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러스에서 오른쪽 헤드폰에 소리가 안나는 사례가 계속 발생하고 있음
글쓴이
dd
추천
1
댓글
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6372
  • 2018-07-04 17:41:43
  • 121.140
							

구글에다가 oculus headphone right 만 쳐봐도 해외의 엄청 많은양의 예시를 볼 수 있음

실제로 최근에 국내에서도 사례가 있었던 모양인데



이거 한국은 정식발매 국가가 아니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A/S를 받을 수 없음

생각보다 치명적인 문제라서 다들 주의해라

참고로 오큘러스 박스안에 헤드폰 유닛 분리를 위한 일자 드라이버가 들어있음

헤드폰 유닛 분리시키고 블루투스 헤드폰 같은거 따로 쓰는게 현재로서는 유일한 대안일듯


원인은 추측이지만 아마 헤드부분을 당겼을 때 헤드폰 유닛이랑 이어지는 회선 부분이 끊어져버리는게 아닐까 싶음

그래서 원래 자리로 돌아가면 다시 소리가 나는것이 아닐까 추측

김나무 저같은경우 왼쪽이 안나와서 당황했었는데.. 일자드라이버로 헤드폰부분 잘 조여놓으니까 소리 잘나더군요.. 요즘 오큘러스 살짝이라도 문제생기면 뭔가 예민..... 183.97 2018.07.04 19:22:0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660 일반 MR도 VR이야 VR! 6 CHJ. 2018-07-19 0
31659 일반 빨리좀 와라 4 Somangya 2018-07-19 0
31658 일반 폰 vr은 배터리만 많았어도 2 Gloryman 2018-07-19 0
31657 일반 오디오스트랩 사야겠다 3 Luche 2018-07-19 0
31656 일반 VR끼고 붕쯔붕쯔하는 영상 4 치요키 2018-07-19 1
31655 일반 혹시 사람이 붕쯔붕쯔하는 영상 있음? 4 ㅇㅇ 14.50 2018-07-19 0
31654 일반 유니티 에러 5 새녘미르 2018-07-19 0
31653 일반 에이서 MR지금 150딸라아닌가 3 Luche 2018-07-19 0
31652 일반 HP MR이 무거운건가 3 ㅇㅇ 124.51 2018-07-19 0
31651 일반 가성비 오지는 M.R.사.쉴~??????? 6 CHJ. 2018-07-19 0
31650 일반 이게 개당 5만원이란 말이지 2 ㅇㅇ 125.137 2018-07-19 0
31649 일반 현실에서 하는 마작은 역시 재미따 2 꼬마키` 2018-07-19 0
31647 일반 gpu가 중요한게임 맞음?? 검색해보면 다 시피유병목이라든댕 3 ㅇㅇ 182.210 2018-07-19 0
31646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1세데랑 2세대 섞어서 쓸수있음? 2 카디아. 2018-07-19 0
31645 일반 미코 크게 왕 ! 왕 ! 왕 ! 하는건 좀 귀엽더라 6 카디아. 2018-07-19 1
31644 일반 나도 컴사양 질문 하나만 2 ㅇㅇ 223.62 2018-07-19 0
31643 일반 readme 글자 깨지는거 어케읽더라 5 곤돌라스 2018-07-19 0
31642 일반 왕왕 아우우우 1 ㅇㅇ 223.62 2018-07-19 1
31641 일반 시퓨는 i5 8400이면 될까용? 5 ㅇㅇ 14.50 2018-07-19 0
31640 일반 정품충 일생일대의 난관에 빠지고 말았다 24 ㅇㅇ 211.246 2018-07-19 15
31639 일반 바이브 오디오 스트랩 살만함? 7 치요키 2018-07-19 0
31638 일반 나처럼 한국인 아닌척하는 애들 많나보네 ㅋㅋ 6 ㅇㅇ 23.19 2018-07-19 3
31637 일반 다음 브얄정모는 언제야? 4 신ldl 2018-07-19 0
31635 일반 묵언충 어제는 용기내서 인사하고 다녔어오 7 Stania 2018-07-19 4
31634 일반 다이소vr쓰지마십쇼 악마같은 세끼입니다 4 BLOCK_B 2018-07-19 0
31633 일반 오큘에 키넥트 v1 쓰는중인데 v2랑 성능차이 심해? 1 162cm 2018-07-19 0
31632 일반 ㅋㅋ 바이브 프로킷보다 바이브뚝배기에 일반판 사는게 더싼거아님? 4 ㅇㅇ 182.210 2018-07-19 0
31631 일반 콤푸타 바꾸려는데 질문잇서용 6 ㅇㅇ 14.50 2018-07-19 0
31630 일반 게임하다 갑자기 튕기는데 데스건 맞은거냐? 4 1 59.31 2018-07-19 0
31629 일반 친구 못만드는애들은 케릭이라도 귀여운거해라 ㅂ44 211.186 2018-07-19 0
31628 일반 키넥트치우고 존버각세워야겠다 ㅂ44 211.186 2018-07-19 0
31627 일반 블렌더에서 A포즈를 T포즈로 어캐만듬?? 1 ㅇㅇ 119.207 2018-07-19 0
31626 일반 막 캐릭들이 아이템 꺼내는건 어캐하는거임? 2 헤고룬쟈 2018-07-19 0
31625 일반 근데 아저씨들왜 남캐는 안해영 10 개즙 2018-07-19 0
31624 일반 난 이제 어떤 흑우루트를 밟아야함? 10 ㅂ44 211.186 2018-07-19 0
31623 일반 차렷충이고 싶지않아서 오딧세이 42만주고샀는데 2 헤고룬쟈 2018-07-19 0
31622 일반 오큘트래커 usb 몇개먹어?? 2 마요릭 2018-07-19 0
31621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5 ㅇㅇ 175.223 2018-07-19 3
31619 일반 혹시 키넥트에 더 멀리 보이는 렌즈 같은거 껴본사람 있음? 4 ㅇㅇ 211.36 2018-07-19 0
31618 일반 ??? ㅇㅇ 39.7 2018-07-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