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트래커 이따가 올 것 같은데, 첫 행위는 뭐가 좋을까?
글쓴이
Wolfs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6470
  • 2018-07-05 05:17:02
							

생각해봤는데

헤드셋 바닥에 두고, 바이브 컨트롤러 양 주머니에 넣고,
트래커 양손어 쥐고 만세하면 중력을 거스르는
업사이드다운 병맛 워커가 되어 걸어다닐 수 있을 것 같고

밑에 어떤 갤러는 가위치기 하드만, 그짓하려다 멘탈 가루되는건 둘째쳐도
아무리 좋게 보려노력해도 공연음란죄 영정각이 나온단 말이지.
시작한지 10일도 안된 뉴비 트래커 사자마자 공연음란죄 영구정지 뜨면
사람들에게 설명 할 방법이 없잖아?

" 챗에서 요즘 안보이던데 바쁜거야? 아직 모르는거 있음 내가 알려줄께 "
" 트래커 샀거든. 기념으로 지나가던 여캐 붙잡고 가위치기 시도 하다가 영정먹었다...이해하지? "
" 앞으로 아는척 하지 말자 ㅇㅇ "
" 트래커 빌려줄께 너도 해봐 ㅇㅇ "


아싸 친구가 더 줄어드는 건 확정.

gtx970으로 저스트댄스? 갈 수 있을리도 없고..

