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가 존나 더웠던 제작년에 냉풍기썻던 체험기
글쓴이
꼬마키`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6344
  • 2018-07-04 16:07:45
							


가격 아마 30~50사이였을거임

존내 더운데 에어컨 없어서 디질러하니까 여동생이 사줬었음

냉풍기 방식이 물채워놓고 그 물 증발시키면서

뒤통수에 달린 열풍구로 열기빼내면서 열교환하는 방식인데

지금부터 단점 존나 나열해준다


1. 먼지보다 무거우면 못 날릴 정도로 바람이 약함

존나 빡쳐서 두루마리 휴지 한 조각 날려봤는데 50센티만 멀어져도 1도 안흔들림


2. 열풍구가 vr센서케이블보다 짧음

이걸 제대로 밖으로 빼야 열교환이 활발하게 되면서 온도가 낮아질텐데 애미없게 짧음


3. 열풍구빼내려면 집구조를 바꾸던가 창문을 뚜따해야됨

애미뒤지게 두꺼운 코끼리 자지만한 열풍구를 방밖으로 빼내려면 일단 창문을 열든 방문을 열든 해야되는데 그거 열면 에어컨도 못내리는 기온을 좆만한 냉풍기가 어찌내리겠냐 ㅋㅋ
창문에 구멍을 뚫든 벽에 구멍을 뚫든해서 빼내줘야됨


4. 안시원함

걍 선풍기보다 약간 시원한정도 차라리 페트병 여러개 얼려서 선풍기 뒤에 굴려놓는게 더 시원할 정도
적어도 선풍기는 바람이라도 쌔다


결론
그냥 에어컨 쓰자
저댄럼 미니에어컨 알아봐야겟네 2018.07.04 16:08:48
Stania ㄴ나도 지금 냉풍기/에어컨 알아봤는데 에어컨들은 다 실외기 필요함. 어떤 형태로든 실외기가 필요해서 창문에 부착하는등 생활공간이랑 가까우면 시끄럽대 2018.07.04 16:18:56
ㅇㅅㅇ 니가 안좋은 물건 산거다 냉풍기 하나 제대로 사서 2년 에어컨 하나 안쓰고 편안하게 보냈다 211.36 2018.07.05 07:24:18
ㅇㅅㅇ 대웅 회사 제품으로 냉풍기 찾아봐라 거기가 진짜 제대로 잘 만들더라 보통 가격 13만원 정도 뿐이 안함 211.36 2018.07.05 07:24: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7661 일반 묵언충은 댄스가 답임 3 Luche 2018-07-09 0
27660 일반 독일애들 나치 엄청 민감하냐? 10 MANKALO 2018-07-09 0
27659 일반 그냥 사람들 조용히 대화하고 그런 맵 없을까 6 ㅇㅇ 75.157 2018-07-09 0
27658 일반 한국인 급식체 진짜 극혐이긴함 8 유라유라 2018-07-09 0
27656 일반 내가 정리해줄게 1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9 0
27655 일반 근데 Req Invite가 초대해달라는 메세지 보내는거 아님? 5 엘에르엘 2018-07-09 0
27653 일반 일본애들이 듣는다는 여고생말투 일본어 9 MANKALO 2018-07-09 0
27652 일반 내가 설교자 모델에 여캐 얼굴 박은건 원래 친구 한명 때문이였는데 4 긴긴 2018-07-09 0
27650 일반 커메 모델링 추출하는법 정리해놓으신분 없나요? 2 ㅇㅇ 125.185 2018-07-09 0
27649 일반 외국인인데 그럼.. 잘 모를수도있지.. 7 유라유라 2018-07-09 0
27648 일반 광화문 광장 고퀼로 만들면 한국인이 모일까? 8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9 0
27647 일반 금색 장식 수정했다 4 Poo_Your_Ass 2018-07-09 0
27646 일반 VRCHAT 핵 뿌린다 링크참조 5 ㅇㅇ 223.57 2018-07-09 2
27645 일반 스팀계정은 커스텀 아바타 못써?? 3 ㅇㅇ 125.137 2018-07-09 0
27644 일반 그러고보니까 1주일전쯤 봤는데 슈라인에서 일본인이 괴로워하더라고 4 엘에르엘 2018-07-09 0
27643 일반 MMD방 왜 가는거지 했는데 3 치요키 2018-07-09 0
27642 일반 한국인이 일본월드에 많이 모이는 이유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9 0
27641 일반 한국맵이 있지만 안가는 이유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9 0
27640 일반 러브라이브 미코 월드 아는사람? 2 하벤하이드 2018-07-09 0
27639 일반 정말 N1이 일본 초딩급이야? 7 유라유라 2018-07-09 0
27638 일반 해군 의장검이랑 비슷한게 안보인다 16 Poo_Your_Ass 2018-07-09 0
27637 일반 애니 좋아하면 게이될 확률이 높아짐 5 유라유라 2018-07-09 0
27636 일반 일본어는 잘하는데 영어는 못하는 사람들에게 꿀팁 2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9 0
27635 일반 난 진짜 한국인이 브알을 막 살줄은 몰랏거든 5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9 0
27634 일반 와나 팬티월드 거부 당했어 13 기무대띠 2018-07-09 14
27633 일반 갤럼아 피아노 댓글 달앗어.. 4 Dochi 2018-07-09 0
27631 일반 왜 계속 팅기는거야... 11 Heavron 2018-07-09 0
27630 일반 테러 아바타 급생각남 1 NAME_HORANG 2018-07-09 1
27629 일반 혹시 데바데 식구 mmd좌표 아는 사람 있니? 1 નાસ 2018-07-09 0
27628 일반 근데 MMD방은 음악이랑 모션이랑 어긋나는거 포기해야함? 엘에르엘 2018-07-09 0
27627 일반 mr 이동하는거 질문좀 2 ㅇㅇ 112.152 2018-07-09 0
27626 일반 근데 이게임 정말 게이들 많을거 같어 3 ㅇㅇ 121.171 2018-07-09 0
27625 일반 컴퓨터랑 피아노 연결해서 연주 하는 갤럼아 18 Dochi 2018-07-09 0
27624 일반 아침체조하는 시간대를 나누면 새벽반에 사람이 적어질거같아서 쪼금 그런데 6 ㅇㅇ 211.59 2018-07-09 0
27623 일반 조땟음 1 Luche 2018-07-09 0
27622 일반 퇴근반 아침체조에 참여해주신 여러분들께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3 ㅇㅇ 211.59 2018-07-09 1
27621 일반 체조 즐거웟습니다 1 치요키 2018-07-09 0
27620 일반 난 보이첸쓰는애한테빠져버림 9 꿀뚤 2018-07-09 13
27619 일반 vr챗이 vr카노조 수준의 그래픽이랑 노출로 나오면 2 ㅋㅋㅋ 223.62 2018-07-09 0
27618 일반 vrchat이 게이만드는 게임이라니 ㅡㅡ 애플치즈 2018-07-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