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저댄 공연장 작업시작
글쓴이
OXFORD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6316
  • 2018-07-04 13:46:51
							



오늘 일단 작업은 시작했는데 언제쯤 다 만들까..

ㅇㅇ 사양낮은애들은 입구컷 엌ㅋ 59.152 2018.07.04 13:48:26
러프멜 쩐다 ㅋㅋㅋㅋㅋ 2018.07.04 13:53:35
OXFORD 이펙트 끄는토글도 만들 예정이긴한데 일단 파티클 텍스쳐 자체도 엄청 작게 했어 2018.07.04 13:53:46
꼬마키` 무겁진 않을까? 2018.07.04 14:07:40
spill 우와... 221.146 2018.07.04 14:07:41
OXFORD ㄴ최대한 모델링 폴리곤 낮게하고 파티클의 수는 적게하긴했는데 쉐이더같은거 넣으면 또 모르겠다.. 인게임 테스트 돌려보고 무겁다 싶으면 뺄꺼 빼야지 2018.07.04 14:10:59
ㅇㅇ 우와...무대 한번 서고싶다ㅋ 1.227 2018.07.04 15:46:26
춤만춰 댄스방은 만드는 과정중에 꾸준히 테스트 해줘야됨;ㅡ;// 맵 제작자의도랑 실제 춤추는 애들이랑 안맞는 경우도 있음// 어디까지 작업했느지 모르나 무대를 오페라극장처럼 관중석을 스테이지보다 올려야 무대가 한눈에 들어와욤( 무대 전체를 활용가능함) 2018.07.04 16:11: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9095 일반 아바타 추천 좀 해줘라 7 기무대띠 2018-07-12 0
29094 일반 요즘은 아침 도수 체조 얘기가 제일 재밌다 린정 ㄱㄱㄱ 121.171 2018-07-12 0
29093 일반 웰컴투 돈슨 월드 3 ㅇㅇ 223.33 2018-07-12 1
29092 일반 그냥 뜬금 일본어 덕후놈들 없었으면 좋겠다 1 ㅇㅇ 39.7 2018-07-12 0
29091 일반 나 솔직히 남잔데 남자끼리 비비는거 꼴리지않냐? 6 Mutant 2018-07-12 0
29090 일반 모델링 수정같은거 할때 대부분 fbx파일로 주심? 1 ㅇㅇ 121.140 2018-07-12 0
29089 일반 역시 센징이새끼들은 거르는게 답이다ㅋㅋㅋㅋ 5 ㅇㅇ 223.62 2018-07-12 0
29087 일반 팬티월드 이렇게하면 퍼블릭 될수있지않을까 2 애플치즈 2018-07-12 0
29086 일반 여기분들은 커미션 외주에 편견이 없는거같네여 11 ㅇㅇ 121.140 2018-07-12 0
29084 일반 팬티 월드 퍼블릭은 물건너 갔고 10 기무대띠 2018-07-12 1
29083 일반 미사카 미코토 퀄 좋은 아바타 있는곳 없음? 1 유라유라 2018-07-12 0
29082 일반 선줄여야할거같은데 이영상이 말하는건 도대채 머야 .? aria 1.246 2018-07-12 0
29081 일반 지금 방학시즌임? 잘모르겠는데 1 ㅇㅇ 218.146 2018-07-12 0
29080 일반 해킹 당하셨다는분 아바타... 2 가사이_유노 2018-07-12 0
29079 일반 커미션 맡기고싶어용~ 2 대리중임 2018-07-12 0
29077 일반 vrchat 약관중 핵관련항목? 4 하벤하이드 2018-07-12 0
29076 일반 가끔 보면 150불에 MR 샀다는 갤러들 어케 산 거임?? 2 ㅇㅇ 115.22 2018-07-12 0
29075 일반 핵쟁이 커버하시던분 불쌍한분이시다 16 메모장 223.39 2018-07-12 11
29074 일반 데스건사용 금지는 언제쯩 공식으로 개발자가 공언할까 1 합체로보 2018-07-12 0
29073 일반 부갤형 커미션 링크 없는톡방이래 3 합체로보 2018-07-12 0
29072 일반 부랄챗 재밋다 0o 39.7 2018-07-12 0
29071 일반 아바타 제작 의뢰 하고싶어요 2 대리중임 2018-07-12 0
29070 일반 이거 뭐가 문제인데 그러는거? 아야세쨔응 2018-07-12 0
29069 일반 분위기 전환 4 MANKALO 2018-07-12 1
29068 일반 시발 핵안썼다면서 아바타 어디서 가져왔는지는 결국 말 안했음? 1 ㅇㅇㅇ 220.126 2018-07-12 0
29067 일반 여자랑 대화하려고 달려들지 좀 마 애들아 6 ㅇㅇ 39.7 2018-07-12 0
29066 일반 아까 개논리 펼친놈 7 합체로보 2018-07-12 4
29065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판다 8 Luche 2018-07-12 0
29064 일반 아까 심증물증 어쩌고 핵옹호하던사람 어디감 ? 1 마-왕 2018-07-12 0
29063 일반 핵쟁이논리시발미쳐버린것 5 G군 2018-07-12 3
29062 일반 팩트:여고생 말투 신경쓰는건 한국인 뿐이다. 2 ㅇㅇ 121.139 2018-07-12 0
29060 일반 마작강의 또없음? 렄히 218.50 2018-07-12 0
29059 일반 병신같은 일들이 자꾸 터지는데 3 아야세쨔응 2018-07-12 2
29058 일반 override 자리좀 알려줘 5 ㅇㅇ 222.109 2018-07-12 0
29056 일반 또 불타는거 같은데 치요키 2018-07-12 0
29055 일반 배포안하고 원작이 내가 순수 창작하건며 어쩔껀데 눈팅핵쟁이 씨발아 4 합체로보 2018-07-12 2
29052 일반 미코버스터 어깨 캐논 레퍼런스 투표혀 3 합체로보 2018-07-12 1
29050 일반 나도이제 삼성 커브드 유저다 ㅎㅎ 3 그로자 2018-07-12 0
29049 일반 텍스쳐도 끝나따 ㄹㅍㅁ 211.252 2018-07-12 0
29048 일반 오큘 빠밤폼 쓰려면 개조 어떻게 해야해? 3 162cm 2018-07-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