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니혼징 데수까를 거꾸로 생각해보자
글쓴이
눈깔돌아간사람
추천
14
댓글
4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6513
  • 2018-07-05 07:50:48
  • 68.149


코리아 슈라인

코리아 타운 맵

한국인들이 모여서 이야기 하고있다


갑자기 일본인이 다가와

조센징 데수까??
조센징? 조센징 다이스키!!!

드라마 봐스므니다

재밋스므니다 조센 드라마 유명 합니다

트와이스 조아해요

조센징 친구 원해요

감사하므니다

하고 월드를 점령하기 시작....

월드에 조인 할때마다

조센징이다!! 조센징!!

우르르르르

ㅇㅇ 중국인버전으로 만들었어야지 114.205 2018.07.05 07:52:07
눈깔돌아간사람 실제로 일본인이 겪고있는 것이라고 생각하니 너무 무섭다 68.149 2018.07.05 07:52:52
짬이 우웩ㄱ 상상만해도 개소름이네 2018.07.05 07:52:55
김끄리 좋은데? 2018.07.05 07:54:38
G군 무섭다 Whisper Sheep 2018.07.05 07:55:30
ㅇㅇ 한국인으로 비유해야지 조센징은 우리로 따지면 쪽빠리십니까? 잖어 1.211 2018.07.05 08:09:03
눈깔돌아간사람 아닌데 조센징 많이 쓰는데 68.149 2018.07.05 08:12:49
눈깔돌아간사람 조센노 카타 아니면 조센징이라는 말 많이 썻엇음 내가 일본 갔을땐. 68.149 2018.07.05 08:13:20
눈깔돌아간사람 내가 기억에 남는건 조센징이 나쁘게 쓰인줄 알았는데 일본에 가서 식당에서 밥 먹는데 칸코쿠에서 왓다고 하니까 식당주인이 "아 쵸센? 쵸센노 카타?" 이러던데 처음엔 놀랏지만 조선이라는 말 많이 쓰는듯. 68.149 2018.07.05 08:15:02
NAME_HORANG ㄴ욕인데? 앞으로 일본인 보면 쪽바리라고 해도 어그리코리안 안되는건가? 2018.07.05 08:15:05
눈깔돌아간사람 요즘에야 잘 모르겠지만.. 한반도가 아니라 조선 반도. 한국이 아니라 조선이라고 부를때엿음. 일본 대학에는 뭐 강의 할때 조선이라고 지칭한다고 하던데(들었던거임) 조선인이라는 말이 멸칭이라는 거가 아니었구나 하고 깨달았엇음. 신선한 충격이었지 그때가 2009년이엇음 68.149 2018.07.05 08:17:21
눈깔돌아간사람 지금이야 일본 안간지 좀 되서 기억이 안남. 조센징 욕으로 안쓰던데. 막 멸시하면서 조센징... 이라고 하면 욕인건 알지. 그냥 나이 드신분들은 조센조센 하는듯 68.149 2018.07.05 08:18:40
눈깔돌아간사람 처음엔 나도 막 한국이라고 불러라 조센이라고 하지마라 했는데 그냥 포기함 68.149 2018.07.05 08:19:35
눈깔돌아간사람 당장 위키만 가서 조센이라고 치면 한반도 나올걸. 무튼 요즘엔 잘 모름. ㅎ 니혼진과 니뽕진의 차이인가 머시기인가 68.149 2018.07.05 08:23:15
눈깔돌아간사람 맞네 아직도 조센이라고 부르네 위키에서 한국문서 일본어로 돌리먼 조선나옴. 욕으로 쓰이진 않음. 좆본애들이 욕해봣자지만 68.149 2018.07.05 08:27:07
앵뽀뽀 요즘 그리쓰는 사람 혐한어니면 쌉틀딱뿐인디요 2018.07.05 08:37:43
눈깔돌아간사람 한국어도 일본에선 조선어로 표기할걸? 내가 알기론 그리암. 68.149 2018.07.05 08:38:54
ㅇㅇ 여태 만난 일본사람중에 조센 ㅇㅈㄹ 하는사람 본적도없구만 소설 오지넼ㅋㅋ 175.211 2018.07.05 08:44:21
눈깔돌아간사람 네 다씹 68.149 2018.07.05 08:53:23
눈깔돌아간사람 일본에 3번 갓지만 갈때마다 조센 거리는 사람은 매번 봣는데 너가 2009년에 한번 2011년에 두번 갓엇는데 하긴 다 50~60대이긴 했음 젊은 애들은 당근 한국이라고 칭해주지 68.149 2018.07.05 08:56:21
메모장 씹적씹 - dc App 203.226 2018.07.05 08:56:29
