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 문제가 좀 있네
글쓴이
학과가_사라진_아싸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6177
  • 2018-07-04 04:57:43
							

steam4Vr 설치했는데도
몇몇게임들이 바이브 컨트롤러로 인식해서
버튼이 뭐가 뭔지 확인하는데 시간이 좀걸림.
그냥 스팀VR 홈빼고는 전부 바이브로 인식되는거같음

선이 두껍고 딱딱해서 등이랑 귀에 겁나 거슬림
천이나 부드러운소재로 하지...
조이는것도 옆으로만 조이다보니
너무 쎄게하면 머리가 지끈거리고 살짝풀면 귀가 너무아픔.

처음연결해서 MR홈나올때 매번 경계선 끄기 눌러야되서 귀찮음
한번해주면 계속 유지시키지...

스팀4Mr키고 스팀게임키면 가끔 스팀VR에서 인식못하더라
그냥 바로 스팀게임키면 됨. 반드시 MR프로그램 켜야되는줄 알아서 많이 헤멧음.

H3하는데 트래킹이 끊기는게 아니라 버튼이 안먹힘
누르는건 보이는데 인식을 모함.
껏다키면 되긴하는데 기분나쁨
또 가끔 게임 잘하다가도 비행기가 바로 위에 지나가는듯이 엄청큰 치치찌ㅣ칙 거리는 소리로 바뀜 테레비 치직거리는 비슷한 소리만 나옴. 접촉불량일때 나는 소리가 아니라 게임내에서 오류나서 나는 소리같음.
이게 밤에 게임하는데 갑자기 저 좆같은 소리가 크게 나면
진짜 심장떨어질것같음.
깜짝놀래서 이어폰 빼서 던지다가 헤드셋도 같이 날라갔음

비트세이버는 트래킹튀는건 없지만 공간이 너무크게 필요하다 집안문제인데 좁아서 벽 회피를 못하겠더라
그래도 하다보니 대가리만 피하면되길래 어떻게든 하는중
이건 땀이 너무 많이나서 습기차게되고 뿌옇게 되더라
하고나면 찝찝함. 몇시간하면 이마랑 뒷통수부분 스펀지에 물이 고이더라 바꾸지도 못하고...

전체적으로 화질좋고 너무 가벼워서 좋음
선이랑 착용감등 개선점은 많더라
들은것처럼 트래킹이 엄청 튀지않음.
이것저것하는데 엉덩이 만지고 있지않는 이상 옆구리까지는 괜찮더라 습관적으로 손을 뒷짐지는데
컨트롤러가 날라다니거나 하지는않고 옆에 고정됐다가
자연스래 다시 등장함.

