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니혼징 데수까를 거꾸로 생각해보자
글쓴이
눈깔돌아간사람
추천
14
댓글
4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6513
  • 2018-07-05 07:50:48
  • 68.149


코리아 슈라인

코리아 타운 맵

한국인들이 모여서 이야기 하고있다


갑자기 일본인이 다가와

조센징 데수까??
조센징? 조센징 다이스키!!!

드라마 봐스므니다

재밋스므니다 조센 드라마 유명 합니다

트와이스 조아해요

조센징 친구 원해요

감사하므니다

하고 월드를 점령하기 시작....

월드에 조인 할때마다

조센징이다!! 조센징!!

우르르르르

ㅇㅇ 중국인버전으로 만들었어야지 114.205 2018.07.05 07:52:07
눈깔돌아간사람 실제로 일본인이 겪고있는 것이라고 생각하니 너무 무섭다 68.149 2018.07.05 07:52:52
짬이 우웩ㄱ 상상만해도 개소름이네 2018.07.05 07:52:55
김끄리 좋은데? 2018.07.05 07:54:38
G군 무섭다 Whisper Sheep 2018.07.05 07:55:30
ㅇㅇ 한국인으로 비유해야지 조센징은 우리로 따지면 쪽빠리십니까? 잖어 1.211 2018.07.05 08:09:03
눈깔돌아간사람 아닌데 조센징 많이 쓰는데 68.149 2018.07.05 08:12:49
눈깔돌아간사람 조센노 카타 아니면 조센징이라는 말 많이 썻엇음 내가 일본 갔을땐. 68.149 2018.07.05 08:13:20
눈깔돌아간사람 내가 기억에 남는건 조센징이 나쁘게 쓰인줄 알았는데 일본에 가서 식당에서 밥 먹는데 칸코쿠에서 왓다고 하니까 식당주인이 "아 쵸센? 쵸센노 카타?" 이러던데 처음엔 놀랏지만 조선이라는 말 많이 쓰는듯. 68.149 2018.07.05 08:15:02
NAME_HORANG ㄴ욕인데? 앞으로 일본인 보면 쪽바리라고 해도 어그리코리안 안되는건가? 2018.07.05 08:15:05
눈깔돌아간사람 요즘에야 잘 모르겠지만.. 한반도가 아니라 조선 반도. 한국이 아니라 조선이라고 부를때엿음. 일본 대학에는 뭐 강의 할때 조선이라고 지칭한다고 하던데(들었던거임) 조선인이라는 말이 멸칭이라는 거가 아니었구나 하고 깨달았엇음. 신선한 충격이었지 그때가 2009년이엇음 68.149 2018.07.05 08:17:21
눈깔돌아간사람 지금이야 일본 안간지 좀 되서 기억이 안남. 조센징 욕으로 안쓰던데. 막 멸시하면서 조센징... 이라고 하면 욕인건 알지. 그냥 나이 드신분들은 조센조센 하는듯 68.149 2018.07.05 08:18:40
눈깔돌아간사람 처음엔 나도 막 한국이라고 불러라 조센이라고 하지마라 했는데 그냥 포기함 68.149 2018.07.05 08:19:35
눈깔돌아간사람 당장 위키만 가서 조센이라고 치면 한반도 나올걸. 무튼 요즘엔 잘 모름. ㅎ 니혼진과 니뽕진의 차이인가 머시기인가 68.149 2018.07.05 08:23:15
눈깔돌아간사람 맞네 아직도 조센이라고 부르네 위키에서 한국문서 일본어로 돌리먼 조선나옴. 욕으로 쓰이진 않음. 좆본애들이 욕해봣자지만 68.149 2018.07.05 08:27:07
앵뽀뽀 요즘 그리쓰는 사람 혐한어니면 쌉틀딱뿐인디요 2018.07.05 08:37:43
눈깔돌아간사람 한국어도 일본에선 조선어로 표기할걸? 내가 알기론 그리암. 68.149 2018.07.05 08:38:54
ㅇㅇ 여태 만난 일본사람중에 조센 ㅇㅈㄹ 하는사람 본적도없구만 소설 오지넼ㅋㅋ 175.211 2018.07.05 08:44:21
눈깔돌아간사람 네 다씹 68.149 2018.07.05 08:53:23
눈깔돌아간사람 일본에 3번 갓지만 갈때마다 조센 거리는 사람은 매번 봣는데 너가 2009년에 한번 2011년에 두번 갓엇는데 하긴 다 50~60대이긴 했음 젊은 애들은 당근 한국이라고 칭해주지 68.149 2018.07.05 08:56:21
메모장 씹적씹 - dc App 203.226 2018.07.05 08:56:29
