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Chat SDK로뭔가 본격적으로 만들어보기전에 기능파악부터 하고있는데
글쓴이
ㄹㄹㅋ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6535
  • 2018-07-05 09:15:39
  • 39.123
							



왜 getLocation()을 하면 무조건 null이 나오는걸까.




밑에 C#으로 친구관리 프로그램 만든 갤럼이 만약 이 글을 본다면


혹시 나와 같은 문제가 발생한 적은 없는지, 내가 사용하는 방법에 잘못된 점이 있는지 알려주면 좋겠어...


영어를 너무 못해서 공식 설명 보고 파악하기가 너무 어렵네..ㅠㅠ


마요릭 몰라 2018.07.05 09:17:54
NAME_HORANG 2018.07.05 09:17:55
코딩노예 SDK가 아니라 API얌... 앗. 아! VRChap 디스코드에 질문 올렸던 갤럼이구나...! 나는 그런 현상은 없었는데 일단 라이브러리가 다른거기도 하고... 방법이 같을지 모르겠는데 Login하기 전에 GetConfig란 API를 먼저 호출하고 해봐... 121.64 2018.07.05 12:11:12
코딩노예 아니면 아예 API가 해당 기능을 아직 구현하지 않았을지도 몰라. 내가 사용한 C# 라이브러리도 미구현된 부분이 있어서 내가 직접 만들었어... 121.64 2018.07.05 12:12: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9168 일반 모델링 추출하려고 커메 깔앗다가 오랫만에 하니까 재밋어서 계속하게됨 1 아루라테 2018-07-12 0
29167 일반 바이브 카메라 해킹방지 신ldl 2018-07-12 2
29164 일반 차렷 묵언은 프렌드룸 가면 2 에스카노르 2018-07-12 0
29162 일반 가끔 핵쟁이 장작이 들어오면 행옹호자와 핵무세들이 불씨 꺼트리려한다 2 합체로보 2018-07-12 0
29159 일반 미안하다 글 지웠다 1 ㅇㅇ 114.205 2018-07-12 0
29157 일반 무브봉 pc랑 페어링은 어케하는거냐 3 검은연 2018-07-12 0
29156 일반 vr은 없는데 아바타는 만들고싶어 3 재의귀인 2018-07-12 0
29152 일반 배고프다 mallin 2018-07-12 0
29151 일반 3호가모인거애요 하와와 2 G군 2018-07-12 2
29150 일반 어떤게 싫어? 말고 기무대띠 2018-07-12 0
29149 일반 갤러리 글 패턴 10 림크 2018-07-12 11
29148 일반 좆같음 vs 대결 15 애플치즈 2018-07-12 0
29147 일반 이거 올린다고 유튜브 계정 팜... 4 NAME_HORANG 2018-07-12 0
29145 일반 일본어 잘하는 코리안 김치들은 왜 자꾸 일본인이 척 하냐? 5 김야기 2018-07-12 0
29143 일반 문제제기충이 시르다 ㄱㄱㄱ 121.171 2018-07-12 0
29142 일반 브알챗은 힐링게임인데 2 MANKALO 2018-07-12 0
29136 일반 라이트세이버 만들기 영상봤는데 1 ㅇㅇ 59.15 2018-07-12 0
29134 일반 마이크는 끄고자자 4 ㄱㄱㄱ 121.171 2018-07-12 0
29132 일반 여자만 보이면 아주그냥 사족을 못쓰는구만 3 ㄱㄱㄱ 121.171 2018-07-12 0
29131 일반 아 일본어빌런 이런거 다상관없음 7 애플치즈 2018-07-12 0
29129 일반 미코 기본아바타(차렷충) 10 mallin 2018-07-12 18
29128 일반 신사맵은 왜그렇게 병신이 되버린거냐 6 아야세쨔응 2018-07-12 0
29125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더 연결하면 자동으로 공으로 나오는거냐? 2 검은연 2018-07-12 0
29124 일반 신사가 알고보면 일베 저장소같은거임 22 합체로보 2018-07-12 10
29122 일반 내일 연병장 고쳐졌으면 좋겠다 꼬마키` 2018-07-12 0
29121 일반 바이브프로 뭔데이렇게비쌈? 5 asdsad 121.166 2018-07-12 0
29120 일반 vr챗에서 마이크 켜 놓고 코 골면서 자는 애들 머냐 6 ㅇㅇ 112.170 2018-07-12 0
29119 일반 아침체조 넘 재밌다 2 꼬마키` 2018-07-12 0
29117 일반 궁금이님 혹시 맥스로 파일 어떻게 여시는지 알려주실수있나요 ㅇㅇ 223.62 2018-07-12 0
29116 일반 마작 재수강 원하는 애들 얼마나 있음? 6 꼬마키` 2018-07-12 0
29115 일반 맥스에서 열면 모델링 이상해지는데 어떻게고침? 1 ㅇㅇ 223.62 2018-07-12 0
29112 일반 오널에 댄스방 추천곡 1 Luche 2018-07-12 0
29110 일반 나도 팬티 찍은적은 있는데 4 ㅇㅇ 39.7 2018-07-12 0
29109 일반 혼돈틈타 커여운 부랄챗캐릭 낙서해드러오 2 0o 39.7 2018-07-12 0
29108 일반 아 어제 4 에스카노르 2018-07-12 0
29107 일반 마작룸에서 마작만 하는가? 놉 펜가지고 놀았다 9 꼬마키` 2018-07-12 0
29106 일반 안녕하세요 블렌더 답변좀 해주실수 있을까요 2 ㅇㅇ 125.185 2018-07-12 0
29105 일반 팬티사진을 찍고 모아서 개인적인 해피타임에 쓴적은 없습니다 4 기무대띠 2018-07-12 0
29104 일반 갤 주기적으로 불타는거보소 3 림크 2018-07-12 2
29103 일반 부갤주 예약인원 너무 많은데 커미션 잘 하는 사람 없냐 5 ㅇㅇ 39.7 2018-07-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