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데스건’이라는게 진짜 뭘해도 오만함의 극치인 것 같다
글쓴이
AVI
추천
13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6249
  • 2018-07-04 09:31:45
							

아무한테나 쏘고 다니는 테러유저는 말할것도 없고

보면 지딴에는 착하게 쓰려고 데스건 가지고 있다는 놈들 대부분이 지 맘에 안드는 어글리코리안 쏘고 낄낄대는 놈들일거임

인간 심리라는게 ‘남이 저항할 수 없는 거대한 폭력’을 손에 넣으면 그걸 사용할 필요조차 없는 사소한 사건에도 그 폭력을 휘두르고 싶어하게 되어있음

자기 맘에 조금만 안들게 행동하는 병신이 있으면

일반적으로 주어진 뮤트나 블락, 월드이동, 더 온건한 방식으로는 대화라는 다양한 선택지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누구도 거역할 수 없는 거대한 폭력을 지닌 내 앞에서 감히 그런 행동을?’ 따위의 같잖은 지배자의식으로

지 딴에는 모두를 위한 처벌이랍시고 너무나도 가볍게 그 폭력을 남에게 휘두름

항상 생각하는 것이지만 데스건을 맞아도 싼 놈들은 ‘남에게 데스건 쓰는 놈들’이랑 ‘핵 쓰는 놈들’뿐임.

당연한 말이지만 그런 놈들에게 데스건을 쓰는 놈들도 결국 ‘남에게 데스건 쓰는 놈들’의 부류를 벗어날 순 없기 때문에 데스건 맞아도 쌈

결국 착한 데스건 유저는 존재할 수가 없음
필요악으로써 핵유저와 다른 데스건 유저에게만 데스건 쓰는 유저들도 기억해두길 바람.

뭘 해도 다른 유저들에겐 데스건을 지닌 위험인물이 다른 위험인물을 쏘는 것으로밖에 받아들여지지 않음.

‘내 친구들은 그렇게 쏘면 좋아하던데?’라고 생각하는 놈이 있다면 ‘나에게 친한 조폭 형님이 있는데....’운운하는 이야기들의 사례를 생각해보면 됨

