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데스건’이라는게 진짜 뭘해도 오만함의 극치인 것 같다
글쓴이
AVI
추천
13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6249
  • 2018-07-04 09:31:45
							

아무한테나 쏘고 다니는 테러유저는 말할것도 없고

보면 지딴에는 착하게 쓰려고 데스건 가지고 있다는 놈들 대부분이 지 맘에 안드는 어글리코리안 쏘고 낄낄대는 놈들일거임

인간 심리라는게 ‘남이 저항할 수 없는 거대한 폭력’을 손에 넣으면 그걸 사용할 필요조차 없는 사소한 사건에도 그 폭력을 휘두르고 싶어하게 되어있음

자기 맘에 조금만 안들게 행동하는 병신이 있으면

일반적으로 주어진 뮤트나 블락, 월드이동, 더 온건한 방식으로는 대화라는 다양한 선택지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누구도 거역할 수 없는 거대한 폭력을 지닌 내 앞에서 감히 그런 행동을?’ 따위의 같잖은 지배자의식으로

지 딴에는 모두를 위한 처벌이랍시고 너무나도 가볍게 그 폭력을 남에게 휘두름

항상 생각하는 것이지만 데스건을 맞아도 싼 놈들은 ‘남에게 데스건 쓰는 놈들’이랑 ‘핵 쓰는 놈들’뿐임.

당연한 말이지만 그런 놈들에게 데스건을 쓰는 놈들도 결국 ‘남에게 데스건 쓰는 놈들’의 부류를 벗어날 순 없기 때문에 데스건 맞아도 쌈

결국 착한 데스건 유저는 존재할 수가 없음
필요악으로써 핵유저와 다른 데스건 유저에게만 데스건 쓰는 유저들도 기억해두길 바람.

뭘 해도 다른 유저들에겐 데스건을 지닌 위험인물이 다른 위험인물을 쏘는 것으로밖에 받아들여지지 않음.

‘내 친구들은 그렇게 쏘면 좋아하던데?’라고 생각하는 놈이 있다면 ‘나에게 친한 조폭 형님이 있는데....’운운하는 이야기들의 사례를 생각해보면 됨

