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chat 전용 일러스트 커미션 가격 어느정도가 괜찮을까요?
글쓴이
ㅇㅇㅇ
추천
11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6285
  • 2018-07-04 11:35:45
  • 175.212
							






---



Pixiv

https://www.pixiv.net/member.php?id=8293139

(제 픽시브에서 더 많은 일러스트를 보실 수 있습니다)



---



VRchat 캐릭터 일러스트 전신, 반신, 흑백 작업 가능

VRchat 인게임 SOCIAL 캐릭터 이미지 (일러스트, 디자인) 작업 가능
VRchat 전용 모델링 제작에 필요한 캐릭터 컨셉원화 (삼면도, 디자인) 제공 가능


or 단순한 프로필용/짤방용이나 굳이 VRchat 뿐만이 아닌 다른곳에 사용할 캐릭터 디자인 or 일러스트 작업도 가능합니다
또는 캐릭터 없이 순수 산업디자인(포스터 디자인)풍을 원하실경우 작업 가능합니다.


그 외에도


트위치 배너 또는 썸네일 디자인 / 일러스트 작업 가능
자캐 디자인 / 일러스트 작업도 해드립니다





---


[지금까지 참여한 작업들]


보컬로이드 PV 일러스트 - 

(https://youtu.be/NVQFPKqKbeA)


트위치 배너/로고 제작 - 

(https://www.twitch.tv/wnahswl)

(https://www.twitch.tv/starstreamui)


설레임 에디션 이벤트 참여작 -

(https://cafe.naver.com/sullem1021/19710)



---



위에있는 일러스트 샘플은 모두 VRchat에서 현재 사용하고있습니다

지나가다 보시면 아..그 작성자 친구인가보다.. 하고 인사하면 됩니다 XD (외국인입니다)



아무튼 제가 할수있는거는 이정도인데..

제가 얼마나 받아야 할지 잘 모르겠네요.. 

되도록 싸게 해드리고싶은데.. 8-8


사실 아르바이트를 하려고 했는데.. 생일이 안지나서 아직 못하더라구요..

친구들도 넌 절대 아르바이트 하면 안된다그러고 (왜지..??_??)

여름방학 전까지는 HTC 바이브를 사고싶은데..

부모님께 말하기도 참 무서운 가격이잖아요 ㅠㅠ..


그래서 커미션을 시작했어요!

다만 MR도 못살정도로 신청이 저조할까봐 두렵네요 ㅎㅎ ㅠㅠㅜㅜ



혹시 가격이 안정해진 지금 프로토타입만 보고도 구매에 관심이 있으신분들은



디스코드 

무이wowhaydi/smoken#7639

친추 또는


[email protected]

에 메일 보내주세요 :)




덧글로 의견 많이 남겨주시면

제가 거기에 맞춰서 진행할수있게 조율해보겠습니다! :)


제 픽시브 보면 그림 많으니 미리 보고오셔도 괜찮을거같아요!

(위에 픽시브 링크 있어요)

저는 애니풍 그림만 그리고, 바나나나 여우, 뱁새같은 캐릭터도 신청은 되지만

워프레임같은거 들고오면 저는...무리입니다..ㅠㅠㅠ

아직 학생이라 완전 메카거나 갑옷이거나.. +18같은거는 무리네요 ㅠㅠ


애니풍+약간의 메카/갑옷은 괜찮습니다 :)



