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트래커 이따가 올 것 같은데, 첫 행위는 뭐가 좋을까?
글쓴이
Wolfs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6470
  • 2018-07-05 05:17:02
							

생각해봤는데

헤드셋 바닥에 두고, 바이브 컨트롤러 양 주머니에 넣고,
트래커 양손어 쥐고 만세하면 중력을 거스르는
업사이드다운 병맛 워커가 되어 걸어다닐 수 있을 것 같고

밑에 어떤 갤러는 가위치기 하드만, 그짓하려다 멘탈 가루되는건 둘째쳐도
아무리 좋게 보려노력해도 공연음란죄 영정각이 나온단 말이지.
시작한지 10일도 안된 뉴비 트래커 사자마자 공연음란죄 영구정지 뜨면
사람들에게 설명 할 방법이 없잖아?

" 챗에서 요즘 안보이던데 바쁜거야? 아직 모르는거 있음 내가 알려줄께 "
" 트래커 샀거든. 기념으로 지나가던 여캐 붙잡고 가위치기 시도 하다가 영정먹었다...이해하지? "
" 앞으로 아는척 하지 말자 ㅇㅇ "
" 트래커 빌려줄께 너도 해봐 ㅇㅇ "


아싸 친구가 더 줄어드는 건 확정.

gtx970으로 저스트댄스? 갈 수 있을리도 없고..