눈깔돌아간사람 아니다 젊은 놈들중에서도 조센쓰는애 있엇음 23살이엇는데 하지 말라고 하는대 계속쓰더만 대학에서 그리배웟다고 맘에는 안들엇지만 뭐 욕으로 쓰이는건 아님 68.149 2018.07.05 08:58:09
메모장 아 그렇구나 - dc App 203.226 2018.07.05 08:59:59
눈깔돌아간사람 아무튼 지가 못봣다고 없다고 하는 새끼는 백인으로 태어낫으면 인종차별도 없다고 할새끼여 시발 소설은 가뿔도 68.149 2018.07.05 09:00:40
마리 좋은데? 2018.07.05 09:23:35
ㅇㅇ 팩트 : 춍이 욕이다 조센진은 그냥 조선인 115.143 2018.07.05 09:23:47
닝기링 병신들아 조센진이라고 부르는 건 니들을 조선에서 한 발자국도 진보하지 못한 덜떨어진 새끼들이라고 돌려서 까는 거란 걸 모르는 거임? 계속 조센진 조센진거리는 새끼는 칼차단 박고 친삭해라 호구새끼들아 - dc App 58.122 2018.07.05 09:47:35
닝기링 지들이 욕으로 쓰든 말든 우리가 듣기에 욕이면 그건 욕입니다 시발 ^^ 심지어 지네들도 죠센징이란 게 욕인 걸 알고 있구요 ^^ 씨발 진짜 죶호구 새끼들 - dc App 58.122 2018.07.05 09:48:33
ㅇㅇ 뭔 죠센 타령이야 ㅋㅋ 한고쿠진 아니고? 223.39 2018.07.05 09:48:49
ㅇㅇ 한고쿠노 카타데수까? 223.39 2018.07.05 09:49:13
앵뽀뽀 요즘세상에 '남한'사람한테 쵸센징 거리는게 정상적이라고 생각 하는 게 ㅈㄴ 터지네ㅋㅋ 2018.07.05 10:03:07
ㅇㅇ 니 말마따마 나이 지긋지긋하게 드신분이면 조선인이라 칭할 때가 있지만 그 외에는 그냥 깔보는 표현이거나 북조선인을 지칭하거나 할때다. 211.38 2018.07.05 11:06:08
ㅇㅇ 난 일본에서 워홀까지 해봤는데 한국에서 왔다는데 朝鮮の方?이따구로 묻는 놈은 못봄. 솔직히 말해서 너의 일뽕 뇌피셜이거나 아니면 니가 계속 그렇게 차별받았거나 둘 중 하나같네 211.38 2018.07.05 11:09:37
ㅇㅇ 버젓이 공영방송이든 신문이든 야후재팬이든 韓国라는 표현을 사용중인데 니가 언급한 23살 새끼가 조선이라고 우기는건 ㄹㅇ 병신이거나 니를 무시하거나 한거임 211.38 2018.07.05 11:11:11
ㅇㅇ 그리고 위에 니가 위키를 언급했는데 한반도는 원래 일본에서 조선반도라고 부른단다. 조선인이라고 브르는거랑 별개임 211.38 2018.07.05 11:14:25
ㅇㅇ 아니 이새끼 다른 글 보니까 그냥 일뽕 븅신이었네 왜 열심히 설명한거지 211.38 2018.07.05 11:16:28
일본1년연수 레알 뭔 조센이야ㅋㅋㅋㅋㅋ 39.118 2018.07.05 12:18:24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발 내가 도쿄에서 워홀 하면서 조센이라는 단어 한마디도 못들어봣는데 39.120 2018.07.05 13:23:41
ㅇㅇ 조센노 카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9.120 2018.07.05 13:23:54
ㅇㅇ 북한은 아직도 북조선이라부름ㅋㅋㅋㅋㅋㅋ 121.136 2018.07.06 02:29:32
ㅇㅇ 야이 ㅋㅋㅋ 현대일본에서 한국을 조선이라 많이 부른다고 하는새끼는 뭐하는 새끼냐? 내가 지금 일본에 5년차 살고있는데 조선인 = 100% 중국인이나 일본에 사는 조총련 계열을 조선인이라 부른다 106.72 2018.07.06 05:06:50
ㅇㅇ 존나 상상을 지말이 맞는거마냥 써놨네 106.72 2018.07.06 05:06:56
ㅇㅇ 아니면 면상이 개 북한새끼처럼 쳐 생겼던가 106.72 2018.07.06 05:07:16
ㅇㅇ 중국인이래 북한인 106.72 2018.07.06 05:07:4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5851 일반 빅 브라더 ㅇㅇ 42.82 2018-07-31 0
