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여자 캐릭터 노말맵 완성했다...
글쓴이
Bunny Y
추천
0
댓글
3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5943
  • 2018-07-03 07:20:00
							



일단 하이폴 작업



로우폴 작업으로 노말맵 추출함



대머리라 일단 코디해줌



조명 넣어봄



왼쪽에 있는애는 전에 만들었던거



근데 자꾸 캐릭터 만든거 올리면


시체같네 , 리얼돌 같네 하면서 무섭다고하는데


뭐가 문제일까


내가보기엔 귀엽게 생긴거 같은데



dd 줌마같음 121.137 2018.07.03 07:20:31
Bunny Y 안경안쓴것도 아줌마같음? 1~2번째 스샷도 아줌마같음? 2018.07.03 07:22:01
리메이오 넹.. 2018.07.03 07:22:52
애플치즈 뭔가 괴악ㅎ게 느껴지는데 왜그런지 모르겠다 인중쪽ㅇ랑 머리카락부근이 좀 그럼 2018.07.03 07:23:28
ㅇㅇ 고퀄모델이 순식간에 저퀄모델로 바뀌는걸 보고있습니다 114.205 2018.07.03 07:23:53
Mercedes 너무 머리가 위로 긴 단두형임 뒷통수가 긴 장두형으로 ㄱㄱ 2018.07.03 07:24:05
Mercedes 광대도 너무 종범이고 일부러 동양인스럽게 만든건지 잘 모르겟음 2018.07.03 07:24:37
Mercedes 여자 눈썹은 일자가 미형이고 지금 연해도 너무 연함 2018.07.03 07:25:31
ㅇㅇ 유재석같음 114.205 2018.07.03 07:26:02
Mercedes 여자 얼굴의 황금비율은 이마부터 눈중앙 까지 1 : 눈 중앙부터 입술까지 1 : 입술부터 턱까지 0.5~0.8이 가장 이쁜데 지금 두상은 너무 긴데 턱이 시발 없는수준임 2018.07.03 07:26:38
Mercedes 2d 애니케릭터 모델같은 경우엔 턱이 없어도 커버가 되지만 실사풍은 절대아님 비율이 무조건 중요해 2018.07.03 07:27:19
ㅇㅇ 얼굴 비율은 그냥 연예인 정면옆면샷 보면서 참고해봐바 125.130 2018.07.03 07:33:17
ㅇㅇ 뭘까 ..... 110.70 2018.07.03 07:33:26
dd 귀여운 사람들이나 이쁜 사람들 보면 늘 눈썹이 눈이랑 가깝던디 참고참고 211.227 2018.07.03 07:34:34
ㅇㅇ 글고 눈썹 너무 위에있는거같아 125.130 2018.07.03 07:35:46
ㅇㅇ 리정희같음 175.223 2018.07.03 07:36:24
Mercedes 아 찾았다 2018.07.03 07:36:42
Mercedes http://m.dcinside.com/view.php?id=aoegame&no=3659674 2018.07.03 07:36:56
Mercedes 너 때매 개념글 뒤져가면서 4달전글 겨우 찾아낸거니까 한번 읽어보셈 어느정도 도움이 됐음 좋겠네 2018.07.03 07:37:30
Mercedes 예로부터 미남 미녀는 눈과 눈썹의 거리가 가깝다는 얘기도 전해져왔는데 너 모델링은 진짜 ㅠㅠ... 구글에 안와상융기도 한번 검색해봐 2018.07.03 07:40:05
Dochi ㄴ정성추 - dc App 2018.07.03 07:50:45
ㄷㄷ 그 존나 옛날 미국 만화중에 천재 과학자인 초딩이 주인공인거 있었는데 거기 나오는 캐릭터 닮은듯 39.7 2018.07.03 07:56:18
Mercedes 여자 얼굴 황금비율 잘못말했네 http://m.dcinside.com/view.php?id=aoegame&no=265351 이 주소가서도 좀더 공부해보셈 2018.07.03 08:05:55
ㅇㅇ 광 너무 과한거같고 인중이 길고 깊다 턱을 좀만더 위로 올리고. 그냥 이쁜캐릭들 참고자료로 보고싶으면 검은사막 블소 참조 223.62 2018.07.03 08:06:33
Mercedes 초반부분 넘겨읽고 서양인 얘기 나올때부터 읽으면됨 너의 미적 감각에 변화가 있길바란다 화이팅 2018.07.03 08:06:58
아델리펭귄 이런말하긴 좀 그렇지만 값싼 러브돌같다 미안.. - dc App 2018.07.03 08:11:57
아델리펭귄 불쾌한골짜기현상인가 - dc App 2018.07.03 08:12:53
