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트래커 3개 달면 페어링이 원래 이렇게 잘 튀는가여?
글쓴이
아이리네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6422
  • 2018-07-05 02:16:24
							

풀트래킹 한다고

트래커 3개 구매해서 USB포트에 동글 3개 꼽은 다음

트래커 전원을 켜서 페어링 한채 쓰고 있는데


이게 심심하면 트래커가 하나씩 정상적으로 인식을 못하는지

공이 지 멋대로 가거나 하는데 (지 멋대로 가는거 페어링 다시하면 다른 공이 또 멋대로 움직임)


이거 뭐가 잘못되서 그런거야? 아니면 원래 이런거야?

(트래커 자체는 전부 노출되어 있슴)


USB 3.0쪽에 꼽아두면 더 멋대로 가서 2.0쪽으로 바꿔봣는데도

큰 효과는 없는것 같아


풀트래킹 하면서 공이 안튀는 사람들

내가 페어링 하는 과정이나 사용법이 잘못된건지 노하우쫌 알려줘...

xx 베이스 스테이션 문제 아닐까여 (바이브 사용자 아니어서 모름) 183.96 2018.07.05 02:17:01
ㅇㅇ 뭐지? 트래커과시? 223.33 2018.07.05 02:20:22
ㅇㅇ 방에 빛 반사될만한게 있나 봐봐 책상위 유리라던지 거울이라던지 110.70 2018.07.05 02:21:56
아야세쨔응 베이스 스테이션 위치 - dc App 2018.07.05 02:22:17
ㅇㅇ 동글 3개나 꽂아야함? 223.38 2018.07.05 02:24:38
아이리네 ㄴ반사될만한 것을은 아에 없는데, 베이스 스테이션 각도를 조금 더 내려서 바닥쪽 보게해야하나... 2018.07.05 02:24:50
ㅇㅇㅇ 동글은 왜 3개 끼우는거야?? 117.111 2018.07.05 03:03:34
일레임 ㄴ동글 3개 다 끼워야 될껄? 트래커 하나당 하나씩 인거같던데 2018.07.05 03:08:31
ㅇㅇ ㄴㄴ나도 1:1 대응으로 알고있음. 3개 주문했는데 일부만와서 허리만 쓰고있어서 아직 모르지만 222.120 2018.07.05 03:53: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8215 일반 mr이그렇게안좋냐 9 ㅇㅇ 211.248 2018-07-10 0
28213 일반 MR살때 오디세이를 사야하는 이유 일레임 2018-07-10 0
28212 일반 일본어 쓰는건 좋은데 1 초보자아 2018-07-10 0
28211 일반 아바타 다들 어디서 다운받아와? 5 ㅇㅇ 223.38 2018-07-10 0
28210 일반 인겜에서만 눈이 사라지네 3 AiryNyan. 2018-07-10 0
28209 일반 아바타 해금 조건이 30시간 플레이야? 3 플레트 2018-07-10 0
28208 일반 아니 걍 일어 쓴다는게 뭐가 그렇게 막 불편하고 심기건든거임? 8 아야세쨔응 2018-07-10 0
28207 일반 VR입문 유저들의 치명적인 실수 6 애플치즈 2018-07-10 1
28206 일반 닉네임 자기 실명으로 하는 사람 없냐? 8 플레트 2018-07-10 0
28205 일반 지금도 여우뱁새 못구하나요? 2 @&~*@ 121.189 2018-07-10 0
28204 일반 이게임때문에 mr기기하나 사려는데 4 ㅇㅇ 211.248 2018-07-10 0
28203 일반 이거 배포를 중단한건가요? 7 라임귤 2018-07-10 1
28202 일반 dlc 주문 거의 끝남 4 게럴드 2018-07-10 0
28201 일반 mmd로 아바타를 만들수있는거야? 1 재의귀인 2018-07-10 0
28200 일반 풀트래킹하려면 뭐사야되냐 3 ㅇㅇ 163.136 2018-07-10 0
28199 일반 유튜브 하는 애들 엄청 많네 5 플레트 2018-07-10 0
28198 일반 에무알로는 댄스 불가능? 3 ㅋㅋㅋ 223.33 2018-07-10 0
28197 일반 미코 줘패는거 이모트만들고싶은데 2 BLOCK_B 2018-07-10 0
28196 일반 언냐들 질문있어 7 그레모리 125.142 2018-07-10 0
28195 일반 한시간 춤추고 잘라햇는데 3시간 지낫네 1 ㅇㅇ 59.152 2018-07-10 0
28194 일반 마테리얼 최적화 어떤게 더 잘된거임 5 ㅇㅇ 211.217 2018-07-10 0
28193 일반 요즘 차렷충보다 vr이 더 많아진거같든데 2 아야세쨔응 2018-07-10 0
28192 일반 씹덕들 일본어 좀 그만써라 22 dd 112.170 2018-07-10 2
28191 일반 누가 9s미코 소리를 내었는가? 4 MANKALO 2018-07-10 2
28190 일반 곡선모니터 써두 ㄱㅐㄴ찬음? 사요 2018-07-10 0
28189 일반 애무알 만족하십니까 5 ㅋㅋㅋ 223.33 2018-07-10 0
28188 일반 님들 거울이 흰색으로 보이는데 이거 어케합니까.. 2 ㅇㅇ 1.236 2018-07-10 0
28187 일반 여긴 여성유저가 왤케 많음?? 16 Heavron 2018-07-10 0
28186 일반 Driver4VR은 소프트웨어임 하드웨어임? 2 CHJ. 2018-07-10 0
28185 일반 컴퓨터 받았다 이나쁜놈들아 10 애플치즈 2018-07-10 0
28184 일반 ?이게 데스건인가 뭔가 그거냐 5 BLOCK_B 2018-07-10 0
28183 일반 요즘 잠이 부족한 느낌이다 1 꼬마키` 2018-07-10 0
28182 일반 간만에 양키 친구 만났는데 3 Poo_Your_Ass 2018-07-10 0
28181 일반 트래커 관세청에서 뜯음? 6 ㅇㅇ 59.7 2018-07-10 0
28180 일반 꿈이 미래에 VR 세상에서 넷카마하는건데 2 ㅇㅇ 39.118 2018-07-10 0
28177 일반 mr헤드셋만 사면 얼마쯤함? 3 ㅇㅇ 110.70 2018-07-10 0
28176 일반 보추쇼타미코는 9S처럼만 만들어도 흥할듯 ㅇㅇ 223.62 2018-07-10 0
28175 일반 직접보니까 무시무시 한데? 3 Poo_Your_Ass 2018-07-10 0
28174 일반 저댄하려면 htc나 오큘말고 답없음? 2 ppyonn 223.38 2018-07-10 0
28173 일반 아이디어구함미다 14 BLOCK_B 2018-07-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