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까 월드 아바타 스네일 마커 물어봤었던 늅인데
글쓴이
Wolfs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5967
  • 2018-07-03 08:49:38
							



위의 캐릭에 스네일 마커 추가 커미션을 요청 할 생각인데

문제는 아바타 월드에서 선택하는 아바타라 수정이 안될거라는 정보를 얻음.

일단 뭔 캐릭인지 한 번 올려 보라는 갤러 의견에 희망을 걸고 있다.


난 이 새끼가 정말로 필요해. 이 새끼 Shift+F7 이였나

칼뽑아 휘두를때 미묘한 잔광 효과가 존-나-게 좋아. 팥빙수에 코카인 쓰까무글때 마냥 기분 좋다. 물론 먹어본 적은 없지만.


저 압타 어디더라..  퍼플릭 아바타 월드인데. 룸 표시 그림이, 푸른 하늘 위에 미래틱한 공중 원형 정원?느낌으로 공개된 곳이였어.  파랑파랑한 사이버틱한 느낌.


브얄 묵언충 살려줘라 바이브인데 히키찐따 묵언충이라 스네일 마커 없으면 칼로 대화하는 수밖에 없다.

이대로가면 나중에 미코 개객끼들에게 총맞고 뒤지는 걸로 브얄인생 종치겠지

불쌍하지 않냐? 사람 하나 살리는 셈 치고 구제바람 ㅇㅇ/



PUCHI 잘은 모르겠지만 캐릭은 붕괴 라는 게임의 캐릭인거시애오 2018.07.03 08:53:23
ㅇㅇ 월드에 올려진 아바타는 그 아바타 주인한테 달라고하는거 아니면 수정할수가 없다 59.31 2018.07.03 08:56:46
ㅇㅇ 만약 니가 따로 모델을 구해서 마커를 넣는다면 가능한데 대신 니가 말한 칼뽑아 휘두르는 효과랑 모션도 니가 넣어야됨 59.31 2018.07.03 08:57:26
하벤하이드 붕괴3 야에 사쿠라 모션같은건 공유한사람이 직접만든거면 못찾는다고봐야됨 - dc App 2018.07.03 08:57:56
Wolfs 끼에에에에에에에에에ㅡㅜ에에에에에베베에베에에에엨 2018.07.03 08:59:25
게임가드改二 모델링 파일은 가지고있고 스네일 마커도 넣을줄은 아는데 니가 말한 이펙트는 못넣는다 - dc App 2018.07.03 08:59:28
Wolfs 의견들 고마워 ㅠ 미코에게 벌집핏자 될 운명이였나.. 2018.07.03 09:05:49
울테 생.쿠.조.아 2018.07.03 09:07:46
ㅇㅇ 주인한테 앵맹해보던가 갤럼한테 외주 하셈 222.101 2018.07.03 09:15:56
Wolfs 집에 가자마자 주인 정보 수집 및 스토킹 예정. 브얄 외주는 비싸다길래 포기함; - dc App 2018.07.03 09:39:22
ㅇㅇㅇㅇ 데비안아트인가 거기에 있음 119.205 2018.07.31 09:02:43
Wolfs ㄴ좋은 센스다 2018.08.01 08:04: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7776 일반 지금오큘살거면 그클럽보다 아마존직구가훨나은듯 울테 2018-07-09 0
27775 일반 아웃라스트 트래거박사 모델있네 아델리펭귄 2018-07-09 0
27774 일반 포탈 강좌 영상 6 Rla시민 2018-07-09 6
27773 일반 데바데 아바타 어디소얻음? 1 잭7커여어 2018-07-09 0
27772 일반 님들 블렌더에서 손 크기좀 작게하고싶은데 어떻게 하면 좋음??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7-09 0
27771 일반 수리나간 컴퓨터가 일주일째 안오고있음 16 애플치즈 2018-07-09 0
27770 일반 vmd 모션 블랜더 내가 잘못하고 있엇던거네 하피핏 2018-07-09 0
