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와 씨박ㄴ 오타쿠 천지네
글쓴이
ㅇㅇ
추천
31
댓글
2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6327
  • 2018-07-04 14:33:58
  • 223.62
							

씨발 여기 갤 애들 말하는 거 존나 병신같네

데스건 관련 글 존나 소름돋는다

자기가 정의인가? ㅇㅈㄹ 하는데

니네 컨셉이지?

머리 어떻게 된거 아니냐

오타쿠들

- dc official App
ㅇㅇ 이제 알앗니? 59.31 2018.07.04 14:34:48
ㅇㅇ 다른 갤은 컨셉 같은데 여긴 진짜네 - dc App 223.62 2018.07.04 14:35:35
NAME_HORANG 너무 식상한 떡밥에 ...어떤표정을 지으면 좋을지 모르겠다 2018.07.04 14:39:45
BLOCK_B 개념글 데스건글 말하는건가? 한번씩 읽으면 재밌자너 2018.07.04 14:40:09
ㅇㅇ 이런 떡밥 자주 도는구나 - dc App 223.62 2018.07.04 14:41:21
ㅇㅇ 오이... 오마에가 [정의] 인거냐....... 122.35 2018.07.04 14:48:00
애플치즈 2018.07.04 14:48:05
댕타 호에엥 너무 무서운거시에요오 2018.07.04 14:54:54
ㅇㅇ ㄴ 드립이란 걸 아는데도 존나 찐따같네 - dc App 14.42 2018.07.04 14:59:02
Lydie 2018.07.04 15:03:28
AVI “아아ー, 프로 오타쿠(설명: 자신이 좋아하는 일에 심취한 자라는 뜻.)를 하고 있다ー. 두려운가ー?” 2018.07.04 15:07:25
Seolmyu 2018.07.04 15:07:29
일레임 2018.07.04 15:24:54
시란 2018.07.04 15:25:05
시란 2018.07.04 15:33:14
ㅇㅇ 뭘 새삼스래ㅋ 1.227 2018.07.04 15:45:35
고로로상 2018.07.04 15:46:22
고로로상 2018.07.04 15:46:37
보드카마신놈 2018.07.04 15:47:33
뉴비들박 2018.07.04 15:53:40
뉴비들박 2018.07.04 15:53:46
뉴비들박 2018.07.04 15:53:53
뉴비들박 2018.07.04 15:53:57
뉴비들박 2018.07.04 15:54:02
ㅇㅇ ㄴ 와오 소울워커 듀랑고 소녀전선 다 하노 - dc App 223.62 2018.07.04 15:55:54
mallin 2018.07.04 15:59:55
OXFORD 2018.07.04 16:22:28
음료 2018.07.05 00:40:33
닝기링 오타쿠 x 개병신o - dc App 58.122 2018.07.05 09:49: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7796 일반 이거 마이크 음질 차이 심하냐? ㅇㅇ 39.118 2018-07-09 0
27795 일반 바이브 들어왔다 ㅇㅇ 220.86 2018-07-09 1
27794 일반 풀트래킹 각나왔다 7 러프멜 2018-07-09 0
27793 일반 VR묵언충입니다 3 Stania 2018-07-09 1
27792 일반 커오메 캐릭터 컨버팅 못하나 AiryNyan. 2018-07-09 0
27791 일반 vrchat 아이디로 (스팀말고) VR 가능함? 4 ㅇㅇ 39.118 2018-07-09 0
27790 일반 MMD춤 따라추고싶은데 그쪽계열 댄스방은 없음? 3 엘에르엘 2018-07-09 0
27789 일반 혹시 salute longer 파일중에 코에다 안붙인 버전 있는사람? Poo_Your_Ass 2018-07-09 0
27788 일반 트래커 다음세대? 그런건 없다 7 ㅇㅇ 114.205 2018-07-09 4
27787 일반 오큘러스 쓰는사람 컴 사양 질문좀 16 뉴릴 2018-07-09 1
27786 일반 가슴만지는거 자연스러우려면 cloth야? 9 ㅇㅇ 114.200 2018-07-09 0
27785 일반 님들 이런 거 어떻게 하면 됨 5 타나토스시스템 2018-07-09 0
27784 일반 VMD 블렌더 이거 프레임 따로 설정하는거 아는사람? ㅁㄴㅇ 218.157 2018-07-09 0
27783 일반 공지 이거 안열림 2 ㅇㅇ 163.136 2018-07-09 0
27782 일반 신규 바이브 컨트롤러 곧 나오지않을까? 4 ㅇㅇ 124.243 2018-07-09 0
27781 일반 트래커(?) 다음 세대 나온돳! 7 세이레크(Seirec) 2018-07-09 2
27780 일반 친추된 사이에서 친삭 당하면 어떻게됨?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7-09 0
27778 일반 vrxhat 시작하려는데 뭐부터보면됨? 3 ㅇㅇ 163.136 2018-07-09 0
27777 일반 요 아바타 이름 아는사람? 5 AtaGo 2018-07-09 0
27776 일반 지금오큘살거면 그클럽보다 아마존직구가훨나은듯 울테 2018-07-09 0
27775 일반 아웃라스트 트래거박사 모델있네 아델리펭귄 2018-07-09 0
27774 일반 포탈 강좌 영상 6 Rla시민 2018-07-09 6
27773 일반 데바데 아바타 어디소얻음? 1 잭7커여어 2018-07-09 0
27772 일반 님들 블렌더에서 손 크기좀 작게하고싶은데 어떻게 하면 좋음??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7-09 0
27771 일반 수리나간 컴퓨터가 일주일째 안오고있음 16 애플치즈 2018-07-09 0
27770 일반 vmd 모션 블랜더 내가 잘못하고 있엇던거네 하피핏 2018-07-09 0
27768 일반 부랄챗 하면 자괴감무새들 볼때마다 병신같음 7 아야세쨔응 2018-07-09 1
27767 일반 바이브사고 컴퓨터사고 트레커사고... 이젠 방이 비좁게 느껴짐 ㅇㅇ 211.246 2018-07-09 0
27766 일반 VR들 손가락 폈다가 오므렸다 하는거? 그거 컨트롤러로 가능한거임? 4 dd 39.118 2018-07-09 0
27765 일반 아바타 입 벌리고 있는 거 수정 방법 좀... 3 asdfasfd 118.33 2018-07-09 0
27764 일반 센세... 선거 어떻게 눕힙니까 3 ㅇㅇ 14.46 2018-07-09 0
27763 일반 아싸들 게임 접어라 1 ㅇㅇㅇㅇ 218.233 2018-07-09 0
27762 일반 저번에 컴퓨터 뺏긴 빌런이다 2 그레모리 125.142 2018-07-09 0
27761 일반 발디 아바타 어딧음? 1 ㅇㅇ 125.181 2018-07-09 0
27760 일반 wake on awake 가 어디에있음? 스카블 2018-07-09 0
27759 일반 아바타안에 아바타넣으면 안에있는기능 다쓸쑤있나 7 꿀뚤 2018-07-09 0
27758 일반 당분간 트래커 안쓸거임 5 치요키 2018-07-09 1
27757 일반 브이알챗에서 아싸 인싸 따지는놈 틀징 3 초보자아 2018-07-09 4
27756 일반 라이트컴포넌트 방향 지정 어떠캐해 2 ㅇㅇ 14.46 2018-07-09 0
27755 일반 오큘러스 풀트래킹 하고싶다 1 ㄹㅍㅁ 14.36 2018-07-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