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가 존나 더웠던 제작년에 냉풍기썻던 체험기
글쓴이
꼬마키`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6344
  • 2018-07-04 16:07:45
							


가격 아마 30~50사이였을거임

존내 더운데 에어컨 없어서 디질러하니까 여동생이 사줬었음

냉풍기 방식이 물채워놓고 그 물 증발시키면서

뒤통수에 달린 열풍구로 열기빼내면서 열교환하는 방식인데

지금부터 단점 존나 나열해준다


1. 먼지보다 무거우면 못 날릴 정도로 바람이 약함

존나 빡쳐서 두루마리 휴지 한 조각 날려봤는데 50센티만 멀어져도 1도 안흔들림


2. 열풍구가 vr센서케이블보다 짧음

이걸 제대로 밖으로 빼야 열교환이 활발하게 되면서 온도가 낮아질텐데 애미없게 짧음


3. 열풍구빼내려면 집구조를 바꾸던가 창문을 뚜따해야됨

애미뒤지게 두꺼운 코끼리 자지만한 열풍구를 방밖으로 빼내려면 일단 창문을 열든 방문을 열든 해야되는데 그거 열면 에어컨도 못내리는 기온을 좆만한 냉풍기가 어찌내리겠냐 ㅋㅋ
창문에 구멍을 뚫든 벽에 구멍을 뚫든해서 빼내줘야됨


4. 안시원함

걍 선풍기보다 약간 시원한정도 차라리 페트병 여러개 얼려서 선풍기 뒤에 굴려놓는게 더 시원할 정도
적어도 선풍기는 바람이라도 쌔다


결론
그냥 에어컨 쓰자
저댄럼 미니에어컨 알아봐야겟네 2018.07.04 16:08:48
Stania ㄴ나도 지금 냉풍기/에어컨 알아봤는데 에어컨들은 다 실외기 필요함. 어떤 형태로든 실외기가 필요해서 창문에 부착하는등 생활공간이랑 가까우면 시끄럽대 2018.07.04 16:18:56
ㅇㅅㅇ 니가 안좋은 물건 산거다 냉풍기 하나 제대로 사서 2년 에어컨 하나 안쓰고 편안하게 보냈다 211.36 2018.07.05 07:24:18
ㅇㅅㅇ 대웅 회사 제품으로 냉풍기 찾아봐라 거기가 진짜 제대로 잘 만들더라 보통 가격 13만원 정도 뿐이 안함 211.36 2018.07.05 07:24: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6898 일반 트래커 usb허브 통해서 연결하려는데 3 드란시아 2018-07-06 0
26896 일반 여자 귀척은 국적불문인 듯 4 ㅇㅇ 211.36 2018-07-06 0
26893 일반 엄마가 섬그늘에 굴 따러 가면 9 시란 2018-07-06 29
26892 일반 물건 잡을 때 왜 이러지 3 ㅇㅇ 125.133 2018-07-06 0
26891 일반 vr 이거 앉아서 쓰는거임? 1 ㅇㅇ 39.118 2018-07-06 0
26888 일반 결국 바이브 없이 우선 트래커만 샀다 7 고닉팔까 58.120 2018-07-06 0
26886 일반 않이 욕설한 적도 없는데 왜 차단된 것? 3 ㅇㅇ 211.36 2018-07-06 0
26885 일반 근데 토가 아바타가 퀄 높긴 한데 8 ㅇㅇ 211.229 2018-07-06 0
26884 일반 플레이시간 400시간 이상은 뭐하는사람임 ㄷㄷ 9 BLOCK_B 2018-07-06 0
26883 일반 뉴비에게 도움이 필요합니다 ㅠㅠ 제스쳐에 춤모션 넣었는데요 ㅠㅜ 3 희망소망절망 117.123 2018-07-06 0
26882 일반 점프하니까 나로호됨 17 어흑마이갓 2018-07-06 20
26880 일반 브알챗400시간 후기 3 o(^㉦^)o 2018-07-06 1
26878 일반 vrchat세계 좁더라... 2 쉔가오랜 211.36 2018-07-06 0
26877 일반 부랄챗 어제 깔았는데 1 들깨볶음 223.62 2018-07-06 0
26876 일반 유니티 도움! 6 ㅇㅇ 220.94 2018-07-06 0
26875 일반 vr챗 유저 종류 5 플레트 2018-07-06 0
26874 일반 난 평생 개찐따로 살아야지 하면서 내려놓으셈 ㅇㅇ 122.45 2018-07-06 0
26873 일반 불금이니 이제 저댄 공연장 다시 만져야지 3 OXFORD 2018-07-06 0
26872 일반 텍스쳐 바꾸기꿀팁이 필요하다.. 11 BLOCK_B 2018-07-06 0
26871 일반 스팀 룸스케일 설정 나만 없어짐??? sing)Hana 2018-07-06 0
26870 일반 일본은 베이스스테이션 1.6만엔인데...? 3 Luche 2018-07-06 0
26868 일반 나도 처음엔 마이크키고 말하면서 다녔는데 1 치요키 2018-07-06 0
26867 일반 아직도 겉도는 아싸들한테 팁줌 3 ㅇㅇ 175.223 2018-07-06 1
26865 일반 친구가 잘 안생기는 찐따들을 위해 팁 적어봄 28 ㅇㅇ 222.237 2018-07-06 33
26864 일반 블렌더랑 유니티랑 다르게 나오는데 어떻게해요? 6 ㅁㄴㅇㄹㅇㅁ 116.41 2018-07-06 0
26863 일반 오늘자 오큘 공식글 트래커 관련 글만 번역해옴 7 sing)Hana 2018-07-06 2
26862 일반 오디세이 이거 불량인가... ? 121.171 2018-07-06 0
26861 일반 조심스럽게 오류를 물어보겠습니다.. gdgd 119.194 2018-07-06 0
26860 일반 뭔가 기타치는 빌런들끼리 모여서 번갈아가면서 치는중인데 4 기타빌런 2018-07-06 0
26859 일반 브알챗 뉴비인데 2 이라몬 2018-07-06 0
26855 일반 형들 존내빠르게 아바타 만들기 1fbx 만들기 하고 있는데 4 dd 27.117 2018-07-06 0
26854 일반 뭐? 아침점호를 시네마월드에서 한다고????? 28 ㅇㅇ 203.229 2018-07-06 31
26853 일반 와 대박 사건 1 싸이킥유코 2018-07-06 0
26852 일반 풀트래킹 아니어도 저댄방 가서 춰도 되나?? 6 카스터 2018-07-06 0
26851 일반 이렇게 기괴한 아바타는 처음본다.. 7 ㅇㅇ 220.74 2018-07-06 0
26849 일반 걍 담달 코미케 끝나고 바이브산다 7 Luche 2018-07-06 0
26848 일반 특히 슬라브권 새끼들이 트롤들이 많은거같음 4 유라유라 2018-07-06 0
26847 일반 이모델 짱신기하네 2 긴긴 2018-07-06 0
26846 일반 이거 어떻게해야되...? 9 ㅇㅇ 115.90 2018-07-06 1
26845 일반 근데 바이브 머가리 없이 트래킹이 됨?? 6 일레임 2018-07-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