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HP MR이 안좋은 이유라도 있어?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6524
  • 2018-07-05 08:46:52
  • 223.62
							

내가보기엔 싸서 좋은거같은데 그만큼 하자가 있는거야?

- dc official App
NAME_HORANG 어딘가 고장나서 오거나 오른손 컨트롤러만 두개 온다던가 usb케이블이 망가져서 온다던가 렌즈 한쪽이 맛이 가서 온다던가 하는거 빼고는 괜찮아요 2018.07.05 08:51:33
ㄷㄷ 무게가 꽤나 된다던데 152.149 2018.07.05 08:52:17
긴긴 900그램 넘을걸 2018.07.05 08:52:58
10선비 산 사람들 후기 들어보면 배송이 안좋다거 하든데 2018.07.05 08:53:51
애플치즈 념글보면 j가일도있고 근본적으로 트래킹이 절망적임 2018.07.05 08:56:19
ㅇㅇ 그냥 mr자체가 스레기 223.39 2018.07.05 08:57:47
ㅇㅇ 궁예에디션 왼팔두개에디션 오른팔두개에디션 샹크스에디션 223.38 2018.07.05 09:03:34
ㅇㅇ 여러가지 버전 있는 HP MR 하쉴? 223.38 2018.07.05 09:04:00
ㅇㅇㅇ 난 오늘 물건 받았는데, 일단 별 문제 없어보임 약간 긁힌 자국 있는 거 빼곤 ㅋ 121.64 2018.07.05 09:21:10
ㅇㅇㅇ 컨트롤러 멀쩡하게 왔고 케이블도 잘 끼워지고.. 가격 싼 맛에 사는 거니까. 근데 아직 실행 안 해봤다 121.64 2018.07.05 09:21:55
ㅇㅇ 50% 확률로 불량이라는 명성이 자자한 거에오 121.171 2018.07.05 09:36:25
Soran12 일단 컨트롤러 문제만봐도 견적나옴 - dc App 2018.07.05 09:42: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9452 일반 이거 어케 해결해야 할지 도움좀.. ㅇㅇ 125.135 2018-07-12 0
29451 일반 이 사양이면 VRChat 돌아감?? 10 ㅇㅇ 115.22 2018-07-12 0
29450 일반 귀여우니까 여고생이라니오 1 싸이킥유코 2018-07-12 0
29449 일반 용모단정 중포 2018-07-12 0
29448 일반 약먹을시간이야 ㅇㅇ 114.205 2018-07-12 0
29447 일반 이시간때는 접속하는사람도없고 2 BLOCK_B 2018-07-12 1
29446 일반 아 알겠다 1 눈깔돌아간사람 108.181 2018-07-12 0
29445 일반 생선 짤 눈깔돌아간사람 108.181 2018-07-12 0
29444 일반 나는 카와이하다 고로 여중생쨩이다 3 포도초콜렛 2018-07-12 2
29443 일반 아! 통속의 뇌 아시는구나! 꼬마키` 2018-07-12 0
29442 일반 인문학 배우려면 해외로 가자 2 눈깔돌아간사람 108.181 2018-07-12 0
29441 일반 우리가 사실 여고생쟝들이 맞다면? 눈깔돌아간사람 108.181 2018-07-12 3
29440 일반 알든 모르든 씹덕이 말하면 씹덕같은거임 5 꼬마키` 2018-07-12 0
29439 일반 제펜슈라인 가는중 3 크퀘허쉴? 2018-07-12 2
29438 일반 통속의 뇌 모르는 사람이 있긴 있구나 4 눈깔돌아간사람 108.181 2018-07-12 0
29434 일반 굿모닝 ㅇㅇ 223.39 2018-07-12 0
29433 일반 우리가 사실 여고생쟝이 아니라면? 5 ㅇㅇ 110.70 2018-07-12 4
29432 일반 오늘 아침점호는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2 붉은쐐기해파리 2018-07-12 0
29430 일반 그래서 레플원시대는 언제오는데 2 Mutant 2018-07-12 0
29429 일반 우리가 사실 통속의 뇌라면? 10 눈깔돌아간사람 211.188 2018-07-12 3
29428 일반 바이브 장점 2 시란 2018-07-12 4
29427 일반 바이브에 오큘컨트롤러 쓰는방법없나 1 꼬마키` 2018-07-12 0
29426 일반 바이브 장점 1 ㅇㅇ 114.205 2018-07-12 0
29424 일반 군필 여고생 아조시들 너무 귀여워요 >.< 1 중포 2018-07-12 1
29423 일반 오늘 바이브온다 1 Luche 2018-07-12 0
29422 일반 디스코드 서버 터졌냐 2 빈이쿤 2018-07-12 0
29420 일반 오늘도 같이놀던 친구가 들어오지않는다 3 에스카노르 2018-07-12 0
29419 일반 코미숀 얼른 끝나면좋겟다 2 치요키 2018-07-12 0
29418 일반 정신차려 vr챗 애들은 친구가 아니야 5 ㅇㅇ 110.70 2018-07-12 0
29417 일반 진지하게 닉변각 재고 있다 기타빌런 2018-07-12 0
29416 일반 VRChat은 거울만 봐도 재밌어 1 有希 2018-07-12 0
29415 일반 저댄 ONLY 방 좋더라 1 댕타 2018-07-12 0
29414 일반 이정도면 vr챗 접을각 보임? 8 ㅇㅇ 39.7 2018-07-12 0
29413 일반 아니 VRC켜놓고 잠들었어 1 Luche 2018-07-12 0
29412 일반 히든 아바타 찾았는데.. 4 162cm 2018-07-12 2
29411 일반 미코 ㅗㅜㅑ... 5 ㅇㅇ 114.111 2018-07-12 17
29409 일반 표정 뭉개지는데 눈깜박임 때문인가여? 2 ㅇㅇ 223.62 2018-07-12 0
29408 일반 아바타 다른각도에서보면 깨지는거 고칠수있어? AtaGo 2018-07-12 0
29407 일반 화요일에 바이브 주문넣었는데 왜 아직도 문자하나 안오냐 ㅇㅇ 220.74 2018-07-12 0
29406 일반 지금까지 아이트레킹인줄 알았던것이 1 카디아. 2018-07-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