심지어 최근엔 파티클 리미터라는 효율적인 데스건 방어수단까지 생겨서 데스건충들의 ‘호신용 데스건’이라는 변명도 통하지 않음

그냥 쓰는 것 자체가 잘못임

ㅇㅇ 여기에 아무리 이런 글 싸봐야 이해하는 사람 없음. 다 자기세계에 빠져서 논리라는걸 거부하는 네덕집합소라 221.150 2018.07.04 09:36:01
ㅇㅇ 결국 여기 데스건 쓰는놈들은 끝까지 씀 ㅇㅇ. 221.150 2018.07.04 09:37:30
BLOCK_B 파티클 리미터 생겼는데 아직도있음? 2018.07.04 09:39:43
ㅇㅇ 211.227 2018.07.04 09:40:59
Soran12 2018.07.04 09:42:05
ㅇㅇ 존나 노력해서 데스건 만들었으니 방어하고 싶으면 기초적인 노력은 하라는건데? 39.7 2018.07.04 09:42:12
긴긴 애초에 데스건 맞아도 싼놈들 같은건 없음. 누가 핵쓰건 데스건을 쓰건 신고를 하던가 지가 뭐라고 튕기게만듬? 그건 월권행위지 2018.07.04 09:42:43
테라피아 데스노트같은거 2018.07.04 09:52:02
ㅇㅇ 인생최대 업적이 브얄챗에서 데스건 만드신거라는데 그냥 쓰시게 냅두자 그것까지 못하게하면 불쌍하잖아 - dc App 122.35 2018.07.04 10:01:54
ㅇㅇ 버그를 왜 만들어.. 211.36 2018.07.05 02:36: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8837 일반 바이브 공식한국홈페 품절로 인해서 4 토터스 2018-07-11 0
28836 일반 동글이가 인식을못하는거같음 4 ㅇㅇ 1.228 2018-07-11 0
28834 일반 [일상] 미코 부대 사진 찌금 3 부천- 2018-07-11 0
28833 일반 오늘의 쇼타미코 완성 8 마-왕 2018-07-11 7
28832 일반 오큘에 바이브트래커 써보는데 문제가 많네 4 Luche 2018-07-11 0
28831 일반 이동할때 시점하고 마이크쓰는법좀 ㅠㅜ 1 ㅇㅇ 211.36 2018-07-11 0
28830 일반 부랄챗의 빌런 복셀..해보실래요? 121.139 2018-07-11 0
28829 일반 내아바타 디자인중인걸로 이거 만들고싶다 1 합체로보 2018-07-11 1
28828 일반 개념에 데스건 올라와서 하는 말 4 ㅁㅁ 121.139 2018-07-11 2
28824 일반 아 딴건 다참겠는데 3 애플치즈 2018-07-11 0
28823 일반 미코 이렇게 만들고싶다 9 ㅇㅇ 211.248 2018-07-11 0
28822 일반 혹시 유니티사에서 엉거주춤있는거 어떻게 T자로바꿔주는지알아? 2 마요릭 2018-07-11 0
28821 일반 바이브 내장마이크랑스피커 다있지? 2 ㅇㅇ 121.171 2018-07-11 0
28820 일반 노래는 끝났는데 모션이 계속 춤추는데 어케함? ㅇㅇ 211.236 2018-07-11 0
28819 일반 아까 뚜따 허리본 물어봤는데 1 ㅇㅇ 121.151 2018-07-11 0
28818 일반 mr 쓰는애들아 니들 일어서서 하냐? 3 ㅇㅇ 39.118 2018-07-11 0
28817 일반 맵에 스트리밍 가능하게 하는거 뭐로 해야돼요? 6 NAME_HORANG 2018-07-11 0
28816 일반 vr사서 써보니까 청화생 2018-07-11 0
28815 일반 님덜 모델 두개 한번에 불러와서 둘다 움직이는게 가능할까여.. 긴긴 2018-07-11 0
28814 일반 오늘의뚜따 (끝마무리) 3 G군 2018-07-11 0
28813 일반 머학생이면 윈도 10으로 무료 업글해주는 거 있음 김화분 2018-07-11 0
28812 일반 커스텀 아바타 적용 24시간 플레이 2 ㅇㅇ 223.38 2018-07-11 0
28811 일반 도라에몽 인성 4 Lakenls 2018-07-11 4
28810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쓰는데 이거 정상임? 2 엘에르엘 2018-07-11 0
28809 일반 변조 써보려다가 자괴감들어서 포기함 6 dd 59.14 2018-07-11 2
28808 일반 트래커 쓰려면 링크박스 있어야됨? 6 Rla시민 2018-07-11 0
28807 일반 mr 델 바이저 샀는데 윈도우 10아니라서 브이알있어도 못쓰는흑우 5 합체로보 2018-07-11 2
28806 일반 VR챗 금지짤 2 Lakenls 2018-07-11 3
28803 일반 아바타 뚜따했는데 3 ㅇㅇ 121.151 2018-07-11 0
28802 일반 유니티로 모델불러오면 자꾸 하얗게 나오는데 어떻함?? 5 ㅇㅇㅇ 115.137 2018-07-11 0
28801 일반 새로운 쇼타 미코 깎는중 6 마-왕 2018-07-11 1
28800 일반 VR은 미래인가? 6 MANKALO 2018-07-11 0
28799 일반 HTC 신품 같은 소식은 없냐? ㅇㅇ 117.111 2018-07-11 0
28798 일반 와 내 미적감각에 문제가 있나봐 5 Bunny Y 2018-07-11 0
28797 일반 지금도 이정돈데 10년후 VR 아바타채팅 게임 기대되지않냐 8 dd 39.118 2018-07-11 0
28796 일반 jatking 월드 히든압타 알려주실분? 5 ㅇㅇ 125.181 2018-07-11 0
28795 일반 나도 데스빔 맞고싶다 3 ㅇㅇ 60.111 2018-07-11 0
28794 일반 월드 조명 넣는 법좀 알려주세요... 9 NAME_HORANG 2018-07-11 0
28793 일반 예들아 또 얼굴 모델링해왔엉... 7 Bunny Y 2018-07-11 4
28792 일반 블랜더 아니이이 내가못하는건가 1 Eunhyang 1.246 2018-07-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