눈깔돌아간사람 아니다 젊은 놈들중에서도 조센쓰는애 있엇음 23살이엇는데 하지 말라고 하는대 계속쓰더만 대학에서 그리배웟다고 맘에는 안들엇지만 뭐 욕으로 쓰이는건 아님 68.149 2018.07.05 08:58:09
메모장 아 그렇구나 - dc App 203.226 2018.07.05 08:59:59
눈깔돌아간사람 아무튼 지가 못봣다고 없다고 하는 새끼는 백인으로 태어낫으면 인종차별도 없다고 할새끼여 시발 소설은 가뿔도 68.149 2018.07.05 09:00:40
마리 좋은데? 2018.07.05 09:23:35
ㅇㅇ 팩트 : 춍이 욕이다 조센진은 그냥 조선인 115.143 2018.07.05 09:23:47
닝기링 병신들아 조센진이라고 부르는 건 니들을 조선에서 한 발자국도 진보하지 못한 덜떨어진 새끼들이라고 돌려서 까는 거란 걸 모르는 거임? 계속 조센진 조센진거리는 새끼는 칼차단 박고 친삭해라 호구새끼들아 - dc App 58.122 2018.07.05 09:47:35
닝기링 지들이 욕으로 쓰든 말든 우리가 듣기에 욕이면 그건 욕입니다 시발 ^^ 심지어 지네들도 죠센징이란 게 욕인 걸 알고 있구요 ^^ 씨발 진짜 죶호구 새끼들 - dc App 58.122 2018.07.05 09:48:33
ㅇㅇ 뭔 죠센 타령이야 ㅋㅋ 한고쿠진 아니고? 223.39 2018.07.05 09:48:49
ㅇㅇ 한고쿠노 카타데수까? 223.39 2018.07.05 09:49:13
앵뽀뽀 요즘세상에 '남한'사람한테 쵸센징 거리는게 정상적이라고 생각 하는 게 ㅈㄴ 터지네ㅋㅋ 2018.07.05 10:03:07
ㅇㅇ 니 말마따마 나이 지긋지긋하게 드신분이면 조선인이라 칭할 때가 있지만 그 외에는 그냥 깔보는 표현이거나 북조선인을 지칭하거나 할때다. 211.38 2018.07.05 11:06:08
ㅇㅇ 난 일본에서 워홀까지 해봤는데 한국에서 왔다는데 朝鮮の方?이따구로 묻는 놈은 못봄. 솔직히 말해서 너의 일뽕 뇌피셜이거나 아니면 니가 계속 그렇게 차별받았거나 둘 중 하나같네 211.38 2018.07.05 11:09:37
ㅇㅇ 버젓이 공영방송이든 신문이든 야후재팬이든 韓国라는 표현을 사용중인데 니가 언급한 23살 새끼가 조선이라고 우기는건 ㄹㅇ 병신이거나 니를 무시하거나 한거임 211.38 2018.07.05 11:11:11
ㅇㅇ 그리고 위에 니가 위키를 언급했는데 한반도는 원래 일본에서 조선반도라고 부른단다. 조선인이라고 브르는거랑 별개임 211.38 2018.07.05 11:14:25
ㅇㅇ 아니 이새끼 다른 글 보니까 그냥 일뽕 븅신이었네 왜 열심히 설명한거지 211.38 2018.07.05 11:16:28
일본1년연수 레알 뭔 조센이야ㅋㅋㅋㅋㅋ 39.118 2018.07.05 12:18:24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발 내가 도쿄에서 워홀 하면서 조센이라는 단어 한마디도 못들어봣는데 39.120 2018.07.05 13:23:41
ㅇㅇ 조센노 카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9.120 2018.07.05 13:23:54
ㅇㅇ 북한은 아직도 북조선이라부름ㅋㅋㅋㅋㅋㅋ 121.136 2018.07.06 02:29:32
ㅇㅇ 야이 ㅋㅋㅋ 현대일본에서 한국을 조선이라 많이 부른다고 하는새끼는 뭐하는 새끼냐? 내가 지금 일본에 5년차 살고있는데 조선인 = 100% 중국인이나 일본에 사는 조총련 계열을 조선인이라 부른다 106.72 2018.07.06 05:06:50
ㅇㅇ 존나 상상을 지말이 맞는거마냥 써놨네 106.72 2018.07.06 05:06:56
ㅇㅇ 아니면 면상이 개 북한새끼처럼 쳐 생겼던가 106.72 2018.07.06 05:07:16
ㅇㅇ 중국인이래 북한인 106.72 2018.07.06 05:07:4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8347 일반 바이브랑 트래커 3개 쓸거면 USB 몇개 필요함? 1 ㅇㅇ 175.196 2018-07-10 0
