 어느 한국사람이 저 한반도인 이에요 라고 말해 븅신새낀가ㅋㅋ 마찬가지로 朝鮮半島는 남북 다 엮어서 말할때 쓰는거고 在日朝鮮人도 그런 맥락인데 2018.07.05 10:22:48
앵뽀뽀 뇌피셜팩트 씨부리는 넘이나 쵸센징은 한국사람을 부를때 쓰는거라고 박박 우겨대는 놈들은 걍 朝鮮人이라고 일본웹 유투브 트위터에 검색해서 나오는게 뭔지 읽어나 보면 좋겟네 2018.07.05 10:25:13
닝기링 ㄹㅇ 일뽕새끼들 브알씨에 조온나 많네 다 뒤졌으면ㅋㅋㅋㅋ - dc App 58.122 2018.07.05 10:26:45
Soran12 2018.07.05 10:41:33
ㅇㅇ 조선 반도로 부르는거랑 조선인이라 하는거랑 같은건줄 아는 병신이 한마리 있었네 211.38 2018.07.05 11:01:55
저댄럼 2018.07.05 11:26:39
ㅇㅇ 센징이 센징이라하니까 불타네 ㅋㅋㅋ - dc App 175.223 2018.07.06 00:48:38
ㅇㅇ 센송w합니다www 121.136 2018.07.06 02:27: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2405 일반 하나해결하면 하나가 또 말썽이냐 도대체 ㅋㅋㅋ 11 하벤하이드 2018-07-21 0
32404 일반 모델링 외주 받슴니다 어흑마이갓 2018-07-21 0
32403 일반 VR챗 광역전철 노선도 확정 8 tht199875 125.176 2018-07-21 12
32402 일반 바이브 프로그램설치 문구가 왜이래 ㅋㅋㅋ 8 suikaice 2018-07-21 0
32401 일반 커메 업로드이미지랑 조금 다르게 업로드되네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7-21 0
32400 일반 이게임은 방이 넓어야 제대로즐길듯 1 울테 2018-07-21 0
32399 일반 근데 니들 팬텀 터친가 뭔가 느껴지냐 5 긴긴 2018-07-21 0
32398 일반 발이 땅에 묻히는거 해결중인데 또 문제가 생김 무한tv 2018-07-21 0
32396 일반 Mr 쓰다가 제일 공포 스러웠던 점 2 링고베리 117.111 2018-07-21 0
32394 일반 피자시켰는데 왜 반만옴? 7 verdani 2018-07-21 0
32393 일반 저스트댄스의 비밀 3 Luche 2018-07-21 1
32392 일반 블렌더 이거 다리 왜이럼? ㅇㅇ 211.248 2018-07-21 0
32391 일반 카메라 꺼내놓는 이유? 6 ㅇㅇ 39.7 2018-07-21 0
32390 일반 바이브 설치중인데 망했다 4 suikaice 2018-07-21 0
32389 일반 카메라 계속키고 돌아다니는 애들은 뭐임? 10 BLOCK_B 2018-07-21 0
32387 일반 트래커 2018 만충되면 흰색으로 바뀜?? 4 너의폰 2018-07-21 0
32386 일반 다음생엔 귀여운 미소녀로 태어나고싶다 4 ㅇㅇ 223.38 2018-07-21 0
32385 일반 나나치 5 ㅇㅇ 223.38 2018-07-21 0
32384 일반 컨셉용 압타 3 MPL 2018-07-21 1
32383 일반 오늘 VR챗 첨하는 뉴비인데 질문 점 8 ㅇㅇ 1.224 2018-07-21 0
32382 일반 유니티 pmx 꺼내다가 블랜더로 부르니깐 ㅇㅇ 218.238 2018-07-21 0
32381 일반 17번의 수정과 업로드 끝에 해결을 봤다 3 하벤하이드 2018-07-21 0
32379 일반 뗑컨 1 치요키 2018-07-21 1
32378 일반 허리잡고 들박 2 CHJ. 2018-07-21 0
32377 일반 유니티로 아바타 색바꾸면 뿌옇게돼던데 말국 222.116 2018-07-21 0
32375 일반 코스트코 음료 500원밖에 안하네요 2 NAME_HORANG 2018-07-21 0
32374 일반 갤럼이 만든 MMD방 퍼블릭화됨? 2 dndgus14 117.111 2018-07-21 0
32373 일반 귀여운 미코 4 CHJ. 2018-07-21 0
32372 일반 오디오 스트랩 배송오면 춤추러간다 3 Luche 2018-07-21 0
32371 일반 키넥트 6 Dochi 2018-07-21 0
32370 일반 바이브 이어폰 어떻게 끼는거냐? 1 ㄸㅃㄸㅃ 125.182 2018-07-21 0
32369 일반 제이씨현에서 악세사리로 에어컨 팔아야댐; 1 Stania 2018-07-21 0
32368 일반 시점 이따구로 바뀌는데 ㅇㅇ 73.111 2018-07-21 0
32367 일반 아아 블렌더 암걸릴거같다 3 ㅇㅁㅇ 223.39 2018-07-21 0
32366 일반 언제다 매꾸냐.. 2 가사이_유노 2018-07-21 0
32365 일반 모델파일 다운받은거 삭제할때 조심해 BEll 2018-07-21 0
32363 일반 커메 아바타 말하때 입벌리는거 설정으로 조절하면 되는거임? 윙윙이 121.168 2018-07-21 0
32362 일반 고개를 돌리니까 시점이 높낮이로 움직이는데 ㅇㅇ 73.111 2018-07-21 0
32361 일반 mr 룸에서 데스크탑 화면 어찌여나요? 3 시즈델타 182.229 2018-07-21 0
32360 일반 바이브 설치때 콘센트 몇개필요해? 2 suikaice 2018-07-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