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가 존나 더웠던 제작년에 냉풍기썻던 체험기
글쓴이
꼬마키`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6344
  • 2018-07-04 16:07:45
							


가격 아마 30~50사이였을거임

존내 더운데 에어컨 없어서 디질러하니까 여동생이 사줬었음

냉풍기 방식이 물채워놓고 그 물 증발시키면서

뒤통수에 달린 열풍구로 열기빼내면서 열교환하는 방식인데

지금부터 단점 존나 나열해준다


1. 먼지보다 무거우면 못 날릴 정도로 바람이 약함

존나 빡쳐서 두루마리 휴지 한 조각 날려봤는데 50센티만 멀어져도 1도 안흔들림


2. 열풍구가 vr센서케이블보다 짧음

이걸 제대로 밖으로 빼야 열교환이 활발하게 되면서 온도가 낮아질텐데 애미없게 짧음


3. 열풍구빼내려면 집구조를 바꾸던가 창문을 뚜따해야됨

애미뒤지게 두꺼운 코끼리 자지만한 열풍구를 방밖으로 빼내려면 일단 창문을 열든 방문을 열든 해야되는데 그거 열면 에어컨도 못내리는 기온을 좆만한 냉풍기가 어찌내리겠냐 ㅋㅋ
창문에 구멍을 뚫든 벽에 구멍을 뚫든해서 빼내줘야됨


4. 안시원함

걍 선풍기보다 약간 시원한정도 차라리 페트병 여러개 얼려서 선풍기 뒤에 굴려놓는게 더 시원할 정도
적어도 선풍기는 바람이라도 쌔다


결론
그냥 에어컨 쓰자
저댄럼 미니에어컨 알아봐야겟네 2018.07.04 16:08:48
Stania ㄴ나도 지금 냉풍기/에어컨 알아봤는데 에어컨들은 다 실외기 필요함. 어떤 형태로든 실외기가 필요해서 창문에 부착하는등 생활공간이랑 가까우면 시끄럽대 2018.07.04 16:18:56
ㅇㅅㅇ 니가 안좋은 물건 산거다 냉풍기 하나 제대로 사서 2년 에어컨 하나 안쓰고 편안하게 보냈다 211.36 2018.07.05 07:24:18
ㅇㅅㅇ 대웅 회사 제품으로 냉풍기 찾아봐라 거기가 진짜 제대로 잘 만들더라 보통 가격 13만원 정도 뿐이 안함 211.36 2018.07.05 07:24: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8250 일반 에무알 전용갤 있어야게따 3 ㅋㅋㅋ 27.179 2018-07-10 0
28249 일반 정말 궁금한건데 1 ㅋㅋㅋ 223.32 2018-07-10 0
28248 일반 요즘 어느방에서 많이 놈? 8 ㅋㅋㅋ 223.32 2018-07-10 0
28247 일반 오큘 + 키넥트 설치완료~ 5 162cm 2018-07-10 2
28246 일반 바이브 사따! 3 하피핏 2018-07-10 0
28245 일반 드디어 월드 접속 성공했다 1 dd 220.74 2018-07-10 0
28244 일반 친구소개 시켜줄 때 빡치는 상황 5 MANKALO 2018-07-10 0
28243 일반 바이브 주문했는데 배송조회어디서함 3 ㅇㅇ 59.14 2018-07-10 0
28242 일반 오큘러스+풀 트래커 하려면 뭐뭐 사야함? 가격은 얼마임? 2 플레트 2018-07-10 0
28241 일반 알몸 여캐 아바타 쓰면 6 에스카노르 2018-07-10 0
28240 일반 오큘 + 바이브 트래커가 현명한 이유 2 러프멜 2018-07-10 0
28239 일반 댄스방에서 카메라로 여캐 팬티 도촬하는거 흥분된다 ㅇㅇ 121.139 2018-07-10 0
28238 일반 오큘 트래커야말로 현명한 선택이다 4 Luche 2018-07-10 0
28237 일반 블랜더 옷 잘만지는사람 들어와봐 BLOCK_B 2018-07-10 0
28236 일반 나는 브얄쳇에서 여캐만보면 환장하는 발정난 늑대인데 9 애플치즈 2018-07-10 2
28234 일반 사실난 MR을 20만원도 안주고사서.. 5 애플치즈 2018-07-10 0
28233 일반 트래커 유ㅐ케 생각보다 비싸지?? 3 앵뽀뽀 2018-07-10 0
28231 일반 블렌더 모델링 불러오면 원래 눈 사라지냐? 1 ㅇㅇ 58.230 2018-07-10 0
28230 일반 깜빡거리는거 표현할만한 쉐이더 있어? 2 ㅇㅇ 211.217 2018-07-10 0
28228 일반 사람 적당한 월드 없을까 1 초보자아 2018-07-10 0
28227 일반 사실 일본어 쓰는게 좆도 상관없긴함 ㅇㅇ 114.205 2018-07-10 0
28226 일반 근데 이게임 다리까지움직일필요가있을까 6 울테 2018-07-10 0
28224 일반 풀트래킹하려면 얼마정도듬? 1 사요 2018-07-10 0
28223 일반 MR 오큘 바이브 정리해줌 4 애플치즈 2018-07-10 1
28221 일반 일본어 쓰는건 그렇다쳐도 1 ㅇㅇ 221.142 2018-07-10 1
28220 일반 쌩초보자인데 브알추천좀 해줘 정보글은 다 읽었어 14 ㅇㅇ 220.79 2018-07-10 0
28218 일반 뭐..맞아...MR이 못써먹을수준은아님 1 애플치즈 2018-07-10 0
28217 일반 자격지심이고 뭐고 한국인들끼리 일본어를 왜씀? 1 ㅇㅇ 163.136 2018-07-10 0
28216 일반 MR충 왜이렇게 놀려대냐 4 ㅇㅇ 114.205 2018-07-10 0
28215 일반 mr이그렇게안좋냐 9 ㅇㅇ 211.248 2018-07-10 0
28213 일반 MR살때 오디세이를 사야하는 이유 일레임 2018-07-10 0
28212 일반 일본어 쓰는건 좋은데 1 초보자아 2018-07-10 0
28211 일반 아바타 다들 어디서 다운받아와? 5 ㅇㅇ 223.38 2018-07-10 0
28210 일반 인겜에서만 눈이 사라지네 3 AiryNyan. 2018-07-10 0
28209 일반 아바타 해금 조건이 30시간 플레이야? 3 플레트 2018-07-10 0
28208 일반 아니 걍 일어 쓴다는게 뭐가 그렇게 막 불편하고 심기건든거임? 8 아야세쨔응 2018-07-10 0
28207 일반 VR입문 유저들의 치명적인 실수 6 애플치즈 2018-07-10 1
28206 일반 닉네임 자기 실명으로 하는 사람 없냐? 8 플레트 2018-07-10 0
28205 일반 지금도 여우뱁새 못구하나요? 2 @&~*@ 121.189 2018-07-10 0
28204 일반 이게임때문에 mr기기하나 사려는데 4 ㅇㅇ 211.248 2018-07-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