트래커 산 사람들은 첫 액션 뭘로 했어? 추천이나 받아보자

- dc official App
ㅇㅇ 가상섹스 117.111 2018.07.05 05:20:07
애플치즈 행위는 성행위지 2018.07.05 05:20:56
Soran12 970으로 저댄가능함 - dc App 2018.07.05 05:21:11
애플치즈 970 저댄방 사람 10명정도까진버틴다 2018.07.05 05:21:17
Wolfs 오 그래? 정보 고마워. 희망이 생긴다. / 위 두 댓글은 못 본걸로 할께! - dc App 2018.07.05 05:24:53
음료 첫행위고 뭐고 트래커 설정하느라 빡칠꺼다 ㅋㅋㅋ - dc App 2018.07.05 05:25:40
xx 차렷충친구한테 조인해서 발차기로 때려주기 183.96 2018.07.05 05:26:11
Wolfs 빡쳐하는 글들이 많더라구; 온갖 뻘짓이 예상되네 / 차렷충을 소중히 합시다 ㅠ - dc App 2018.07.05 05:30:27
춤만춰 첫행위? 아바타와 몸뚱이를 합치는 거 아님?? 신고식부터 하쟈 2018.07.05 05:33:31
ㅇㅇ 첫행위는 자고로... 쪼꼬미 케릭터로 변신후 vr로 치마속 맛보기... 121.171 2018.07.05 06:04:28
김끄리 ㅋㅋ공연음란죄로 영정됬으면 내가벌써 계정10개는폭발햇을듯 그런게어딧음ㅋㅋㅋㅋㅋ 2018.07.05 06:11:03
Wolfs 이겜 제한이 거의 없나보네;; 미래에 겜 난장판 될 촉이 온다 ㅍ ㅑ - - dc App 2018.07.05 06:20: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2511 일반 mr 위로 가고싶다 나는노루다 2018-07-21 0
32510 일반 부랄챗에서 인싸들은 왜 인싸인지 알겠더라 쉬-펄 ㅇㅇㅋ 49.163 2018-07-21 0
32508 일반 쉬프트 f@ 키로 댄스가 가능함? 1 ㅇㅇ 210.2 2018-07-21 0
32507 일반 아마존에서 사면 배송과정이 어떻게되지 나는노루다 2018-07-21 0
32506 일반 HDMI가 부족해서 그런데 4 ReaTi 2018-07-21 0
32505 일반 횽아들 뉴비인데 ㄷ와주세요 4 corsair 14.50 2018-07-21 0
32504 일반 케모노 주작 적용해따 4 빈이쿤 2018-07-21 7
32503 일반 스팀 vr 실행하면 자동 으로 켜지는 steamtours 이거 ㅇㅇ 118.37 2018-07-21 0
32502 일반 비오는 텐트? 캠핑 맵 디게 맘에드네 3 레모네이드 2018-07-21 0
32501 일반 버니합맵 공략좀부탁드립니다 3 소바야키 2018-07-21 0
32500 일반 저녁점호땐 뭐했음? 3 ㅇㅇ 211.246 2018-07-21 0
32499 일반 vr챗에서 쓰이는 미코 아바타같은거 누드버전 없습니까? 16 ㅁㄴㅇㄹ 175.211 2018-07-21 0
32497 일반 발도 준비동작.gif 14 어흑마이갓 2018-07-21 8
32496 일반 선 천장에 매다는 방법 추천좀 1 아야세쨔응 2018-07-21 0
32495 일반 앞으로는 아침체조나 가끔 가는 소심맨이 될거야 1 ㅇㅇ 220.93 2018-07-21 0
32494 일반 커미션 링크에 있는 친구들말야 3 ㅇㅇ 222.237 2018-07-21 0
32493 일반 블랜더에 3dmax의 버텍스 웰드 기능 어디있나요? 1 궁금이 2018-07-21 0
32492 일반 유니티 아바타 업로드 질문 1 뭐야 121.168 2018-07-21 0
32490 일반 님덜 핑 몇임? 2 ㅇㅇ 222.237 2018-07-21 0
32488 일반 미코 쉬불룐 언젠간 따먹는다 ㅇㅇ 2 Mutant 2018-07-21 1
32487 일반 왜 미코는 인기가 이렇게 많을까 5 사무엘호드리게스 2018-07-21 0
32486 일반 다들 펭귄옷을 입자 8 치요키 2018-07-21 1
32484 일반 이거 강박증인가요? 1 Mutant 2018-07-21 0
32483 일반 다들 어떻게 오래할 수 있냐 2 ㅋㅋㅋ 124.53 2018-07-21 0
32481 일반 요즘 잘춘다고 칭찬받아서 방댕이흔들고 다니는데 1 기무대띠 2018-07-21 0
32478 일반 트래커 풀충 하면 5시간 가네 하피핏 2018-07-21 0
32477 일반 성님들 Not yet allowed publish 땜에 모델링이안되요 7 연희볼살보들보들 211.114 2018-07-21 0
32476 일반 레크레이션인줄알고 갔더니 CHJ. 2018-07-21 0
32475 일반 오늘도 즐거운 댄스였따... 1 치요키 2018-07-21 0
32474 일반 늒비 MR 손가락 자꾸 퍽유 날리는 이유가 뭐에요? 3 ㅇㅇ 1.224 2018-07-21 0
32473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하나만 쓰면 헤드셋 인식못하냐 3 qdcuser 182.216 2018-07-21 0
32472 일반 다른건 업로드 잘되는데 뭐지 Mutant 2018-07-21 0
32471 일반 움직이는 케장콘 있는놈있누? CHJ. 2018-07-21 0
32470 일반 밀리시타 모델링빼오고싶다 2 사토. 2018-07-21 0
32469 일반 신입 인사드립니다. 3 무르마 2018-07-21 0
32468 일반 커메 모델은 잘나오긴 하네 이쁘게 1 Red.Coco 2018-07-21 0
32467 일반 홀로그램 완장 적용했는데 안돌아가요..이유가 뭐죠 2 hello 175.200 2018-07-21 0
32466 일반 금일 저녘 점호는 10시. 10시에 연병장에서 실시하겠습니다. 7 상황병 114.204 2018-07-21 0
32465 일반 부랄쳇 안하는이유 2 ㅇㅇ 223.62 2018-07-21 0
32464 일반 더워디지겠는데 vr어케함 2 ㅁㅁ 211.36 2018-07-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