트래커 산 사람들은 첫 액션 뭘로 했어? 추천이나 받아보자

- dc official App
ㅇㅇ 가상섹스 117.111 2018.07.05 05:20:07
애플치즈 행위는 성행위지 2018.07.05 05:20:56
Soran12 970으로 저댄가능함 - dc App 2018.07.05 05:21:11
애플치즈 970 저댄방 사람 10명정도까진버틴다 2018.07.05 05:21:17
Wolfs 오 그래? 정보 고마워. 희망이 생긴다. / 위 두 댓글은 못 본걸로 할께! - dc App 2018.07.05 05:24:53
음료 첫행위고 뭐고 트래커 설정하느라 빡칠꺼다 ㅋㅋㅋ - dc App 2018.07.05 05:25:40
xx 차렷충친구한테 조인해서 발차기로 때려주기 183.96 2018.07.05 05:26:11
Wolfs 빡쳐하는 글들이 많더라구; 온갖 뻘짓이 예상되네 / 차렷충을 소중히 합시다 ㅠ - dc App 2018.07.05 05:30:27
춤만춰 첫행위? 아바타와 몸뚱이를 합치는 거 아님?? 신고식부터 하쟈 2018.07.05 05:33:31
ㅇㅇ 첫행위는 자고로... 쪼꼬미 케릭터로 변신후 vr로 치마속 맛보기... 121.171 2018.07.05 06:04:28
김끄리 ㅋㅋ공연음란죄로 영정됬으면 내가벌써 계정10개는폭발햇을듯 그런게어딧음ㅋㅋㅋㅋㅋ 2018.07.05 06:11:03
Wolfs 이겜 제한이 거의 없나보네;; 미래에 겜 난장판 될 촉이 온다 ㅍ ㅑ - - dc App 2018.07.05 06:20: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0351 일반 2주차 뉴비 이만 가보겠습니다 7 Heavron 2018-07-15 0
30350 일반 내 바이브 망했다 큰일났다 ㅇㅇ 59.7 2018-07-15 0
30349 일반 그냥 VR사진 몇 장 ㅇㅇ 203.100 2018-07-15 0
30348 일반 온라인 게임 모델링 뽑아다가 업로드해서 쓰면 불법인가요? 8 황토잡기 2018-07-15 0
30347 일반 이거 악몽이라고해주새요 3 G군 2018-07-15 0
30346 일반 kvcg마크? 이거 머임 1 라그네아 2018-07-15 0
30345 일반 좀 쉬다가 친구들이랑 놀면 다시 재밌어짐 Mutant 2018-07-15 0
30343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인식 안되면 무슨 상황임? ㅇㅇ 118.33 2018-07-15 0
30342 일반 브얄챗 안질리냐? 2 ㅇㅇ 218.147 2018-07-15 0
30341 일반 자고 일어나도 헤드셋 안켜지면 as행이다 Mutant 2018-07-15 0
30340 일반 TIP) 다들 아는지 모르겠는데 본 정렬하기 편한 방법 4 히토리봇치 182.226 2018-07-15 0
30339 일반 원래 이겜 MR로도 충분한데 저댄때문에 그럼 1 ㅇㅇ 114.205 2018-07-15 0
30338 일반 이러다 컴터 터지겠네 쉬볼 Heavron 2018-07-15 0
30337 일반 시야가 좀 안맞아서 조정하구 업데이트햇는데 적용이 안되여 2 ㅇㅇ 180.150 2018-07-15 0
30336 일반 트래커 4시간 넘나 짧은것 러프멜 2018-07-15 0
30335 일반 너희들이 말하는 뚜따라는게 대갈통만 붙이는거? 1 강나다 116.46 2018-07-15 0
30334 일반 데스건,월드테러 아바타 제작자? 들이랑 핵쟁이들 정모중이네 3 에스카노르 2018-07-15 1
30333 일반 맵 블루프린트 아이디는 제작자만 알수있지? 2 162cm 2018-07-15 0
30332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고장나면 AS 어디로보내야되? 3 ㅇㅇ 220.93 2018-07-15 0
30331 일반 개발자들 죽었으면 1 시란 2018-07-15 0
30330 일반 어제 중고mr사서 신났는데 3 ppyonn 223.62 2018-07-15 0
30329 일반 인터넷을 동네 케이블 써서 그런가 NAME_HORANG 2018-07-15 0
30327 일반 풀트래킹 생각없으면 저댄방 가지마라 5 Luche 2018-07-15 0
30326 일반 고속이동하는 아바타는 어캐만듬? ㅇㅇ 223.62 2018-07-15 0
30325 일반 저댄 mr로 하는사람 있음? 3 ㅇㅇ 112.152 2018-07-15 0
30324 일반 빠밤폼이 뭐야 2 ㅇㅇ 125.137 2018-07-15 0
30323 일반 유니티 애니메이션 액티브 할때 사라지는거 어찌해결함 ㅁㄴㅇㄹㅇㅁ 116.41 2018-07-15 0
30322 일반 너네 이거 블렌더 체크 어디다하냐 3 ㅇㅇ 121.162 2018-07-15 0
30321 일반 브얄챗하다가 이런경우는 첨이넼ㅋㅋ 3 토터스 2018-07-15 0
30320 일반 캐릭 넘큰데 작아지게 하는건 어떻게함?? 1 ㅇㅇ 223.39 2018-07-15 0
30319 일반 얘기하다가 누가 기웃거리면 말걸고싶음 2 빅젖사랑꾼 2018-07-15 0
30318 일반 미코로시작해서 미코로 6 G군 2018-07-15 0
30317 일반 키넥트로 데체 어떻게 눕는거여? 2 ㅇㅇ 175.196 2018-07-15 0
30316 일반 afk용압타 누워있는건 어찌만듬?? 3 마요릭 2018-07-15 0
30315 일반 야 아마존클럽 htc vive 저거 헤드기어만 파는거임? dd 222.100 2018-07-15 0
30314 일반 이번에 VR기기 입문하려고 함. 8 밀수업자4 2018-07-15 0
30313 일반 아.. 사진 꽉차면 찍어도 저장안대나? 치요키 2018-07-15 0
30312 일반 블랜더에서 파일 불러오면 본이 개판인데 왜그런것일까... 아루라테 2018-07-15 0
30311 일반 mr 바이브 어드밴스드 키니까 이모트는 안나가는데 이동속도가 개판되네 1 긴긴 2018-07-15 0
30310 일반 가라오케방에 노래 헤고룬쟈 2018-07-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