심지어 최근엔 파티클 리미터라는 효율적인 데스건 방어수단까지 생겨서 데스건충들의 ‘호신용 데스건’이라는 변명도 통하지 않음

그냥 쓰는 것 자체가 잘못임

ㅇㅇ 여기에 아무리 이런 글 싸봐야 이해하는 사람 없음. 다 자기세계에 빠져서 논리라는걸 거부하는 네덕집합소라 221.150 2018.07.04 09:36:01
ㅇㅇ 결국 여기 데스건 쓰는놈들은 끝까지 씀 ㅇㅇ. 221.150 2018.07.04 09:37:30
BLOCK_B 파티클 리미터 생겼는데 아직도있음? 2018.07.04 09:39:43
ㅇㅇ 211.227 2018.07.04 09:40:59
Soran12 2018.07.04 09:42:05
ㅇㅇ 존나 노력해서 데스건 만들었으니 방어하고 싶으면 기초적인 노력은 하라는건데? 39.7 2018.07.04 09:42:12
긴긴 애초에 데스건 맞아도 싼놈들 같은건 없음. 누가 핵쓰건 데스건을 쓰건 신고를 하던가 지가 뭐라고 튕기게만듬? 그건 월권행위지 2018.07.04 09:42:43
테라피아 데스노트같은거 2018.07.04 09:52:02
ㅇㅇ 인생최대 업적이 브얄챗에서 데스건 만드신거라는데 그냥 쓰시게 냅두자 그것까지 못하게하면 불쌍하잖아 - dc App 122.35 2018.07.04 10:01:54
ㅇㅇ 버그를 왜 만들어.. 211.36 2018.07.05 02:36: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4830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랑 트래커 몇시간 동작하냐? 1 ㅇㅇ 222.233 2018-07-28 0
34829 일반 vr챗 늒네인데 이상한거 당함 6 ㅇㅇ 112.151 2018-07-28 1
34828 일반 나중에아바타여러개모으면 고스트라이더 컬렉션만들고싶다 합체로보 2018-07-28 0
34827 일반 분홍페인트되어있는데 어떻게 함? dksakdhkd 27.118 2018-07-28 0
34826 일반 그 아바타모델링 하는 방법이 있나요?? Gustav 2018-07-28 0
34825 일반 성직자 야수 8 긴긴 2018-07-28 0
34824 일반 양키애들 물들어가면 진동일어나는것도 있네 ㅇㅇ 220.93 2018-07-28 0
34823 일반 대만친구한테 그런말 하는거 아니다... 6 MANKALO 2018-07-28 0
34822 일반 댄스방에서 트래커 죽었을때 대처법 5 suikaice 2018-07-28 0
34821 일반 풀트래킹으로 걸으면 다리가 이상하게 꺾여서 뛰댕기는데 머임?? ㅇㅇ 119.207 2018-07-28 0
34820 일반 언젠가는 핵쟁이가 내걸 가져가 줬으면 좋겠어 3 긴긴 2018-07-28 0
34819 일반 pmd 에디터로 만지는데 정신병걸릴거같아 4 치요키 2018-07-28 0
34818 일반 애두라 나새모션 생겻숨 평가좀해조 39 BLOCK_B 2018-07-28 1
34817 일반 VR 상태에 왼손엔 유튜브 어떻게 해둠? 2 ㅇㅇ 222.233 2018-07-28 0
34816 일반 근데 어그로꾼인 나도 핵쟁이는 뭔맛에하는거냐 7 합체로보 2018-07-28 0
34815 일반 밑에 핵쟁이하니까 생각난건데 1 ㅇㅇ 39.7 2018-07-28 0
34814 일반 큰일났다 6 Somangya 2018-07-28 0
34813 일반 텍스쳐 수정하는데 2 ㅇㅇ 221.164 2018-07-28 0
34812 일반 아직도 핵쟁이들 많아? 4 Shinbi 2018-07-28 0
34811 일반 돌아버리겟군 2시간동안 정리한거 리셋해야되네 ㅋ 아루라테 2018-07-28 0
34810 일반 내 노트북 USB 꽃힌거 봐라ㅋㅋㅋㅋ 2 러닝머신러닝 218.156 2018-07-28 1
34809 일반 더우니까 눈깔주변에 습기차서 못하겠음 1 울테 2018-07-28 0
34808 일반 키넥트 셋팅중.. 3 다이소vr 124.60 2018-07-28 0
34806 일반 댄스방 문제점 픽스중 1 Luche 2018-07-28 0
34805 일반 일본어좀 잘한다고생각했는데 1 ㅇㅇ 211.209 2018-07-28 0
34804 일반 피아노맵 오토좀 그만돌려라 4 어휴 211.183 2018-07-28 0
34803 일반 뱅 제작일지) 테이블 다만들고 기본셋팅끝남 3 ㅇㅇ 221.164 2018-07-28 9
34802 일반 군바리라 커미션 신청하고 싶은데 카톡이 안 된다 7 ㅇㅇ 121.64 2018-07-28 0
34800 일반 묵언 차렷인 친구가 있었음 4 ㅇㅇ 110.70 2018-07-28 0
34799 일반 블랜더 MMD 모델 불러왔는데 보라돌이 뭐냐 5 밥카기전문셰프 2018-07-28 0
34798 일반 저댄 춤추고 싶은데 못춤... 쉔가오랜 211.36 2018-07-28 0
34797 일반 으쯔피난 테러목적이니 생각해보면 3 합체로보 2018-07-28 0
34796 일반 칸나 쓰담 ㅇㅇ 218.239 2018-07-28 0
34795 일반 잠깐 비왔는데 2 Red.Coco 2018-07-28 0
34793 일반 모델 일부분 지워져서 새로 생성해서 만들엇는데 픽스모델 하면 자꾸 지워짐 9 아루라테 2018-07-28 0
34792 일반 같은 느낌을 받은 그 어그로꾼 1 ㅇㅇ 110.70 2018-07-28 0
34791 일반 혹시 바이브 동글이 1개이상 필여하냐 1 초보자아 2018-07-28 0
34790 일반 묵언차렷은 무슨재미로 놀아주는거야 5 ㅇㅇ 223.38 2018-07-28 0
34789 일반 다들 폴리곤 얼마 까지씀? 5 ㅇㅇ 218.146 2018-07-28 0
34788 일반 월드 열겠음 1 Luche 2018-07-28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