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쵸센징 데쑤까아아아아~???를 듣고 참는 찐따는 뭐임?
글쓴이
닝기링
추천
8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6545
  • 2018-07-05 09:54:33
  • 58.122
							

쵸오셍노카타데쑤우까아아아~???


씨바 저 말 듣고 가만히 참는 건 뭔데? 니가 조선사람이냐? 아니면 북한사람임? 저건 미국남부출신한테 님 영국사람임? 하는 거랑 뭐가 다른데???

그리고 쵸센노카타데쑤까 하는 쪽바리놈들은 애초에 한국을 국가로 인정하지 않겠다는 심보가 저변에 깔려있다는 걸 명심해라 씨바 한국이라는 말 놔두고 멸시하는 거라는 걸 깨달아라 좀



그냥 혼자 불타봄

- dc official App
ㅇㅇ 팩트 : 일본 애들은 한반도라고 안 부르고 조선 반도라고 부른다. 115.143 2018.07.05 09:56:51
ㅇㅇ 중국 애들도 마찬가지 115.143 2018.07.05 09:56:57
ㅇㅇ 원숭이가 하는말따위 신경쓰지 않는다 121.171 2018.07.05 09:57:06
ㅇㅇ 뭐 멸시하겠다는 생각이 있다기보다 항상 그렇게 써왔기도 하고 북한 놈들이 조선을 밀어서 그렇다. 115.143 2018.07.05 09:57:30
닝기링 저새끼특) 더 많은 국가가 코리아라고 부른다 ㅂㅅ야 - dc App 58.122 2018.07.05 09:57:30
ㅇㅇ 안씻어서 똥내나고 비듬으로 눈내리는 짱개들이 하는말따위 신경쓰지 않는다 121.171 2018.07.05 09:58:10
닝기링 조선반도고 자시고 한국은 한국인데 한국이라고 안 부르면 중국도 중국이 아니라 청이라고 부르고 일본도 일본이 아니라 야마토라고 불러야겠네? ㅋㅋ - dc App 58.122 2018.07.05 09:58:29
닝기링 난 한국이 무시당하는 걸 두 눈 뜨고는 못 봄 - dc App 58.122 2018.07.05 09:58:51
닝기링 그래서 존나 불탔음 - dc App 58.122 2018.07.05 09:59:00
ㅇㅇ 야마토보단 왜가 더 적절한 비유아닐까 - dc App 116.41 2018.07.05 09:59:49
yooo 다시는 한국을 무시하지 마라 60.114 2018.07.05 10:00:04
닝기링 ㄴ 올ㅋㅋ 너 역사 좀 배운듯 ㅇㅋ 왜가 낫다! - dc App 58.122 2018.07.05 10:00:17
ㅇㅇ 일제강점기에 멈춰있나보지ㅋ ㅂㅅ같은놈들 1.227 2018.07.05 10:04:21
닝기링 진짜 이 글 보고 반성 못하는 일뽕세끼들은 부모님이랑 조상님께 석고대죄 존나게 해서 머가리통 박살내서 뒤져야댐 - dc App 58.122 2018.07.05 10:05:54
앵뽀뽀 어느 한국사람이 저 한반도인 이에요 라고 말해 븅신새낀가ㅋㅋ 마찬가지로 朝鮮半島는 남북 다 엮어서 말할때 쓰는거고 在日朝鮮人도 그런 맥락인데 2018.07.05 10:22:48
앵뽀뽀 뇌피셜팩트 씨부리는 넘이나 쵸센징은 한국사람을 부를때 쓰는거라고 박박 우겨대는 놈들은 걍 朝鮮人이라고 일본웹 유투브 트위터에 검색해서 나오는게 뭔지 읽어나 보면 좋겟네 2018.07.05 10:25:13
닝기링 ㄹㅇ 일뽕새끼들 브알씨에 조온나 많네 다 뒤졌으면ㅋㅋㅋㅋ - dc App 58.122 2018.07.05 10:26:45
Soran12 2018.07.05 10:41:33
ㅇㅇ 조선 반도로 부르는거랑 조선인이라 하는거랑 같은건줄 아는 병신이 한마리 있었네 211.38 2018.07.05 11:01:55
저댄럼 2018.07.05 11:26:39
ㅇㅇ 센징이 센징이라하니까 불타네 ㅋㅋㅋ - dc App 175.223 2018.07.06 00:48:38
ㅇㅇ 센송w합니다www 121.136 2018.07.06 02:27: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0324 일반 빠밤폼이 뭐야 2 ㅇㅇ 125.137 2018-07-15 0
30323 일반 유니티 애니메이션 액티브 할때 사라지는거 어찌해결함 ㅁㄴㅇㄹㅇㅁ 116.41 2018-07-15 0
