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트래커 3개 달면 페어링이 원래 이렇게 잘 튀는가여?
글쓴이
아이리네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6422
  • 2018-07-05 02:16:24
							

풀트래킹 한다고

트래커 3개 구매해서 USB포트에 동글 3개 꼽은 다음

트래커 전원을 켜서 페어링 한채 쓰고 있는데


이게 심심하면 트래커가 하나씩 정상적으로 인식을 못하는지

공이 지 멋대로 가거나 하는데 (지 멋대로 가는거 페어링 다시하면 다른 공이 또 멋대로 움직임)


이거 뭐가 잘못되서 그런거야? 아니면 원래 이런거야?

(트래커 자체는 전부 노출되어 있슴)


USB 3.0쪽에 꼽아두면 더 멋대로 가서 2.0쪽으로 바꿔봣는데도

큰 효과는 없는것 같아


풀트래킹 하면서 공이 안튀는 사람들

내가 페어링 하는 과정이나 사용법이 잘못된건지 노하우쫌 알려줘...

xx 베이스 스테이션 문제 아닐까여 (바이브 사용자 아니어서 모름) 183.96 2018.07.05 02:17:01
ㅇㅇ 뭐지? 트래커과시? 223.33 2018.07.05 02:20:22
ㅇㅇ 방에 빛 반사될만한게 있나 봐봐 책상위 유리라던지 거울이라던지 110.70 2018.07.05 02:21:56
아야세쨔응 베이스 스테이션 위치 - dc App 2018.07.05 02:22:17
ㅇㅇ 동글 3개나 꽂아야함? 223.38 2018.07.05 02:24:38
아이리네 ㄴ반사될만한 것을은 아에 없는데, 베이스 스테이션 각도를 조금 더 내려서 바닥쪽 보게해야하나... 2018.07.05 02:24:50
ㅇㅇㅇ 동글은 왜 3개 끼우는거야?? 117.111 2018.07.05 03:03:34
일레임 ㄴ동글 3개 다 끼워야 될껄? 트래커 하나당 하나씩 인거같던데 2018.07.05 03:08:31
ㅇㅇ ㄴㄴ나도 1:1 대응으로 알고있음. 3개 주문했는데 일부만와서 허리만 쓰고있어서 아직 모르지만 222.120 2018.07.05 03:53: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9197 일반 일본인 친구가 슈라인서 한국인들이 친절해서 좋다고 하는데 2 엘에르엘 2018-07-12 0
29196 일반 바이브입고 언제대양 1 당근맛없어 2018-07-12 0
29195 일반 요새 메구밍이 잘 안보이네 1 ㅇㅇ 114.205 2018-07-12 0
29194 일반 8비트 안경 애니메이션 뭐임? 가사이_유노 2018-07-12 0
29193 일반 국적을 들키는데도 구라치고 닌혼진데슈까 하면서 씹덕짓하면 합체로보 2018-07-12 0
29190 일반 갤럼들은 일본어 1인칭 어떤거 써? 25 ㅇㅇ 39.7 2018-07-12 0
29189 일반 재팬 슈라인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2 0
29188 일반 존나 초보질문이라 미안한데 MR 3 ㅇㅇ 39.118 2018-07-12 0
29187 일반 내 아바타에서 김치냄새가 나는가보다 3 유라유라 2018-07-12 0
29186 일반 근데 자기가 일본인인척 하는건 해외에서도 존나 까임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2 0
29184 일반 이 게임 나가기 버튼이 뭐냐 2 ㅇㅇ 39.118 2018-07-12 0
29183 일반 누가 만든 건진 몰라도 본 참 ㅈ같이도 만들었다. 4 dafs 118.33 2018-07-12 0
29182 일반 내가 일본인을 싫어하는 이유 7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2 0
29181 일반 이 글은 인종차별적인 발언이 있습니다 3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2 0
29180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로 쉬프트 1-8까지 뭘로 누르는거야? 4 하피핏 2018-07-12 0
29178 일반 씽난다 바이브 왔다 1 ㅇㅇ 58.120 2018-07-12 0
29177 일반 한국인이랑 놀때마다 생기는 사람들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2 0
29175 일반 브랼챗이 힐링게임이라고??? 3 Luche 2018-07-12 0
29171 일반 그래서 파티클리미터는 뭐임? 3 mallin 2018-07-12 0
29170 일반 핵무새들이 2차창작이랑 딴데서 퍼온거라고 깝쳐도 결국 9 합체로보 2018-07-12 0
29168 일반 모델링 추출하려고 커메 깔앗다가 오랫만에 하니까 재밋어서 계속하게됨 1 아루라테 2018-07-12 0
29167 일반 바이브 카메라 해킹방지 신ldl 2018-07-12 2
29164 일반 차렷 묵언은 프렌드룸 가면 2 에스카노르 2018-07-12 0
29162 일반 가끔 핵쟁이 장작이 들어오면 행옹호자와 핵무세들이 불씨 꺼트리려한다 2 합체로보 2018-07-12 0
29159 일반 미안하다 글 지웠다 1 ㅇㅇ 114.205 2018-07-12 0
29157 일반 무브봉 pc랑 페어링은 어케하는거냐 3 검은연 2018-07-12 0
29156 일반 vr은 없는데 아바타는 만들고싶어 3 재의귀인 2018-07-12 0
29152 일반 배고프다 mallin 2018-07-12 0
29151 일반 3호가모인거애요 하와와 2 G군 2018-07-12 2
29150 일반 어떤게 싫어? 말고 기무대띠 2018-07-12 0
29149 일반 갤러리 글 패턴 10 림크 2018-07-12 11
29148 일반 좆같음 vs 대결 15 애플치즈 2018-07-12 0
29147 일반 이거 올린다고 유튜브 계정 팜... 4 NAME_HORANG 2018-07-12 0
29145 일반 일본어 잘하는 코리안 김치들은 왜 자꾸 일본인이 척 하냐? 5 김야기 2018-07-12 0
29143 일반 문제제기충이 시르다 ㄱㄱㄱ 121.171 2018-07-12 0
29142 일반 브알챗은 힐링게임인데 2 MANKALO 2018-07-12 0
29136 일반 라이트세이버 만들기 영상봤는데 1 ㅇㅇ 59.15 2018-07-12 0
29134 일반 마이크는 끄고자자 4 ㄱㄱㄱ 121.171 2018-07-12 0
29132 일반 여자만 보이면 아주그냥 사족을 못쓰는구만 3 ㄱㄱㄱ 121.171 2018-07-12 0
29131 일반 아 일본어빌런 이런거 다상관없음 7 애플치즈 2018-07-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