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쵸센징 데쑤까아아아아~???를 듣고 참는 찐따는 뭐임?
글쓴이
닝기링
추천
8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6545
  • 2018-07-05 09:54:33
  • 58.122
							

쵸오셍노카타데쑤우까아아아~???


씨바 저 말 듣고 가만히 참는 건 뭔데? 니가 조선사람이냐? 아니면 북한사람임? 저건 미국남부출신한테 님 영국사람임? 하는 거랑 뭐가 다른데???

그리고 쵸센노카타데쑤까 하는 쪽바리놈들은 애초에 한국을 국가로 인정하지 않겠다는 심보가 저변에 깔려있다는 걸 명심해라 씨바 한국이라는 말 놔두고 멸시하는 거라는 걸 깨달아라 좀



그냥 혼자 불타봄

- dc official App
ㅇㅇ 팩트 : 일본 애들은 한반도라고 안 부르고 조선 반도라고 부른다. 115.143 2018.07.05 09:56:51
ㅇㅇ 중국 애들도 마찬가지 115.143 2018.07.05 09:56:57
ㅇㅇ 원숭이가 하는말따위 신경쓰지 않는다 121.171 2018.07.05 09:57:06
ㅇㅇ 뭐 멸시하겠다는 생각이 있다기보다 항상 그렇게 써왔기도 하고 북한 놈들이 조선을 밀어서 그렇다. 115.143 2018.07.05 09:57:30
닝기링 저새끼특) 더 많은 국가가 코리아라고 부른다 ㅂㅅ야 - dc App 58.122 2018.07.05 09:57:30
ㅇㅇ 안씻어서 똥내나고 비듬으로 눈내리는 짱개들이 하는말따위 신경쓰지 않는다 121.171 2018.07.05 09:58:10
닝기링 조선반도고 자시고 한국은 한국인데 한국이라고 안 부르면 중국도 중국이 아니라 청이라고 부르고 일본도 일본이 아니라 야마토라고 불러야겠네? ㅋㅋ - dc App 58.122 2018.07.05 09:58:29
닝기링 난 한국이 무시당하는 걸 두 눈 뜨고는 못 봄 - dc App 58.122 2018.07.05 09:58:51
닝기링 그래서 존나 불탔음 - dc App 58.122 2018.07.05 09:59:00
ㅇㅇ 야마토보단 왜가 더 적절한 비유아닐까 - dc App 116.41 2018.07.05 09:59:49
yooo 다시는 한국을 무시하지 마라 60.114 2018.07.05 10:00:04
닝기링 ㄴ 올ㅋㅋ 너 역사 좀 배운듯 ㅇㅋ 왜가 낫다! - dc App 58.122 2018.07.05 10:00:17
ㅇㅇ 일제강점기에 멈춰있나보지ㅋ ㅂㅅ같은놈들 1.227 2018.07.05 10:04:21
닝기링 진짜 이 글 보고 반성 못하는 일뽕세끼들은 부모님이랑 조상님께 석고대죄 존나게 해서 머가리통 박살내서 뒤져야댐 - dc App 58.122 2018.07.05 10:05:54
앵뽀뽀 어느 한국사람이 저 한반도인 이에요 라고 말해 븅신새낀가ㅋㅋ 마찬가지로 朝鮮半島는 남북 다 엮어서 말할때 쓰는거고 在日朝鮮人도 그런 맥락인데 2018.07.05 10:22:48
앵뽀뽀 뇌피셜팩트 씨부리는 넘이나 쵸센징은 한국사람을 부를때 쓰는거라고 박박 우겨대는 놈들은 걍 朝鮮人이라고 일본웹 유투브 트위터에 검색해서 나오는게 뭔지 읽어나 보면 좋겟네 2018.07.05 10:25:13
닝기링 ㄹㅇ 일뽕새끼들 브알씨에 조온나 많네 다 뒤졌으면ㅋㅋㅋㅋ - dc App 58.122 2018.07.05 10:26:45
Soran12 2018.07.05 10:41:33
ㅇㅇ 조선 반도로 부르는거랑 조선인이라 하는거랑 같은건줄 아는 병신이 한마리 있었네 211.38 2018.07.05 11:01:55
저댄럼 2018.07.05 11:26:39
ㅇㅇ 센징이 센징이라하니까 불타네 ㅋㅋㅋ - dc App 175.223 2018.07.06 00:48:38
ㅇㅇ 센송w합니다www 121.136 2018.07.06 02:27: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8952 일반 점호방 팔때 꼭 퍼블릭으로 새로 만들어서 파라 5 ㅇㅇ 110.70 2018-07-11 0
28948 일반 너 사실은 군대를 좋아하는거 아니야?? 3 포도초콜렛 2018-07-11 2