30322 일반 너네 이거 블렌더 체크 어디다하냐 3 ㅇㅇ 121.162 2018-07-15 0
30321 일반 브얄챗하다가 이런경우는 첨이넼ㅋㅋ 3 토터스 2018-07-15 0
30320 일반 캐릭 넘큰데 작아지게 하는건 어떻게함?? 1 ㅇㅇ 223.39 2018-07-15 0
30319 일반 얘기하다가 누가 기웃거리면 말걸고싶음 2 빅젖사랑꾼 2018-07-15 0
30318 일반 미코로시작해서 미코로 6 G군 2018-07-15 0
30317 일반 키넥트로 데체 어떻게 눕는거여? 2 ㅇㅇ 175.196 2018-07-15 0
30316 일반 afk용압타 누워있는건 어찌만듬?? 3 마요릭 2018-07-15 0
30315 일반 야 아마존클럽 htc vive 저거 헤드기어만 파는거임? dd 222.100 2018-07-15 0
30314 일반 이번에 VR기기 입문하려고 함. 8 밀수업자4 2018-07-15 0
30313 일반 아.. 사진 꽉차면 찍어도 저장안대나? 치요키 2018-07-15 0
30312 일반 블랜더에서 파일 불러오면 본이 개판인데 왜그런것일까... 아루라테 2018-07-15 0
30311 일반 mr 바이브 어드밴스드 키니까 이모트는 안나가는데 이동속도가 개판되네 1 긴긴 2018-07-15 0
30310 일반 가라오케방에 노래 헤고룬쟈 2018-07-15 0
30309 일반 이 제품은 풀 트래킹 안되는거야? 13 ㅇㅇㅇㅇ 121.159 2018-07-15 0
30308 일반 나도 꼭 VR사서 저댄방갈거다 1 ㅇㄴㅇㄴ 58.126 2018-07-15 0
30307 일반 bakaroom맵 아바타 언락 어떻게 품? 3 11111111111 58.125 2018-07-15 0
30306 일반 븨알 카페에서 체험 해봤는데 Poo_Your_Ass 2018-07-15 0
30305 일반 메이드미코 넘 야함 Luche 2018-07-15 0
30303 일반 VR챗유저로 알아보는 D&D성향 11 ㅇㅇ 122.45 2018-07-15 16
30302 일반 저댄 프렌드방 친구들 조금 모여서 춤춘 두번째 영상 3 하벤하이드 2018-07-15 1
30301 일반 MR 조이패드? 손가락 스칠때마다 표정짓는거 못바꿉니까..ㅠㅠ 2 ㅇㅇ 39.118 2018-07-15 0
30300 일반 저댄온리방 차렷충 곡못바꿈 1 Luche 2018-07-15 0
30299 일반 아바타 업로드할려하는대 2 ㅇㅇ 1.228 2018-07-15 0
30297 일반 실시간 팬티빌런 1 Raegi 2018-07-15 0
30296 일반 유니티 아바타업로드하는데 이런거 뜨는데 2 드란시아 2018-07-15 0
30295 일반 캐릭 업로드할때 58.235 2018-07-15 0
30294 일반 현실 머리카락 상태어떰 1 ㅇㅇ 27.179 2018-07-15 0
30293 일반 브얄챗 그래픽 ㅇㅇ 210.126 2018-07-15 0
30292 일반 기본아바타 끼고 저댄방 가서 아무곡이나 막 누르는거 넘 재밌다 2 ㅇㅇ 211.246 2018-07-15 0
30291 일반 여기 친구들은 브알로 다이어트도 하나봐 2 빅젖사랑꾼 2018-07-15 0
30290 일반 만들고있는 보드게임 진행상황 7 ㅇㅇ 221.164 2018-07-15 6
30289 일반 저댄방 들가자마자 폭파시키는거 짜증남 1 Luche 2018-07-15 0
30288 일반 브얄챗 안키고 친구목록 보는법 없나 2 레모네이드 2018-07-15 0
30287 일반 저댄방에서 친구들과 열쉬미 달린 영상 그 첫번째 1 하벤하이드 2018-07-15 0
30286 일반 안정적인 고정그룹 하나 있으니까 새 친구 만들기가 귀찮음 7 ㅇㅇ 121.139 2018-07-15 0
30285 일반 부랄챗 요즘 퍼블릭도 크-린하지않음? 8 BLOCK_B 2018-07-15 0
30284 일반 헐 미친 정전 4 ppyonn 223.62 2018-07-15 0
30283 일반 개인맵 프렌드 게스트 방만들었는데 7 NAME_HORANG 2018-07-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