PC라서 그런지 이것저것 오류가 겁나걸리더라
틸트브러쉬 불법으로 다운받았었는데 여기에 스팀 구매내역 속이는 프로그램이 있어서 그런지 삭제해도
다른 돈주고 산 게임들 실행할때 가끔 오류걸림
좆같음
붉은쐐기해파리 이제 MR팔고 오큘 사면됨 2018.07.04 05:01:28
Gloryman ㅇㅈ확실히 그런점은 윈도우 업데이트로 나아질거 같긴한데.. 귀찮긴해 뭐 좋아지겟지 나는 거기에 더 해서 책상에 올려놓고 vr키고 스팀vr 들어가면 높이가 안맞아서 다시켜야하는데 개 불편해.. 2018.07.04 05:04:07
ㅇㅇ 근데 어쩌겠음 돈없으면 선택권이 MR밖에 없는걸 나중에 바이브 사자 121.162 2018.07.04 05:07:05
학과가_사라진_아싸 맞다 높이도 킬때마다 지멋대로 더라 2018.07.04 05:07:34
CHJ. 경계모드 설정 초기화하고 안해두면 경계선 없음 - dc App 2018.07.04 05:09:29
학과가_사라진_아싸 초기화하면 대가리 못움직이는거아님? 2018.07.04 05:11:30
11 틸트 그거 얼마나 한다고 그불편함 느끼면서 복돌쓰냐 223.39 2018.07.04 05:22:57
게임가드改二 적응하면 편함. 애초에 오디세이 제외하고 바이저기능 있어서 외부 확인 필요하면 열어서 보면 되고 공간설정 안해도 쓸수있음ㅋㅋㅋㅋ - dc App 2018.07.04 05:33:01
학과가_사라진_아싸 그건좋더라 꺽이는거 2018.07.04 05:50: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8123 일반 지금 확인해봤는데 문제점 발견... 4 쉔가오랜 211.36 2018-08-06 0
38122 일반 스팀 VR 스샷 안찍히는거 아직도 안고쳐짐? 2 림크 2018-08-06 0
38121 일반 드디어 첫 커스텀 아바타 업로드했다. 2 쉔가오랜 211.36 2018-08-06 0
38120 일반 바이브 왜 AS 연락 안와 ㅡㅡ 6 치요키 2018-08-06 0
38119 일반 나도 저댄 하고싶은데 부랄 58.228 2018-08-06 0
38116 일반 오큘러스 도수클립 쓰는분들 물어볼게있음 2 울테 2018-08-06 0
38115 일반 아마존에서 오큘러스 리퍼 21만에 파는데 빨리 가 9 러닝머신러닝 2018-08-06 5
38114 일반 춤 모션 하나 공유 8 어흑마이갓 2018-08-06 17
38113 일반 쇼타미코 H방 하쉴..? 1 포도초콜렛 2018-08-06 0
38112 일반 야 핵쟁이 어떡해 신고한다고? 5 ㅇㅇ 222.96 2018-08-06 0
38111 일반 h방 내일 남캐로가서 기다려봐야지ㅋㅋㅋ 2 담배피는생쥐 2018-08-06 0
38110 일반 파트너 구합니다 3 Mutant 2018-08-06 0
38109 일반 요즘 유행하는 H방 정체가 뭔가요..;; 3 고로로상 2018-08-06 2
38106 일반 내일 다시h방 도전해볼것이애오 1 ㅇㅇ 175.223 2018-08-06 0
38104 일반 저댄하다가 선풍기 부숨 5 Kawaii_Doggy 2018-08-06 0
38103 일반 사진이 안 올라가 시발 어흑마이갓 2018-08-06 0
38101 일반 8비트 선글라스 모델 어디서 구함므 3 dd 39.120 2018-08-06 0
38100 일반 아바타 다이어트 1 koper2004 2018-08-06 0
38099 일반 나도 남자 기빨아보고싶다 1 ㅇㅇ 220.93 2018-08-06 3
38098 일반 숲멧토끼 케모노프렌즈 아바타 가지고 있는 사람... Lanster 2018-08-06 0
38097 일반 이번에 본 엄청 귀여운 미코 바리에이션들.jpg 1 아사트루 2018-08-06 0
38095 일반 나도 H방 가고 싶다... 2 포도초콜렛 2018-08-06 0
38094 일반 요즘 춤추는 짤은 안올라오네 1 ㅇㅇ 222.96 2018-08-06 0
38093 일반 우콘 배포용 fbx파일에는 표정관련파일이 없는거야? 3 갓이터 2018-08-06 0
38092 일반 묵언차렷도 언젠가 친구를 만들지않을까 기대했는데 4 너랑안놀거야 2018-08-06 1
38091 일반 념글... H방에서 당한 본인입니다... 31 박제당한우콘 125.185 2018-08-06 16
38090 일반 자취방구하는데 이정도면 VR춤가능? 오바인가? 7 #w# 112.155 2018-08-06 0
38089 일반 내면의 암캐가 주인님의 손길을 그리워한다 2 ㅇㅇ 220.93 2018-08-06 0
38088 일반 H방 어뜨케참고함.? 4 ㅇㅇ 39.7 2018-08-06 0
38087 일반 요즘 내 브알 상태가 개판인데 2 土地の空 2018-08-06 0
38086 일반 아바타 기본자세 찾다가 요런게 나옴(스압) 3 ㅇㅇ 221.164 2018-08-06 14
38085 일반 (사진 많음) 늦은 영상대회 후기 및 상품 인증 5 붉은쐐기해파리 2018-08-06 13
38084 일반 VRchat DC 에선 분위기 어떤가요? 15 yunon 2018-08-06 0
38083 일반 케릭터 질감(?)을 애니메이션같은 느낌으로 하고싶은데 유니티로 가능함? 5 갓이터 2018-08-06 0
38082 일반 요새는 술이 안들어가면 재미가없다 4 suikaice 2018-08-06 0
38081 일반 650ti로 MR돌리면 GPU 뒈짐?ㅋㅋ 5 ㅇㅇ 106.240 2018-08-06 0
38080 일반 mr을..사기루..햇숨미다 ^^... 11 BLOCK_B 2018-08-06 0
38079 일반 H 하는거 일단 VR 필이 뭐라 안한다고 하긴 함 ㅋㅋㅋ 1 H H H 121.169 2018-08-06 0
38077 일반 코스트코에 VR기기 파나 3 NAME_HORANG 2018-08-06 0
38076 일반 소매 다이나믹 넣어도 안되는데 1 ㅇㅇ 221.164 2018-08-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