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트래커 3개 달면 페어링이 원래 이렇게 잘 튀는가여?
글쓴이
아이리네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6422
  • 2018-07-05 02:16:24
							

풀트래킹 한다고

트래커 3개 구매해서 USB포트에 동글 3개 꼽은 다음

트래커 전원을 켜서 페어링 한채 쓰고 있는데


이게 심심하면 트래커가 하나씩 정상적으로 인식을 못하는지

공이 지 멋대로 가거나 하는데 (지 멋대로 가는거 페어링 다시하면 다른 공이 또 멋대로 움직임)


이거 뭐가 잘못되서 그런거야? 아니면 원래 이런거야?

(트래커 자체는 전부 노출되어 있슴)


USB 3.0쪽에 꼽아두면 더 멋대로 가서 2.0쪽으로 바꿔봣는데도

큰 효과는 없는것 같아


풀트래킹 하면서 공이 안튀는 사람들

내가 페어링 하는 과정이나 사용법이 잘못된건지 노하우쫌 알려줘...

xx 베이스 스테이션 문제 아닐까여 (바이브 사용자 아니어서 모름) 183.96 2018.07.05 02:17:01
ㅇㅇ 뭐지? 트래커과시? 223.33 2018.07.05 02:20:22
ㅇㅇ 방에 빛 반사될만한게 있나 봐봐 책상위 유리라던지 거울이라던지 110.70 2018.07.05 02:21:56
아야세쨔응 베이스 스테이션 위치 - dc App 2018.07.05 02:22:17
ㅇㅇ 동글 3개나 꽂아야함? 223.38 2018.07.05 02:24:38
아이리네 ㄴ반사될만한 것을은 아에 없는데, 베이스 스테이션 각도를 조금 더 내려서 바닥쪽 보게해야하나... 2018.07.05 02:24:50
ㅇㅇㅇ 동글은 왜 3개 끼우는거야?? 117.111 2018.07.05 03:03:34
일레임 ㄴ동글 3개 다 끼워야 될껄? 트래커 하나당 하나씩 인거같던데 2018.07.05 03:08:31
ㅇㅇ ㄴㄴ나도 1:1 대응으로 알고있음. 3개 주문했는데 일부만와서 허리만 쓰고있어서 아직 모르지만 222.120 2018.07.05 03:53: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0246 일반 아침 체조 좋아 마작 좋아 2 꼬마키` 2018-07-15 0
30245 일반 오큘 오니까 너무 좋다 레모네이드 2018-07-15 0
30244 일반 나도요즘 묵언하고있긴함 아침체조 가면 1 BLOCK_B 2018-07-15 0
30243 일반 님들 이거 냅둬도 되는거임? 8 ㅇㅇ 222.109 2018-07-15 0
30242 일반 아이디 투명하게 감추는거 어떻게하는거? 2 엘에르엘 2018-07-15 0
30241 일반 춤추기전엔 준비운동을 합시다 1 치요키 2018-07-15 0
30239 일반 묵언충들 귀엽다고 생각하는거 나 뿐임? 4 플레트 2018-07-15 1
30238 일반 그림쟁이들 희소식 1 Set.on 2018-07-15 0
30237 일반 컴알못 견적도움좀 4 ㅇㅇ 115.22 2018-07-15 0
30236 일반 나 마작가르쳐줄갤럼 구함 15 BLOCK_B 2018-07-15 0
30235 일반 폰으로 부랄챗이랑 연동 성공했다 10 ㅇㄴㅇㄴ 58.126 2018-07-15 0
30234 일반 이런건 대체 어떻게 하는거냐 1 긴긴 2018-07-15 0
30233 일반 VR 최대의 적. 2 고로로상 2018-07-15 0
30232 일반 유니티에서 png파일 4 ㅇㅇㅇ 49.173 2018-07-15 0
30231 일반 vrchat에서 노가리말고 뭐할수잇어 18 하늘님 2018-07-15 0
30230 일반 미코...미ㅏ코 1 울테 2018-07-15 1
30229 일반 유니티에 mp3 파일이 안들어간다 ㅜ 4 Tomo 2018-07-15 0
30228 일반 영어권사람들이랑 소통할려는데 못끼겟어 6 하늘님 2018-07-15 0
30227 일반 머리카락 어떻게함?? 개덥던데 2 ㅇㅇ 119.207 2018-07-15 0
30226 일반 손가락 하나하나 다 트랙킹 되는건 없낭.. 1 ㄱㄱㄱ 121.171 2018-07-15 0
30225 일반 아이씨 마작못햇다 2 BLOCK_B 2018-07-15 0
30224 일반 그 념글에있는대로 카드보드 스팀VR이랑 어캐 연동함? ㅇㄴㅇㄴ 58.228 2018-07-15 0
30223 일반 오큘 트래커 USB 연결 갯수 2 러프멜 2018-07-15 0
30222 일반 오큘 삿다! 2 어흑마이갓 2018-07-15 0
30221 일반 날 넘 더워서 진짜 아무것도 몬하겠네 3 아루라테 2018-07-15 0
30220 일반 차렷충 서럽다 2 ㅇㄴㅇㄴ 58.228 2018-07-15 0
30219 일반 얘들아 드디어 컨트롤러 짝 찾았다 11 ㅇㅇㅇㅇ 14.47 2018-07-15 13
30218 일반 행복해 1 꿀뚤 2018-07-15 0
30217 일반 언냐들 이거 스샷 왜이렇게 찍히지 4 그레모리 175.211 2018-07-15 0
30216 일반 이거 걍 근육통인가 4 Luche 2018-07-15 0
30215 일반 XMD 파일은 VMD로 못바꾸나 ㅇㅇ 218.157 2018-07-15 0
30214 일반 드디어... 다했다.. 4 게임가드改二 2018-07-15 1
30213 일반 더워서 현실에 못가겠다 1 Luche 2018-07-15 0
30212 일반 윈도우MR 풀 트래킹 됨? 2 ㅇㅇㅇ 121.159 2018-07-15 0
30211 일반 afk 아바타 만들었당 5 하벤하이드 2018-07-15 0
30210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랑 트래커 풀충하면 몇시간씩 감? 2 ㅇㅇ 125.137 2018-07-15 0
30208 일반 베이스스테이션이랑 트래커 충전 질문 6 러프멜 2018-07-15 0
30206 일반 팬티사진 옮기는데 안보인다! 3 기무대띠 2018-07-15 0
30205 일반 브알챗겜하면 다른 나라 사람들 만나는 샘 1 NAME_HORANG 2018-07-15 1
30204 일반 바이브 쓰는 갤러들 평소에 헤드셋 꺼둠?? 9 치요키 2018-07-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