35850 일반 컴맹들 컴터 질문 도와줌 40 러닝머신러닝 2018-07-31 1
35849 일반 엠알 렌즈클리너 이런거 안들어잇음 원래?? 2 강나다 116.46 2018-07-31 0
35847 일반 그 유튜버도 강추하는 야겜 제목 10 싸이킥유코 2018-07-31 0
35846 일반 저댄방에 코카콜라 노래 넣어줘 3 치요키 2018-07-31 0
35845 일반 또 퇴근하고 2시간멍때렷내 3 하벤하이드 2018-07-31 0
35844 일반 이모트 재생할 때 땅에 처박히는 거 어캄 6 윾동 222.113 2018-07-31 0
35843 일반 으악 제가 잘못 햇어요 싸이킥유코 2018-07-31 0
35842 일반 메쉬 바꾸기 배우면 ㅇㅇ 175.212 2018-07-31 0
35840 일반 빅 브라더 테이프 위치 1 ㅇㅇ 42.82 2018-07-31 0
35839 일반 뱅만들기 넘모 힘들다 흑흑 1 ㅇㅇ 221.164 2018-07-31 3
35836 일반 닉언은 안되고 영상 올리는건 됨? 1 ㅇㅇ 39.7 2018-07-31 0
35835 일반 솔직히 이번 쿠데타 굉장히 회의적이다 6 차캐여 175.193 2018-07-31 4
35834 일반 나한테 부갤주 넘겨주면... 8 러닝머신러닝 2018-07-31 14
35833 일반 월드 업데이트+개방안내(+테스트용 어나더버전 개방안내) 5 Luche 2018-07-31 1
35832 일반 약 2시간 뒤, 9시 30분에 아침 점호 참석 못한 애들을 위한 점호실시 3 SenKaZe 2018-07-31 0
35831 일반 GTX11xx 시리즈 8월말 공개예정 9 링고베리 119.192 2018-07-31 0
35829 일반 셰이프키 만드는법좀 2 ㅇㅇ 175.212 2018-07-31 0
35828 일반 #13 귀여운 미국 누나, 불닭 볶음면으로 한국어 패치 6 [RE]A 레아쨩 210.204 2018-07-31 1
35827 일반 아니 왜 분배기 안오냐고 6 ㅇㄴㅇㄴ 221.141 2018-07-31 0
35826 일반 유니티 다이나믹 본 질문! 2 마리 2018-07-31 0
35825 일반 갤주도 갈아 엎엇겟다 그거 해보는거 어떰? 5 싸이킥유코 2018-07-31 5
35824 일반 파란 스킨 산다고 ㅡㅡ 5 러닝머신러닝 218.156 2018-07-31 3
35823 일반 MR 풀트래킹 좀 설명 해줄 사람 4 AiryNyan. 2018-07-31 0
35822 일반 갤주 취임 끝남? 4 싸이킥유코 2018-07-31 0
35821 일반 오늘 들어온 커미션도 전부 끝 5 빠쓰 2018-07-31 1
35820 일반 갤주 취임사 가면 15 MANKALO 2018-07-31 2
35819 일반 이갤 갤주 하는게 뭐임? 6 Lydie 2018-07-31 12
35818 일반 무선 충전기 거리만 확보되면 24시간 풀트래킹 가능할텐데 2 기무대띠 2018-07-31 0
35816 일반 키사라기 춤출때나오는 브금머애여 4 미코혐오자 1.238 2018-07-31 0
35815 일반 하프2 VR은 죽은지 4년은 된 이야기임 검은연 2018-07-31 0
35813 일반 이 vr들은 뭐임? 7 ㅇㅇ 123.142 2018-07-31 0
35812 일반 저녘점호 있냐? 5 SenKaZe 2018-07-31 0
35811 일반 VROID 테스트중인가봄 1 JJY 2018-07-31 0
35810 일반 하 인턴 떨어졌네 3 메롬 2018-07-31 0
35808 일반 [스포조심] 빅브라더 로비 히든을 찾아보자 7 ㅇㅇ 182.209 2018-07-31 3
35807 일반 차렷충을 숙청하자 1 기무대띠 2018-07-31 0
35806 일반 빅 브라더(빅 시스터 파트2)월드 로비에 비밀방 하나더 있네 ㅇㅇ 42.82 2018-07-31 0
35804 일반 월드 라이트 배치 질문좀 받아주라... 3 Luche 2018-07-31 0
35803 일반 레노버 MR에 전지 사이즈 뭘로 들어가? 3 ㅇㅇ 110.70 2018-07-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