27768 일반 부랄챗 하면 자괴감무새들 볼때마다 병신같음 7 아야세쨔응 2018-07-09 1
27767 일반 바이브사고 컴퓨터사고 트레커사고... 이젠 방이 비좁게 느껴짐 ㅇㅇ 211.246 2018-07-09 0
27766 일반 VR들 손가락 폈다가 오므렸다 하는거? 그거 컨트롤러로 가능한거임? 4 dd 39.118 2018-07-09 0
27765 일반 아바타 입 벌리고 있는 거 수정 방법 좀... 3 asdfasfd 118.33 2018-07-09 0
27764 일반 센세... 선거 어떻게 눕힙니까 3 ㅇㅇ 14.46 2018-07-09 0
27763 일반 아싸들 게임 접어라 1 ㅇㅇㅇㅇ 218.233 2018-07-09 0
27762 일반 저번에 컴퓨터 뺏긴 빌런이다 2 그레모리 125.142 2018-07-09 0
27761 일반 발디 아바타 어딧음? 1 ㅇㅇ 125.181 2018-07-09 0
27760 일반 wake on awake 가 어디에있음? 스카블 2018-07-09 0
27759 일반 아바타안에 아바타넣으면 안에있는기능 다쓸쑤있나 7 꿀뚤 2018-07-09 0
27758 일반 당분간 트래커 안쓸거임 5 치요키 2018-07-09 1
27757 일반 브이알챗에서 아싸 인싸 따지는놈 틀징 3 초보자아 2018-07-09 4
27756 일반 라이트컴포넌트 방향 지정 어떠캐해 2 ㅇㅇ 14.46 2018-07-09 0
27755 일반 오큘러스 풀트래킹 하고싶다 1 ㄹㅍㅁ 14.36 2018-07-09 0
27754 일반 나처럼 친구 1명만 있는 사람있음?(현실) 3 ㅇㅇ 39.118 2018-07-09 0
27753 일반 케모노들 다 정하긴 했는데 개 프렌즈는 없지 않니? 6 Poo_Your_Ass 2018-07-09 0
27752 일반 브얄챗 장점 2 ㄷㄷ 152.149 2018-07-09 0
27750 일반 이제 평택 미군기지 월드만 만들면된다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9 0
27748 일반 옥션 입찰 전쟁은 10분전부터다 Luche 2018-07-09 0
27747 일반 키넥트 샀다 10 CHJ. 2018-07-09 0
27746 일반 배박이들 다 이리 들어오도록해 20 5Sori 2018-07-09 19
27745 일반 반말도 느낌이 조금씩 다른거같음 ㅇㅇ 39.7 2018-07-09 0
27744 일반 디씨 시작한지 얼마 안된 사람일수록 7 AVI 2018-07-09 0
27743 일반 야 데바데 아바타 있음? 1 잭7커여어 2018-07-09 0
27742 일반 갤에서 얘기하던 가비말투 vr챗에서 들어봤는데 1 기타빌런 2018-07-09 0
27741 일반 너희들은 인싸냐 아싸냐 9 ㅇㅇ 112.170 2018-07-09 0
27740 일반 아바타 업로드 안될때 한번쯤 확인 해볼만한것 큐리스 2018-07-09 0
27739 일반 30만+a원정도 있는대 추천할 vr기기있냐 4 키류 175.207 2018-07-09 0
27738 일반 나는 갤럼 보면 반말로 말거는데 븨알챗에선 대부분 존대로 돌아오더라 6 ㅇㅇ 211.59 2018-07-09 0
27737 일반 이거 리깅가능하냐 1 합체로보 2018-07-09 0
27736 일반 VR쳇 하면서 양손의 소중함을 느낌 2 큐리스 2018-07-09 0
27735 일반 횽님들 궁금한게 있슴돠 케모노 프렌즈 아바타는 제한이 1개인가요 6 카스터 2018-07-09 0
27734 일반 지금 계획이 육해공특해 다 만드는건데 8 Poo_Your_Ass 2018-07-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