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와 씨박ㄴ 오타쿠 천지네
글쓴이
ㅇㅇ
추천
31
댓글
2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6327
  • 2018-07-04 14:33:58
  • 223.62
							

씨발 여기 갤 애들 말하는 거 존나 병신같네

데스건 관련 글 존나 소름돋는다

자기가 정의인가? ㅇㅈㄹ 하는데

니네 컨셉이지?

머리 어떻게 된거 아니냐

오타쿠들

- dc official App
ㅇㅇ 이제 알앗니? 59.31 2018.07.04 14:34:48
ㅇㅇ 다른 갤은 컨셉 같은데 여긴 진짜네 - dc App 223.62 2018.07.04 14:35:35
NAME_HORANG 너무 식상한 떡밥에 ...어떤표정을 지으면 좋을지 모르겠다 2018.07.04 14:39:45
BLOCK_B 개념글 데스건글 말하는건가? 한번씩 읽으면 재밌자너 2018.07.04 14:40:09
ㅇㅇ 이런 떡밥 자주 도는구나 - dc App 223.62 2018.07.04 14:41:21
ㅇㅇ 오이... 오마에가 [정의] 인거냐....... 122.35 2018.07.04 14:48:00
애플치즈 2018.07.04 14:48:05
댕타 호에엥 너무 무서운거시에요오 2018.07.04 14:54:54
ㅇㅇ ㄴ 드립이란 걸 아는데도 존나 찐따같네 - dc App 14.42 2018.07.04 14:59:02
Lydie 2018.07.04 15:03:28
AVI “아아ー, 프로 오타쿠(설명: 자신이 좋아하는 일에 심취한 자라는 뜻.)를 하고 있다ー. 두려운가ー?” 2018.07.04 15:07:25
Seolmyu 2018.07.04 15:07:29
일레임 2018.07.04 15:24:54
시란 2018.07.04 15:25:05
시란 2018.07.04 15:33:14
ㅇㅇ 뭘 새삼스래ㅋ 1.227 2018.07.04 15:45:35
고로로상 2018.07.04 15:46:22
고로로상 2018.07.04 15:46:37
보드카마신놈 2018.07.04 15:47:33
뉴비들박 2018.07.04 15:53:40
뉴비들박 2018.07.04 15:53:46
뉴비들박 2018.07.04 15:53:53
뉴비들박 2018.07.04 15:53:57
뉴비들박 2018.07.04 15:54:02
ㅇㅇ ㄴ 와오 소울워커 듀랑고 소녀전선 다 하노 - dc App 223.62 2018.07.04 15:55:54
mallin 2018.07.04 15:59:55
OXFORD 2018.07.04 16:22:28
음료 2018.07.05 00:40:33
닝기링 오타쿠 x 개병신o - dc App 58.122 2018.07.05 09:49: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8456 일반 호쥬 누에나 스구리 코스프레 하고싶다 ㅇㅇ 220.93 2018-07-10 0
28455 일반 글엄 커여운 저는 골목식당보러갈게오 1 꼬마키` 2018-07-10 0
28454 일반 몸체 모가지 시작중 1 합체로보 2018-07-10 0
28453 일반 VR 사길 너무 잘했다 1 有希 2018-07-10 1
28452 일반 이거 모델 본사람? 5 Poo_Your_Ass 2018-07-10 0
28451 일반 VR사고 이것만 하는듯 3 AiryNyan. 2018-07-10 0
28450 일반 내가 제일 좋아하는 사고실험이 통속의 뇌임 5 MANKALO 2018-07-10 7
28449 일반 안그래도 더운데 갤 볼때마다 1 ㅇㅇ 124.60 2018-07-10 0
28448 일반 으으 유니티 왤케 어렵지 1 하피핏 2018-07-10 0
28447 일반 VR 왜이렇게 화질이 좋냐 3 ㅇㅇ 118.32 2018-07-10 1
28446 일반 호쥬 누에나 스구리 모델링 갖고싶다 4 ㅇㅇ 220.93 2018-07-10 0
28445 일반 핵쟁이 새끼들 논리 존나 웃기네 ㅋㅋㅋ 무슨 씨발 지네가 라이토도 아니고 8 ㅇㅇㅇㅇ 49.163 2018-07-10 1
28444 일반 월드만들고있으니 시간가는줄 모르겟다 3 ㅇㅇ 220.74 2018-07-10 0
28443 일반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0 4
28442 일반 형들 cpu 선택은 어떤걸로 해야함 5 알타이르. 115.139 2018-07-10 0
28441 일반 압타 컨셉가끔 질문하길래 9 합체로보 2018-07-10 12
28440 일반 핵쟁이랑 대화중인데 나만 이해못하는건지 모르겠네 14 ㅇㅇㅇ 121.184 2018-07-10 0
28438 일반 아바타선물받은거애요 5 G군 2018-07-10 0
28437 일반 머리가 완성 되었으니 이제 몸통인데 추천받는다 어여와 투표혀라 8 합체로보 2018-07-10 0
28436 일반 갑자기 하나둘씩 사라지더니 혼돈의 연병장은.. 2 에스카노르 2018-07-10 2
28435 일반 오늘도 뿌듯한 하루였다 1 AiryNyan. 2018-07-10 0
28434 일반 컴터쪽으로만 600만원 가까이 들인거 같다 1 ㅇㅇㅇ 49.173 2018-07-10 0
28433 일반 앉아서 서로 만져주는게 얼마나 기분좋은데 5 치요키 2018-07-10 0
28432 일반 그렇습니다 오큘러스는 아직 풀트래킹의 맛을 보지않았기때문입니다 ㅇㅇ 218.146 2018-07-10 0
28431 일반 내가 이사태를 요약해봄 3 BLOCK_B 2018-07-10 0
28430 일반 오큘빠 깽깽이들아 물귀신 점 하지마 7 ㅇㅇ 175.223 2018-07-10 0
28429 일반 머리제작 - 머리완성했다 7 합체로보 2018-07-10 0
28428 일반 바이브 팔아야지 5 OXFORD 2018-07-10 0
28427 일반 이정도면 몇 호구냐 5 ㅇㅇ 2018-07-10 0
28426 일반 한국에 사회성 고자들이 많은 이유(뇌피셜 12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0 18
28425 일반 아 견적 내가 짜줄게 ㅇㅇ 5 EzozE 2018-07-10 0
28424 일반 와 방금 다른쇼타미코랑싸우고왔는데 4 BLOCK_B 2018-07-10 0
28422 일반 쉬발 갑자기 몇몇사람들 아바타가안뜨냐 4 캬데루 2018-07-10 0
28421 일반 아니 핵좀 쓸 수도 있지 ㅋㅋ 핵쓴다는 글만 추천글 가면 4 ㅇㅇ 58.142 2018-07-10 3
28420 일반 갤럼들아 자주가거나 많이가는 월드 오디야? 7 에스카노르 2018-07-10 0
28418 일반 컴견적 쉽게 맞추는법 9 MANKALO 2018-07-10 0
28417 일반 그거아니냐 지금 7 러프멜 2018-07-10 0
28416 일반 풀트레킹이 적용되는 캐릭터가 있고 아닌 캐릭터가 있어? 2 ㅇㅇ 110.70 2018-07-10 0
28415 일반 왜 자기잘못을 지적하면 지적질하는사람 수준을 자꾸 언급할까 5 ㅇㅇ 122.25 2018-07-10 0
28414 일반 지금 서버 터진듯 1 162cm 2018-07-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