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이새끼 탈갤 선언 했으면 좀 꺼졌으면 좋겠음 ㅇㅇ
- 글쓴이
- Lost
- 추천
- 18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2608564
- 2023-01-01 14:03:43
| ㅇㅇ | 11월글아님? 182.229 | 2023.01.01 14:05:10 |
| ㅇㅇ | 저 좆같은 새끼 양다리 걸치고 다닐때부터 알아봄 ㅇㅇ.. 175.223 | 2023.01.01 14:05:54 |
| Lost | 11월에 저렇게 쳐써놓고 과몰입 쳐꺠지고 갤에 슬금슬금 기어들어와서 글 쳐쓰고 가는 꼬라지 보여서 그럼 ㅇㅇ | 2023.01.01 14:06:18 |
| ㅇㅇ | 글엏굳나.. 182.229 | 2023.01.01 14:07:30 |
| ㅇㅇ | 그래서 인게임닉이 뭐고 | 2023.01.01 14:08:01 |
| ㅇㅇ | 시원하노 게이야 저새끼 좆같긴했음 - dc App 106.101 | 2023.01.01 14:08:19 |
| 라플라 | 헉..!! - dc App | 2023.01.01 14:08:26 |
| Lost | 소꿉친구인가 그럼 | 2023.01.01 14:09:34 |
| ㅇㅇ | https://vrchat.com/home/user/usr_dbcd8085-2389-40f0-aa32-3f812688e22c 106.102 | 2023.01.01 14:11:02 |
| 잊혀지는영웅 | | 2023.01.01 14:13:13 |
| ㅇㅇ | 뭔 양다리노 ㅋㅋㅋ 적어도 양다리는 걸친적없다 알고말해라 ㅋㅋ 118.34 | 2023.01.01 14:13: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