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가 존나 더웠던 제작년에 냉풍기썻던 체험기
글쓴이
꼬마키`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6344
  • 2018-07-04 16:07:45
							


가격 아마 30~50사이였을거임

존내 더운데 에어컨 없어서 디질러하니까 여동생이 사줬었음

냉풍기 방식이 물채워놓고 그 물 증발시키면서

뒤통수에 달린 열풍구로 열기빼내면서 열교환하는 방식인데

지금부터 단점 존나 나열해준다


1. 먼지보다 무거우면 못 날릴 정도로 바람이 약함

존나 빡쳐서 두루마리 휴지 한 조각 날려봤는데 50센티만 멀어져도 1도 안흔들림


2. 열풍구가 vr센서케이블보다 짧음

이걸 제대로 밖으로 빼야 열교환이 활발하게 되면서 온도가 낮아질텐데 애미없게 짧음


3. 열풍구빼내려면 집구조를 바꾸던가 창문을 뚜따해야됨

애미뒤지게 두꺼운 코끼리 자지만한 열풍구를 방밖으로 빼내려면 일단 창문을 열든 방문을 열든 해야되는데 그거 열면 에어컨도 못내리는 기온을 좆만한 냉풍기가 어찌내리겠냐 ㅋㅋ
창문에 구멍을 뚫든 벽에 구멍을 뚫든해서 빼내줘야됨


4. 안시원함

걍 선풍기보다 약간 시원한정도 차라리 페트병 여러개 얼려서 선풍기 뒤에 굴려놓는게 더 시원할 정도
적어도 선풍기는 바람이라도 쌔다


결론
그냥 에어컨 쓰자
저댄럼 미니에어컨 알아봐야겟네 2018.07.04 16:08:48
Stania ㄴ나도 지금 냉풍기/에어컨 알아봤는데 에어컨들은 다 실외기 필요함. 어떤 형태로든 실외기가 필요해서 창문에 부착하는등 생활공간이랑 가까우면 시끄럽대 2018.07.04 16:18:56
ㅇㅅㅇ 니가 안좋은 물건 산거다 냉풍기 하나 제대로 사서 2년 에어컨 하나 안쓰고 편안하게 보냈다 211.36 2018.07.05 07:24:18
ㅇㅅㅇ 대웅 회사 제품으로 냉풍기 찾아봐라 거기가 진짜 제대로 잘 만들더라 보통 가격 13만원 정도 뿐이 안함 211.36 2018.07.05 07:24: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8667 일반 내 아바타에 콜라이더넣으면 어떻게됨? 2 포동포도 2018-07-11 0
28666 일반 자캐들고 퍼블릭 돌아다니는 애는 대단하다고 생각해 2 ㅇㅇ 110.70 2018-07-11 0
28664 일반 이 겜 생태계 최강은 뱁새 2 ㅇㅇ 180.65 2018-07-11 2
28663 일반 트래커 발송예정이 내일이라길래 직접 찾으러감 1 Luche 2018-07-11 0
28662 일반 목소리 좆같다고 머라하지마 21 ㅇㅇ 110.70 2018-07-11 12
28660 일반 얘는 왜 로갓해도 누군지 알거같지 1 ㅇㅇ 110.70 2018-07-11 0
28659 일반 목소리가지고 그러는건 비겁하다! 3 와쳐는레나다 2018-07-11 0
28657 일반 브알챗하면서 처음으로 찍은사진 치요키 2018-07-11 0
28656 일반 궁금한데 vr기기 질문.. 4 ㅇㅇㄴ 121.168 2018-07-11 0
28655 일반 우리 회사에 vrchat 갤 하는 새끼 있나보다 6 10선비 2018-07-11 0
28653 일반 이 갤엔 디시 유입이 상당히 많은가보다 4 피냐타 2018-07-11 0
28652 일반 목소리만 들어도 역겨운애들이 있긴 있구나 7 ㅇㅇ 223.62 2018-07-11 0
28650 일반 내 아이피 차단 당했다는데 이게 뭔소리? 4 asdf 1.210 2018-07-11 0
28649 일반 데스건요약 3 합체로보 2018-07-11 1
28648 일반 전투조끼 모델은 대충 찾았는데 Poo_Your_Ass 2018-07-11 0
28647 일반 근데 진짜 퍼블릭 아바타 즐겨찾기만 가능하게 해도 핵쟁이 수가 팍 줄텐데 30 긴긴 2018-07-11 0
28646 일반 vr챗 기기 추천좀 해주세요 5 우잉 61.32 2018-07-11 0
28645 일반 뒷짐진 자세 보니까 1 Poo_Your_Ass 2018-07-11 0
28643 일반 이번 데스건 사건의 교훈은 그거임 2 싸이킥유코 2018-07-11 0
28642 일반 그러고보니까 ㅁㅇ월드 아바타중에 노팬티있더라 1 하벤하이드 2018-07-11 0
28641 일반 내시경 촬영하러 왔는데 6 Poo_Your_Ass 2018-07-11 0
28640 일반 몸체 완성시키는중 2 합체로보 2018-07-11 0
28639 일반 중국유학간 친구랑 부랄챗에서 만나려는데 중국가면 검열되고 그러는거아니지? 4 551HORAI 2018-07-11 0
28638 일반 오큘러스 트레커랑 연동가능한거야 ..? 4 Eunhyang 1.246 2018-07-11 0
28637 일반 왜 나는 아는척안해줌? 20 NAME_HORANG 2018-07-11 0
28635 일반 데스건을 막기 위하여 데스건을 사용한다고? 3 게임가드改二 2018-07-11 0
28633 일반 데스건사태 요약(음료의 생각) 8 음료 2018-07-11 10
28632 일반 1만 더줄여야하는데 3 꿀뚤 2018-07-11 0
28630 일반 9시 출근럼은 어느쪽도 못가서 슬프다 3 애플치즈 2018-07-11 0
28629 일반 이쯤에서 아바타 크기 말해준다 3 합체로보 2018-07-11 1
28628 일반 어제 시작된 데스건게임 엔딩 나옴? 엘에르엘 2018-07-11 0
28627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배치 질문좀 4 Luche 2018-07-11 0
28626 일반 미코할래? 3 하벤하이드 2018-07-11 1
28625 일반 9시 30분~ 점호 사진 6 치요키 2018-07-11 0
28624 일반 브알쓰시는분들 센서는 천장이나 벽에 박았음? 2 울테 2018-07-11 0
28623 일반 트레일 랜더러 거울에 안나와도 3 엘에르엘 2018-07-11 0
28622 일반 아바타 갈아엎어야됨 ㅅㅂ 3 꿀뚤 2018-07-11 2
28621 일반 착한 우간다는 뒤진 우간다뿐이야 6 와쳐는레나다 2018-07-11 0
28620 일반 너무 상체가 비대해져버렸다 이제 흉부에 뭐넣을지 투표 받는다 어여와 10 합체로보 2018-07-11 0
28619 일반 로갓함ㅎ) 난 갤에서 본적도 없는놈이 친한척하면 좆같던데ㅎ 16 ㅇㅇ 223.38 2018-07-11 8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