28345 일반 쉽헐 군대 20일 남았네? 1 ㅁㅁ 121.139 2018-07-10 0
28344 일반 트래커는 춤추려고사는거임? asdsad 121.166 2018-07-10 0
28342 일반 아아. 그건 [인싸]라는 거다 2 기타빌런 2018-07-10 0
28341 일반 Driver4vr 제작자도 무브봉 ps3 모델 쓰라했네 2 긴긴 2018-07-10 0
28340 일반 때껄룩단 단체사진 13 Jinsilly 221.153 2018-07-10 13
28339 일반 이사하고나니 문제가 생겼네 mallin 2018-07-10 0
28338 일반 트래커 주문했다 2 러프멜 2018-07-10 0
28337 일반 오큘러스 오늘 처음써본 후기 3 청화생 2018-07-10 0
28336 일반 무브봉 사지마라... 31 Gloryman 2018-07-10 4
28335 일반 깊은 깨달음 1 싸이킥유코 2018-07-10 0
28334 일반 흐물거리는 아바타 쓰는사람들은뭘까 4 울테 2018-07-10 0
28332 일반 오큘 저댄러팁 8 spill 221.146 2018-07-10 0
28331 일반 이게 바이브임? 9 ㅇㅇ 39.7 2018-07-10 0
28330 일반 아바타를 처음부터 만드는 강좌같은건 없음? 7 dd 60.111 2018-07-10 0
28329 일반 지금까지 바이브 송장번호 안떴으면 아직 출고 안한거?? 1 ㅇㅇ 222.100 2018-07-10 0
28328 일반 꼬툭튀 모델 받긴 했는데 차마 주진 못하겠다.. 6 긴긴 2018-07-10 0
28327 일반 나도 앉아서 쓰담스담 하고싶댜.. ㅇㅇ 221.142 2018-07-10 0
28326 일반 키넥트 이거사면됨? 1 ㅇㅇ 121.171 2018-07-10 0
28325 일반 신공포맵 여기서 막혔는데 도와줘.... 1 살려줘 221.140 2018-07-10 0
28324 일반 요즘 카피핵이나 데스건?이 뭐임? 2 질문ㅂㄷㄹ 125.188 2018-07-10 0
28323 일반 원래 다리 없으면 아바타 땅속 파고들어감? 8 Amiya 2018-07-10 0
28322 일반 꼬툭튀가 어디잇는데 4 BLOCK_B 2018-07-10 0
28321 일반 핵쟁이 특징 ㅇㅇ 114.205 2018-07-10 0
28320 일반 오큘 사고나서 키넥트 이거 사면 됨 ?? 5 q1 2018-07-10 0
28319 일반 오큘러스로 풀트래킹이 가능해? 1 ㅇㅇ 121.171 2018-07-10 0
28318 일반 뮤지엄에 있는 아바타들은 적용 못하는거야? asdf 121.140 2018-07-10 0
28317 일반 오큘러스로 쭈그려앉을수있음? 4 ㅇㅇ 121.171 2018-07-10 0
28316 일반 폴라로이드로 사진 찍는 기능같은건 어떻게 넣는 건가요? 1 ㅇㅇ 222.232 2018-07-10 0
28315 일반 아바타 질문 받으세요! 6 싸이킥유코 2018-07-10 2
28313 일반 그 움짤 있는사람 카디아. 2018-07-10 0
28312 일반 오큘러스도 누울수 있지? 2 q1 2018-07-10 0
28311 일반 VRchat 접속 없이 핵쟁이새끼를 블락하자 8 게임가드改二 2018-07-10 8
28310 일반 오큘러스로 할수있는 동작이 머임? 1 ㅇㅇ 175.223 2018-07-10 0
28309 일반 데스건 막쓰는 새끼임 블락하셈 메모장 61.75 2018-07-10 3
28308 일반 배운사람만 먹는다는 그음료수 9 그로자 2018-07-10 0
28307 일반 바이브 USB 몇개 먹음? 3 하피핏 2018-07-10 0
28306 일반 70폴리곤 뭐냐 7 엘에르엘 2018-07-10 0
28304 일반 아 그냥 폴리곤 제한 풀어볼까 3 ㅇㅇ 1.227 2018-07-10 0
28303 일반 경찰 린 모델 있는사람 ㄹㅇ루 없음? 5 린린 118.218 2018-07-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