잘부탁드립니다

저댄럼 발품파는 갤러리 - dc App 2018.07.04 11:37:46
싸이킥유코 영업 갤러리 2018.07.04 11:39:46
치요키 2018.07.04 11:40:55
딜런 2018.07.04 11:43:37
ㅇㅇ 문의는 오픈카톡이 낫지 않아? 즉각적인 대응도 가능할테고 110.70 2018.07.04 11:49:25
Wolfs Win-Win 갤러리 - dc App 2018.07.04 11:54:37
Gloryman 이렇게 의문의 1패 윈도우즈 MR 2018.07.04 11:56:07
ㅇㅇㅇ ㄴ오픈카톡 생각을 못했네욧 추가할게욛! 175.212 2018.07.04 12:03:52
카디아. https://www.pixiv.net/member.php?id=8293139 2018.07.04 12:03:56
ㅇㅇㅇ ㄴ https://open.kakao.com/o/spVAN6Q 오픈카톡방이에욤 175.212 2018.07.04 12:07:21
BLOCK_B 이거하면 vrchat어디에서 쓰는거임? 2018.07.04 12:09:42
ㅇㅇㅇ ㄴ VRchat SOCIAL 항목 들어가면 자기 캐릭터 미리보기가 나오는데 거기에 사용하거나 월드 제작에도 사용하고 가끔 아바타에 일러스트 박으시는 분도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아니면 VR챗 전용 3D모델링을 의뢰해야하는데 삼면도 일러스트가 필요할때 일러스트 요청하실수도있고...아니면 그냥.. 소장용?.. 덕질용..? 글쎄요 어떻게 쓰든 그것은 구매자의 자유..! 175.212 2018.07.04 12:12:16
櫻坂みはる 착한광고 개추드림미다 - はいふりはいいぞ 2018.07.04 12:47:26
mallin 영업추 - dc App 2018.07.04 16:05:21
음료 2018.07.05 00:42:15
meraria 대충 얼마정도 인가요? 116.122 2018.07.07 00:27:20
ㅇㅇ ㄴ그것을 여러분이 정하시면댐니닷! 175.212 2018.07.12 10:29:1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4221 일반 쉐이더 적용하는거 어케하는거냐 1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6 0
34220 일반 아바타 업로드 했는데 personal창이 안나옴 4 ㅇㅇ 110.47 2018-07-26 0
34217 일반 부랄챗 여캐하는사람들 특징 3 BLOCK_B 2018-07-26 0
34216 일반 빅데이터 ㅎㄷㄷ 1 기무대띠 2018-07-26 0
34215 일반 오늘 댄스 움짤 대방출.gif 7 댕타 2018-07-26 6
34214 일반 너무더워서 오나홀 변형댐 1 ㅇㅇ 175.118 2018-07-26 0
34213 일반 댄스방 중독인가;; 3 ㅇㅇ 211.36 2018-07-26 1
34212 일반 10시 상영관에서 오버로드 1기 상영합니다 3 MPL 2018-07-26 2
34211 일반 왼쪽 컨트롤러 조금 이상한데 질문 좀.. 1 MR유저 61.4 2018-07-26 0
34210 일반 오늘 일본인친구 두분만들었다 4 구다코구다오 2018-07-26 0
34209 일반 직접 모델링하려면 프로그램 뭐 배워야함? 1 적쥐 2018-07-26 0
34208 일반 유니티 엔진은 혹시 버니합같은 버그성같은게 있음? 5 NZEL 2018-07-26 0
34207 일반 혹시 시즈 서마이트 모델 본사람 있음? 2 Red.Coco 2018-07-26 0
34206 일반 뭐시기 hold us 인가 하는 곡 좋더라 2 댕타 2018-07-26 0
34205 일반 VRChat 시작하려는데 오류? 1 알려주세여 121.163 2018-07-26 0
34204 일반 vrchat때문에 하루에 운돝 3번한다... 2 쉔가오랜 211.36 2018-07-26 0
34203 일반 뉴비 MR로 저땐 가능함? 학식이라 돈없어 8 ㅇㅇ 125.133 2018-07-26 0
34202 일반 의사 앞에서 VR챗 이야기 했따... 26 포도초콜렛 2018-07-26 32
34201 일반 사람들 다 프라빗에서 노는거같아 2 ㅇㅇ 112.151 2018-07-26 0
34200 일반 요즘 친구비는 얼마임? 5 러프멜 2018-07-26 0
34198 일반 아니이거 친구 어디서구하는데 씨발 12 ㅇㅇ 222.119 2018-07-26 0
34197 일반 VRChat 입문하고싶다.... 3 즈바알 121.163 2018-07-26 0
34196 일반 개소름ㅁ이네 5 밍뭉멩 2018-07-26 0
34195 일반 동방 압타월드 히든 찾기 너무힘들다 2 ㅇㅇ 112.151 2018-07-26 0
34194 일반 아래 결혼글 보니까 웨딩드레스 입고싶다 ㅇㅇ 220.93 2018-07-26 0
34193 일반 브이알쳇에 등록한 아바타 어떻게지움 1 한스 2018-07-26 0
34192 일반 결혼하고 싶다 5 포도초콜렛 2018-07-26 0
34191 일반 아바타 등록하는데 이거모임.. 4 dd 219.255 2018-07-26 0
34190 일반 해커돌 3호 아바타 막 날아다니는거 있던데 2 ㅇㅇ 211.177 2018-07-26 0
34188 일반 앀빸거 MR도 USB 3.0 리피터가 필요햌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 175.196 2018-07-26 0
34187 일반 오빠 차 뽑앗다 2 댕타 2018-07-26 0
34186 일반 비트세이버 박스 구하던 갤럼 아직 있냐 3 Luche 2018-07-26 0
34185 일반 허리 트래커 하나산다고 제대로 움직이지않음 ㅇㅇㅇ 175.223 2018-07-26 0
34183 일반 커미션 작업일지 1 6 카랑카람 2018-07-26 3
34182 일반 케모노 흑표범 mmd 파일 가지고 있는 갤럼 있니.. 4 긴긴 2018-07-26 0
34181 일반 모델러 구한다 5 CHJ. 2018-07-26 0
34180 일반 개런드랑 BAR 갖고싶어 2 ㅇㅇ 223.62 2018-07-26 0
34179 일반 내가 이제 유니티 업로드 가능한지 어서 봄? 3 ㅇㅇ 49.164 2018-07-26 0
34178 일반 저댄만 하다보니까 2 Luche 2018-07-26 4
34177 일반 자동차 아바타 하곳피은데 차량 모델 변화시켜서 시점만 박아주는거 해줄놈 합체로보 2018-07-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