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 윈도우 MR 이라도 살까요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645
  • 2018-05-14 03:31:54
  • 223.131
							

차렷충 그만하고 싶음...

상반신은 움직이는건가요?

하반만 안움직이는거죠?

ㅇㅇ MR 쓰다 VR넘어간애들이 다 MR은 거르라더라 ㅇㅇ 106.240 2018.05.14 03:33:30
ㅇㅇ few moments later.. 아 바이브 살까요.. 강시충 그만하고 싶음... 112.221 2018.05.14 03:36:30
dd 아 바이브는 트랙커도 너무 비싸서 그거 안사면 발 안움직은건 똑같지 않아요? 223.131 2018.05.14 03:38:46
ㅇㅇ 중고나라 보다가 오큘이나 바이브 있으면 겟하샘 나두 오큘45에삿는데 만족감 너무조음 106.240 2018.05.14 03:39:07
ㅇㅇ 전신트래킹은 돈 더들걸오 저어는 전신까진 피룡업어서 106.240 2018.05.14 03:39:25
오큘45 부럽다. 중고나라 구매글은 많은데 판매글은 올라오자마자 완료되는 상황이라. ㅋㅋㅋ 223.131 2018.05.14 03:41:15
ㅇㅇ 아마존클럽에서 오큘 50언저리에 삿다는글 봣엇는데 함봐봐 난 기다리는거 못참아서 그냥산건데 106.240 2018.05.14 03:44:13
ㅇㅇ 돈 진짜 없으면 mr사세요 58.239 2018.05.14 03:44:33
가난충이라 돈이 읎어 223.131 2018.05.14 04:36:4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54 일반 관심이 필요한 친구들은 하벤하이드 2018-05-15 0
3153 일반 아조씨들 제가 영어를 못해서 그러는데 제발 저 대신 버그리포팅ㅠ해쥬새오 2 닝기링 58.122 2018-05-15 0
3152 일반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으니 이제 사이퍼즈나 해야지 2 닝기링 58.122 2018-05-15 0
3150 일반 렌즈같이생긴건뭔가요 1 ㅇㅇ 175.223 2018-05-15 0
3149 일반 시부렁 브알챗에서 나가 기다리는 친우들은 어쩌란 거신지! 닝기링 58.122 2018-05-15 0
3147 일반 3시간 동안 쌩쑈했네 후우 스으벌 3 닝기링 58.122 2018-05-15 0
3146 일반 마이크까지 새로 샀는데 왜 안 대는 거시여.. 2 닝기링 58.122 2018-05-15 0
3145 일반 아조씨들 다오딨어오? 1 벗츄 2018-05-15 0
3143 일반 안경유저는 mr 뭐로해야됨 12 ㅇㅇ 124.59 2018-05-15 0
3141 일반 어제까지만 해도 잘 되던 것이 왜 갑자기 막혀부렀냐! 닝기링 58.122 2018-05-15 0
3139 일반 브알 계정도 안 되네 아이고오오 닝기링 58.122 2018-05-15 0
3138 일반 바이브인데 트래킹 ㅇㅇ 119.200 2018-05-15 0
3137 일반 와 치마에 다이나믹본 넣으면 이렇게까지도 되는거임???? 3 김끄리 2018-05-15 1
3136 일반 아이고 브알챗이 윈7찐을 버리네! ㅠㅠ 닝기링 58.122 2018-05-15 0
3135 일반 여러분 윈7은 안전합니다. 와쳐는레나다 2018-05-15 0
3134 일반 화면이 혼자 빙빙돔; ㅇㅇ 121.129 2018-05-15 0
3133 일반 야 이거 진짜 운영체제 문제인 거 같은데? 1 닝기링 58.122 2018-05-15 0
3132 일반 VR챗 한국인들 왜이렇게 많음 4 AVI 2018-05-15 0
3131 일반 하 시 뭘잘못건드렷나 vrc pipe가사라졋네 3 꿀뚤 2018-05-15 0
3130 일반 내 아바타 어때 1 ㅇㅇ 175.223 2018-05-15 0
3129 일반 컨트롤러 건전지 사러가기 귀찮아서 못하는중 2 ㅇㅇ 58.239 2018-05-15 0
3128 일반 윈7찐들 대동단결 5 닝기링 58.122 2018-05-15 0
3127 일반 나도 지금 vr쳇 병신임 1 F유동닉 2018-05-15 0
3126 일반 아놔..mr어떻게해 퓨전코인 2018-05-15 0
3125 일반 아니다 로그인이 문제가 아니야 1 닝기링 58.122 2018-05-15 0
3124 일반 나도 스토커쨩이랑 친해지고싶다 1 ㅇㅈ 1.216 2018-05-15 0
3123 일반 현재 내 브알챗 상태 1 닝기링 58.122 2018-05-15 0
3122 일반 vr챗 닉네임 띄어쓰기나 특문가능? 3 와쳐는레나다 2018-05-15 0
3121 일반 이거 꼭 VR로 해야함? 2 ㅇㅇ 119.200 2018-05-15 0
3120 일반 미치겠다 아직도 안 된다 6 닝기링 58.122 2018-05-15 0
3119 일반 닉 바꿔본 갤럼잇어? 3 밥도둑 2018-05-15 0
3118 일반 텍스쳐 입혔는데 이건또뭔데 ㅋㅋㅋㅋ 3 ㅇㅇ 121.158 2018-05-15 0
3117 일반 VRChat 뉴비들을 위한 디스코드 서버 12 시란 2018-05-15 21
3116 일반 ㅎㅎ... 장애인이 되어버렸다 김끄리 2018-05-15 0
3114 일반 오큘로 브챗한지 두달 2 모기 110.70 2018-05-15 0
3112 일반 에이서mr 미지원 그래픽카드있음? ㅇㅇ 117.111 2018-05-15 0
3111 일반 컴 견적 도움좀 주라... 10 ㅇㅇ 14.42 2018-05-15 0
3110 일반 코이카츠 모델 추출하는 법 아시는분? 눈농 2018-05-15 0
3109 일반 념글보고따라했는데 이거왜이럼 1 ㅇㅇ 121.158 2018-05-15 0
3107 일반 아까전에 오딧세이 다리구부리는거 어떻게 펴는지 물어본 사람인데요 .. 6 ㅇㅇ 222.119 2018-05-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