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와 씨박ㄴ 오타쿠 천지네
글쓴이
ㅇㅇ
추천
31
댓글
2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6327
  • 2018-07-04 14:33:58
  • 223.62
							

씨발 여기 갤 애들 말하는 거 존나 병신같네

데스건 관련 글 존나 소름돋는다

자기가 정의인가? ㅇㅈㄹ 하는데

니네 컨셉이지?

머리 어떻게 된거 아니냐

오타쿠들

- dc official App
ㅇㅇ 이제 알앗니? 59.31 2018.07.04 14:34:48
ㅇㅇ 다른 갤은 컨셉 같은데 여긴 진짜네 - dc App 223.62 2018.07.04 14:35:35
NAME_HORANG 너무 식상한 떡밥에 ...어떤표정을 지으면 좋을지 모르겠다 2018.07.04 14:39:45
BLOCK_B 개념글 데스건글 말하는건가? 한번씩 읽으면 재밌자너 2018.07.04 14:40:09
ㅇㅇ 이런 떡밥 자주 도는구나 - dc App 223.62 2018.07.04 14:41:21
ㅇㅇ 오이... 오마에가 [정의] 인거냐....... 122.35 2018.07.04 14:48:00
애플치즈 2018.07.04 14:48:05
댕타 호에엥 너무 무서운거시에요오 2018.07.04 14:54:54
ㅇㅇ ㄴ 드립이란 걸 아는데도 존나 찐따같네 - dc App 14.42 2018.07.04 14:59:02
Lydie 2018.07.04 15:03:28
AVI “아아ー, 프로 오타쿠(설명: 자신이 좋아하는 일에 심취한 자라는 뜻.)를 하고 있다ー. 두려운가ー?” 2018.07.04 15:07:25
Seolmyu 2018.07.04 15:07:29
일레임 2018.07.04 15:24:54
시란 2018.07.04 15:25:05
시란 2018.07.04 15:33:14
ㅇㅇ 뭘 새삼스래ㅋ 1.227 2018.07.04 15:45:35
고로로상 2018.07.04 15:46:22
고로로상 2018.07.04 15:46:37
보드카마신놈 2018.07.04 15:47:33
뉴비들박 2018.07.04 15:53:40
뉴비들박 2018.07.04 15:53:46
뉴비들박 2018.07.04 15:53:53
뉴비들박 2018.07.04 15:53:57
뉴비들박 2018.07.04 15:54:02
ㅇㅇ ㄴ 와오 소울워커 듀랑고 소녀전선 다 하노 - dc App 223.62 2018.07.04 15:55:54
mallin 2018.07.04 15:59:55
OXFORD 2018.07.04 16:22:28
음료 2018.07.05 00:40:33
닝기링 오타쿠 x 개병신o - dc App 58.122 2018.07.05 09:49: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0495 일반 풀트래킹 앉거나 자는용아니냐 2 림크 2018-07-16 0
30494 일반 외국애들이 자기맘에 들면 일단 친추부터 날리더라 1 하벤하이드 2018-07-16 0
30493 일반 오늘 날씨 미쳤잖어 ㅋㅋㅋ 3 메롬 2018-07-16 0
30492 일반 혼춤은 역시 저댄1이 짱인듯 4 Luche 2018-07-16 0
30491 일반 바이브 입고 되기전에 트래커 먼저 사도됨? 4 suice 115.22 2018-07-16 0
30490 일반 갸아아아아앍 4 Poo_Your_Ass 2018-07-16 1
30489 일반 풀트레킹 잼따 Khanzan 2018-07-16 0
30488 일반 혹시 몰라서 컴터 싹다 밀어버림 2 게럴드 2018-07-16 0
30487 일반 vrchat 질린다는 애들 특징 1 ㅇㅇ 221.155 2018-07-16 0
30486 일반 애니메이션 한 아바타에 여러개 넣는 강좌글 링크점 2 ㅇㅇ 168.126 2018-07-16 0
30485 일반 드디어 사진 찍기 성공 5 ㅇㅇㅋ 14.42 2018-07-16 0
30484 일반 이거 뚜껑에 달면 무선 가능한거같은데 5 ㅇㅇ 223.62 2018-07-16 0
30483 일반 사진기로 찍은 사진들은 다 어디로 가나요 2 ㅇㅇㅋ 14.42 2018-07-16 0
30482 일반 와 저댄 죽겠다 진짜ㅣ 2 일레임 2018-07-16 0
30481 일반 에어컨틀었음 5 Somangya 2018-07-16 0
30480 일반 VR챗 하는이유 3 신ldl 2018-07-16 0
30479 일반 아 VR챗 질린다;; 13 시란 2018-07-16 0
30478 일반 바이브 매물이 더럽게 없구만 3 하피핏 2018-07-16 0
30477 일반 커미션 어떻게 해? 5 마리 2018-07-16 0
30476 일반 본체 위치 옮기다가 dp케이블 박힘 4 mallin 2018-07-16 0
30475 일반 마이크 ui는 못없애는건가 5 ㅇㅇ 114.200 2018-07-16 0
30474 일반 풀트래킹 특징 . jpg 9 아야세쨔응 2018-07-16 0
30473 일반 에어컨틀고 앉아있으면 춥고 10 Luche 2018-07-16 1
30471 일반 아바타에 윤곽선 넣으니까 훨씬 낫다 2 메롬 2018-07-16 0
30470 일반 시발 부갤주 새끼 커미션 갑질 오지네 ㅋㅋㅋㅋ 37 ㅇㅇ 221.155 2018-07-16 25
30469 일반 이거 사는 흑우없지? 5 Suice 115.22 2018-07-16 0
30468 일반 영상대회? 그거 참여해보고싶은데 질문좀 4 ㅇㅇ 121.153 2018-07-16 0
30467 일반 프레젠테이션룸에 Somangya 2018-07-16 0
30466 일반 진짜 지나가는 사람마다 인사해서 나쁠건 없음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7-16 0
30465 일반 부갤주배 영상대회 같이할갤럼 모집 1 ㅇㅇ 211.246 2018-07-16 0
30464 일반 아바타만드는거 뭐부터해야 쉬움? 6 Lakenls 2018-07-16 0
30462 일반 다이나믹본 커미션맡기면 얼마쯤드나여? 5 ㅇㅇ 223.62 2018-07-16 0
30461 일반 키넥트 v2 + LED 질문잇쪙 1 ㅇㅇ 211.36 2018-07-16 0
30460 일반 묵언차렷충은 신사가 아니라 술집에서 놀자 4 ㅇㅇ 114.200 2018-07-16 0
30459 일반 아바타 툰 쉐이더 제대로 적용이 뭔가 안되는거같은데 메롬 210.100 2018-07-16 0
30458 일반 부수계산하는거 님들 다 외움?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7-16 0
30457 일반 아침체조 할때 서로 힘든부분에서 구령넣어주고 노가리까서 재밌는데 3 ㅇㅇ 211.246 2018-07-16 0
30456 일반 마작 배우고싶다고 친추건놈아 17 꼬마키` 2018-07-16 0
30455 일반 풀트레킹으로 여자처럼 앉는법 16 카디아. 2018-07-16 20
30454 일반 물은 하루에 2L씩 3 Mutant 2018-07-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