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트래커 이따가 올 것 같은데, 첫 행위는 뭐가 좋을까?
글쓴이
Wolfs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6470
  • 2018-07-05 05:17:02
							

생각해봤는데

헤드셋 바닥에 두고, 바이브 컨트롤러 양 주머니에 넣고,
트래커 양손어 쥐고 만세하면 중력을 거스르는
업사이드다운 병맛 워커가 되어 걸어다닐 수 있을 것 같고

밑에 어떤 갤러는 가위치기 하드만, 그짓하려다 멘탈 가루되는건 둘째쳐도
아무리 좋게 보려노력해도 공연음란죄 영정각이 나온단 말이지.
시작한지 10일도 안된 뉴비 트래커 사자마자 공연음란죄 영구정지 뜨면
사람들에게 설명 할 방법이 없잖아?

" 챗에서 요즘 안보이던데 바쁜거야? 아직 모르는거 있음 내가 알려줄께 "
" 트래커 샀거든. 기념으로 지나가던 여캐 붙잡고 가위치기 시도 하다가 영정먹었다...이해하지? "
" 앞으로 아는척 하지 말자 ㅇㅇ "
" 트래커 빌려줄께 너도 해봐 ㅇㅇ "


아싸 친구가 더 줄어드는 건 확정.

gtx970으로 저스트댄스? 갈 수 있을리도 없고..