28946 일반 아침점호 1 aa 218.235 2018-07-11 1
28945 일반 아침점호 수고하셨습니다. 1 고로로상 2018-07-11 0
28944 일반 얘들아 나 큰일남 4 ㅇㅇ 39.118 2018-07-11 4
28943 일반 이거 커엽네ㅋㅋㅋㅋㅋ 아야세쨔응 2018-07-11 3
28942 일반 메모장 2 시란 2018-07-11 0
28941 일반 차렷아니고 팔을 ㄴ자로 애매하게 앞으로 뻗은애들은 머임? VR임? 2 ㅇㅇ 39.118 2018-07-11 0
28940 일반 군복입고 오면 좋겠습니다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1 0
28939 일반 1060으론 MR 자꾸 로딩걸린다는게 실화임? 2 하루토 39.118 2018-07-11 0
28938 일반 원한다 식구mmd를 Mutant 2018-07-11 0
28937 일반 VR하는게 가족들에게 신경쓰이는 자들이여 보아라 2 ㅇㅇ 39.118 2018-07-11 25
28935 일반 트래커 안 삽니다 ㅎㅎ 흑우 되기 싫엉 1 ㅇㅇ 175.223 2018-07-11 0
28934 일반 강좌보면서 하는중인데 얼굴 계속 망가짐 고칠방법있나요? 3 RYUM 2018-07-11 0
28933 일반 시발 옷갈아입히기 너무어렵잖아 1 Mutant 2018-07-11 0
28932 일반 너 혹시... 6 시란 2018-07-11 7
28931 일반 커스텀 본 연결 질문 1 ㅇㅇ 70.48 2018-07-11 0
28930 일반 usb3.0 3 pubu 175.223 2018-07-11 0
28929 일반 유니티에서 작업한 아바타 왜 갑자기 안올라가지 4 중포 2018-07-11 0
28928 일반 엿됐다 옥뮤다 삼각지대 가버렸다 2 ㅇㅇ 112.221 2018-07-11 0
28926 일반 혹시 세이버 칸나 알아? 2 칸나 119.193 2018-07-11 0
28925 일반 배송!!! 십8!!! 오늘 아침내로 오샘 제발 ㅇㅇ 112.221 2018-07-11 0
28924 일반 영상안나오는거 도와줘 부탁해 1 OOOO 210.182 2018-07-11 0
28923 일반 난 쉐이프키 라는 항목이 없다 블렌더에 2 ㅇㅇ 211.236 2018-07-11 0
28922 일반 해군맵 퍼블릭했넹 3 ㅇㅇ 221.159 2018-07-11 0
28921 일반 선생님들 1080 으로도 저댄방 드갈수인나여 3 ㅇㅇ 175.223 2018-07-11 0
28920 일반 photo 공포맵 카메라 버그 푸는법 ㅇㅇ 42.82 2018-07-11 0
28918 일반 ㅎㅇ들하세요 1 Mutant 2018-07-11 0
28917 일반 괜한 부심있는애들이 여고생 회화체얘기하는데 10 꼬마키` 2018-07-11 0
28916 일반 VRChat 사양 너무 높은 것이에요 ㅠㅠ 有希 2018-07-11 0
28915 일반 대체 10대 여자 회화체가 뭐임 1 꼬마키` 2018-07-11 0
28914 일반 지금 군대맵 가면 2 에스카노르 2018-07-11 0
28913 일반 유니티에 mmd 모델 넣었는데 이렇게 깨졌어요 3 ㅇㅇ 70.48 2018-07-11 0
28912 일반 두시간자고 일어나서 1 신ldl 2018-07-11 0
28910 일반 엊그제 주문하고 지금 shipment_processing인데 언제오지? ㅇㅇ 121.143 2018-07-11 0
28909 일반 일본애니보면서 일본어 공부한 애들 6 dd 39.118 2018-07-11 1
28908 일반 이겜 바이브로 손가락 움직이는 거 가능?????? 3 ㅇㅇ 223.62 2018-07-11 0
28907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4개 될거같음 1 Luche 2018-07-11 0
28906 일반 씹 키보드 산지 한달됐는데 D 잘 안눌림 ㅇㅇ 220.93 2018-07-11 0
28905 일반 미코버스터 자폭기능처럼보이는거 추가중 -의견이나 뭔가 부족해보이면 댓달아 1 합체로보 2018-07-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