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가 존나 더웠던 제작년에 냉풍기썻던 체험기
글쓴이
꼬마키`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6344
  • 2018-07-04 16:07:45
							


가격 아마 30~50사이였을거임

존내 더운데 에어컨 없어서 디질러하니까 여동생이 사줬었음

냉풍기 방식이 물채워놓고 그 물 증발시키면서

뒤통수에 달린 열풍구로 열기빼내면서 열교환하는 방식인데

지금부터 단점 존나 나열해준다


1. 먼지보다 무거우면 못 날릴 정도로 바람이 약함

존나 빡쳐서 두루마리 휴지 한 조각 날려봤는데 50센티만 멀어져도 1도 안흔들림


2. 열풍구가 vr센서케이블보다 짧음

이걸 제대로 밖으로 빼야 열교환이 활발하게 되면서 온도가 낮아질텐데 애미없게 짧음


3. 열풍구빼내려면 집구조를 바꾸던가 창문을 뚜따해야됨

애미뒤지게 두꺼운 코끼리 자지만한 열풍구를 방밖으로 빼내려면 일단 창문을 열든 방문을 열든 해야되는데 그거 열면 에어컨도 못내리는 기온을 좆만한 냉풍기가 어찌내리겠냐 ㅋㅋ
창문에 구멍을 뚫든 벽에 구멍을 뚫든해서 빼내줘야됨


4. 안시원함

걍 선풍기보다 약간 시원한정도 차라리 페트병 여러개 얼려서 선풍기 뒤에 굴려놓는게 더 시원할 정도
적어도 선풍기는 바람이라도 쌔다


결론
그냥 에어컨 쓰자
저댄럼 미니에어컨 알아봐야겟네 2018.07.04 16:08:48
Stania ㄴ나도 지금 냉풍기/에어컨 알아봤는데 에어컨들은 다 실외기 필요함. 어떤 형태로든 실외기가 필요해서 창문에 부착하는등 생활공간이랑 가까우면 시끄럽대 2018.07.04 16:18:56
ㅇㅅㅇ 니가 안좋은 물건 산거다 냉풍기 하나 제대로 사서 2년 에어컨 하나 안쓰고 편안하게 보냈다 211.36 2018.07.05 07:24:18
ㅇㅅㅇ 대웅 회사 제품으로 냉풍기 찾아봐라 거기가 진짜 제대로 잘 만들더라 보통 가격 13만원 정도 뿐이 안함 211.36 2018.07.05 07:24: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7792 일반 커오메 캐릭터 컨버팅 못하나 AiryNyan. 2018-07-09 0
27791 일반 vrchat 아이디로 (스팀말고) VR 가능함? 4 ㅇㅇ 39.118 2018-07-09 0
27790 일반 MMD춤 따라추고싶은데 그쪽계열 댄스방은 없음? 3 엘에르엘 2018-07-09 0
27789 일반 혹시 salute longer 파일중에 코에다 안붙인 버전 있는사람? Poo_Your_Ass 2018-07-09 0
27788 일반 트래커 다음세대? 그런건 없다 7 ㅇㅇ 114.205 2018-07-09 4
27787 일반 오큘러스 쓰는사람 컴 사양 질문좀 16 뉴릴 2018-07-09 1
27786 일반 가슴만지는거 자연스러우려면 cloth야? 9 ㅇㅇ 114.200 2018-07-09 0
27785 일반 님들 이런 거 어떻게 하면 됨 5 타나토스시스템 2018-07-09 0
27784 일반 VMD 블렌더 이거 프레임 따로 설정하는거 아는사람? ㅁㄴㅇ 218.157 2018-07-09 0
27783 일반 공지 이거 안열림 2 ㅇㅇ 163.136 2018-07-09 0
27782 일반 신규 바이브 컨트롤러 곧 나오지않을까? 4 ㅇㅇ 124.243 2018-07-09 0
27781 일반 트래커(?) 다음 세대 나온돳! 7 세이레크(Seirec) 2018-07-09 2
27780 일반 친추된 사이에서 친삭 당하면 어떻게됨?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7-09 0
27778 일반 vrxhat 시작하려는데 뭐부터보면됨? 3 ㅇㅇ 163.136 2018-07-09 0
27777 일반 요 아바타 이름 아는사람? 5 AtaGo 2018-07-09 0
27776 일반 지금오큘살거면 그클럽보다 아마존직구가훨나은듯 울테 2018-07-09 0
27775 일반 아웃라스트 트래거박사 모델있네 아델리펭귄 2018-07-09 0
27774 일반 포탈 강좌 영상 6 Rla시민 2018-07-09 6
27773 일반 데바데 아바타 어디소얻음? 1 잭7커여어 2018-07-09 0
27772 일반 님들 블렌더에서 손 크기좀 작게하고싶은데 어떻게 하면 좋음??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7-09 0
27771 일반 수리나간 컴퓨터가 일주일째 안오고있음 16 애플치즈 2018-07-09 0
27770 일반 vmd 모션 블랜더 내가 잘못하고 있엇던거네 하피핏 2018-07-09 0
27768 일반 부랄챗 하면 자괴감무새들 볼때마다 병신같음 7 아야세쨔응 2018-07-09 1
27767 일반 바이브사고 컴퓨터사고 트레커사고... 이젠 방이 비좁게 느껴짐 ㅇㅇ 211.246 2018-07-09 0
27766 일반 VR들 손가락 폈다가 오므렸다 하는거? 그거 컨트롤러로 가능한거임? 4 dd 39.118 2018-07-09 0
27765 일반 아바타 입 벌리고 있는 거 수정 방법 좀... 3 asdfasfd 118.33 2018-07-09 0
27764 일반 센세... 선거 어떻게 눕힙니까 3 ㅇㅇ 14.46 2018-07-09 0
27763 일반 아싸들 게임 접어라 1 ㅇㅇㅇㅇ 218.233 2018-07-09 0
27762 일반 저번에 컴퓨터 뺏긴 빌런이다 2 그레모리 125.142 2018-07-09 0
27761 일반 발디 아바타 어딧음? 1 ㅇㅇ 125.181 2018-07-09 0
27760 일반 wake on awake 가 어디에있음? 스카블 2018-07-09 0
27759 일반 아바타안에 아바타넣으면 안에있는기능 다쓸쑤있나 7 꿀뚤 2018-07-09 0
27758 일반 당분간 트래커 안쓸거임 5 치요키 2018-07-09 1
27757 일반 브이알챗에서 아싸 인싸 따지는놈 틀징 3 초보자아 2018-07-09 4
27756 일반 라이트컴포넌트 방향 지정 어떠캐해 2 ㅇㅇ 14.46 2018-07-09 0
27755 일반 오큘러스 풀트래킹 하고싶다 1 ㄹㅍㅁ 14.36 2018-07-09 0
27754 일반 나처럼 친구 1명만 있는 사람있음?(현실) 3 ㅇㅇ 39.118 2018-07-09 0
27753 일반 케모노들 다 정하긴 했는데 개 프렌즈는 없지 않니? 6 Poo_Your_Ass 2018-07-09 0
27752 일반 브얄챗 장점 2 ㄷㄷ 152.149 2018-07-09 0
27750 일반 이제 평택 미군기지 월드만 만들면된다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