트래커 산 사람들은 첫 액션 뭘로 했어? 추천이나 받아보자

- dc official App
ㅇㅇ 가상섹스 117.111 2018.07.05 05:20:07
애플치즈 행위는 성행위지 2018.07.05 05:20:56
Soran12 970으로 저댄가능함 - dc App 2018.07.05 05:21:11
애플치즈 970 저댄방 사람 10명정도까진버틴다 2018.07.05 05:21:17
Wolfs 오 그래? 정보 고마워. 희망이 생긴다. / 위 두 댓글은 못 본걸로 할께! - dc App 2018.07.05 05:24:53
음료 첫행위고 뭐고 트래커 설정하느라 빡칠꺼다 ㅋㅋㅋ - dc App 2018.07.05 05:25:40
xx 차렷충친구한테 조인해서 발차기로 때려주기 183.96 2018.07.05 05:26:11
Wolfs 빡쳐하는 글들이 많더라구; 온갖 뻘짓이 예상되네 / 차렷충을 소중히 합시다 ㅠ - dc App 2018.07.05 05:30:27
춤만춰 첫행위? 아바타와 몸뚱이를 합치는 거 아님?? 신고식부터 하쟈 2018.07.05 05:33:31
ㅇㅇ 첫행위는 자고로... 쪼꼬미 케릭터로 변신후 vr로 치마속 맛보기... 121.171 2018.07.05 06:04:28
김끄리 ㅋㅋ공연음란죄로 영정됬으면 내가벌써 계정10개는폭발햇을듯 그런게어딧음ㅋㅋㅋㅋㅋ 2018.07.05 06:11:03
Wolfs 이겜 제한이 거의 없나보네;; 미래에 겜 난장판 될 촉이 온다 ㅍ ㅑ - - dc App 2018.07.05 06:20: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7984 일반 아바타에 표정추가 보통 얼마정도받음? ㅇㅇ 223.33 2018-07-09 0
27983 일반 박근혜 탄핵 당시 광화문 만들면 인끼잇을듯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9 0
27981 일반 머리제작-4 (압타에 이름뭐할까) 1 합체로보 2018-07-09 0
27980 일반 님덜 970으로 vr가능? 8 Gloxinia 2018-07-09 0
27979 일반 혹시 니네중에 그 붕괴3rd 백기사 월광 mmd 있는애 있냐 Sca1e 118.222 2018-07-09 0
27977 일반 낭자애찾던갤럼 +추가 5 G군 2018-07-09 2
27976 일반 딱하나 물어보자 바이브 프로랑 바이브랑 화질차이 심함? 1 ㅇㅇ 218.146 2018-07-09 0
27975 일반 뉴비 시무룩... ppyonn 223.38 2018-07-09 0
27974 일반 아 설마 아까거기 다시 못들어가나 ppyonn 223.38 2018-07-09 0
27973 일반 흠 쇼타 미코도 나왓겟다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9 0
27972 일반 페르소나 5 남자주인공 아바타는 어디에 있는지 아는사람 있니? 1 카디아. 2018-07-09 0
27971 일반 아까 vrchat ppyonn 223.38 2018-07-09 1
27970 일반 낭자애 아바타도 수요 있나요. 2 고로로상 2018-07-09 0
27969 일반 아ㅋㅋㅋ;; 나도 vr 고수 친구 있으면 좋겠다 5 ㅇㅇ 121.143 2018-07-09 2
27967 일반 바이브! 구매결제 완료 ^^7 dd 59.14 2018-07-09 0
27966 일반 드디어 재팬 슈라인을 떠나는 한국인들인가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9 1
27965 일반 어제 저댄방 뉴비 외쿡인 환영식.gifs 4 Yuin 2018-07-09 2
27963 일반 vr챗 아바타 질문좀 해도 되냐? Ciao 2018-07-09 0
27962 일반 쇼타 미코가 반응이 더 좋은 건 당연함 3 xx 183.96 2018-07-09 4
27961 일반 테러하는 놈 있어서 그새끼 빠르게 블락하고 킥 투표 했더니 6 데스건 좆같네 210.100 2018-07-09 2
27960 일반 이거 갤러는 어케한거지 진짜 2 아야세쨔응 2018-07-09 0
27959 일반 쇼타미코가 더 인기많은이유 2 카디아. 2018-07-09 3
27958 일반 내가 케모노 백호쓰는데 이게 풀트래킹 문제있는 압타인가봄 4 아야세쨔응 2018-07-09 0
27956 일반 님들 늒네인데 질문 한개만 ㅇㅇ;;;;;; 1 ㅇㅇ 121.143 2018-07-09 0
27955 일반 묵언데탑충 착한친창 한명한테 핵감동받음... 4 ㅇㅇ 182.209 2018-07-09 2
27954 일반 머리제작-3(머리장식 위치 좀정해봐라) 3 합체로보 2018-07-09 0
27953 일반 뉴비인데 묵언으로 춤추고 다니려면 돈 얼마나 듦??? 2 좆뉴비 223.38 2018-07-09 0
27952 일반 와 미코 있는 곳만 가면 ㅇㅇ 210.126 2018-07-09 0
27951 일반 있잖아 ㅇㅇ 210.126 2018-07-09 0
27950 일반 노래가 난안들리는데 다른사람은 계속들린다는데 verdani 2018-07-09 0
27949 일반 vr챗에서 ㄹㅇ 착한 애들 좀 있더라 2 ㅇㅇ 175.223 2018-07-09 13
27948 일반 연병장 하루일과 5 ㅇㅇ 203.229 2018-07-09 12
27947 일반 왜 쇼타 미코가 더 반응이 좋지 ? 9 마-왕 2018-07-09 3
27946 일반 이번에 새로 나온 신규 호러맵 시도해보신 분 있으신가요. 고로로상 2018-07-09 0
27945 일반 부갤주아조시 미코월드 놀러왔다 1 ㅇㅇ 220.93 2018-07-09 2
27944 일반 복사핵발견 1 ㅇㅇㅇ 49.173 2018-07-09 1
27943 일반 하시발 컨트롤러 없으니 산 것같지가 않네 3 MANKALO 2018-07-09 2
27941 일반 마이크 고장으로 한 4일정도 묵언하니 ㅇㅇ 211.246 2018-07-09 0
27940 일반 으으 왜 VRC만 들어가면 묵언되는거지 5 adsf 210.100 2018-07-09 0
27939 일반 오늘의 vrchat 20장을 선별해보자 으... 1 하벤하이드 2018-07-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