아델리펭귄 무섭다는건 똑같은 머리카락모양+무표정으로 사진찍어서 묘하게 마네킹 같은 느낌을주고있음 - dc App 2018.07.03 08:15:26
아델리펭귄 머리카락 텍스쳐 질감도 그렇고 - dc App 2018.07.03 08:16:01
LiFe Yumemaro에서 볼법한 텍스쳐와 질감이다 2018.07.03 08:21:26
러닝머신러닝 얼굴 비율이 안맞아서, 얼굴만 많이 수정하면 이쁠듯 2018.07.03 08:33:06
ㅇㅇ 귀가 너무 크다 보통비율은 눈동자에서 코끝까지 길이가 적당 220.74 2018.07.03 10:15:46
ㅇㅇ 그니까 귀가 위로 너무 길다 이거여 220.74 2018.07.03 10:16:27
ㅇㅇ 옆에서 봤을때 얼굴이 너무 평면적인것도 잇다 광대나 입주변 나올곳은 나오고 들어갈곳은 들어가야 자연스러운데 그게없으니 어색함이 느껴진다 220.74 2018.07.03 10:18:02
asd 눈썹도 너무 위로 올라가있는듯 59.21 2018.07.03 11:00:06
asd 일단 지나친 미인상으로 만들려다 성괴 느낌이 너무 나게 되어버림. 59.21 2018.07.03 11:00:25
asd 그리고 리얼돌 같은건 피부 질감 때문이 큰 듯. 질감이 사람 피부가 아니라 풍선 같음. 59.21 2018.07.03 11:01:08
ㅇㅇ 앗 아아.. 115.139 2018.07.03 12:24:33
ㅇㅇ 얼굴 생김새와 목이 문제 121.171 2018.07.03 17:12: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9106 일반 안녕하세요 블렌더 답변좀 해주실수 있을까요 2 ㅇㅇ 125.185 2018-07-12 0
29105 일반 팬티사진을 찍고 모아서 개인적인 해피타임에 쓴적은 없습니다 4 기무대띠 2018-07-12 0
29104 일반 갤 주기적으로 불타는거보소 3 림크 2018-07-12 2
29103 일반 부갤주 예약인원 너무 많은데 커미션 잘 하는 사람 없냐 5 ㅇㅇ 39.7 2018-07-12 0
29102 일반 그냥 핵을 썼다 <- 이거 하나만으로 블락할 이유 충분하지 않음? 1 ㅇㅇ 125.180 2018-07-12 0
29101 일반 여왕벌이 많긴함.. 4 유라유라 2018-07-12 1
29100 일반 블렌더랑 유니티 조지러간다 2 ㅇㅇ 125.137 2018-07-12 0
29099 일반 옛날에 찍었던 팬티사진 1000장 다시 찾아냈다 4 기무대띠 2018-07-12 0
29098 일반 춤만추러 다녀서 잘 모르겠는걸요 1 Luche 2018-07-12 0
29097 일반 8비트 선글라스 필요함? 6 MPL 2018-07-12 15
29096 일반 으 안그래도 친구 별로없는데 4 Poo_Your_Ass 2018-07-12 0
29095 일반 아바타 추천 좀 해줘라 7 기무대띠 2018-07-12 0
29094 일반 요즘은 아침 도수 체조 얘기가 제일 재밌다 린정 ㄱㄱㄱ 121.171 2018-07-12 0
29093 일반 웰컴투 돈슨 월드 3 ㅇㅇ 223.33 2018-07-12 1
29092 일반 그냥 뜬금 일본어 덕후놈들 없었으면 좋겠다 1 ㅇㅇ 39.7 2018-07-12 0
29091 일반 나 솔직히 남잔데 남자끼리 비비는거 꼴리지않냐? 6 Mutant 2018-07-12 0
29090 일반 모델링 수정같은거 할때 대부분 fbx파일로 주심? 1 ㅇㅇ 121.140 2018-07-12 0
29089 일반 역시 센징이새끼들은 거르는게 답이다ㅋㅋㅋㅋ 5 ㅇㅇ 223.62 2018-07-12 0
29087 일반 팬티월드 이렇게하면 퍼블릭 될수있지않을까 2 애플치즈 2018-07-12 0
29086 일반 여기분들은 커미션 외주에 편견이 없는거같네여 11 ㅇㅇ 121.140 2018-07-12 0
29084 일반 팬티 월드 퍼블릭은 물건너 갔고 10 기무대띠 2018-07-12 1
29083 일반 미사카 미코토 퀄 좋은 아바타 있는곳 없음? 1 유라유라 2018-07-12 0
29082 일반 선줄여야할거같은데 이영상이 말하는건 도대채 머야 .? aria 1.246 2018-07-12 0
29081 일반 지금 방학시즌임? 잘모르겠는데 1 ㅇㅇ 218.146 2018-07-12 0
29080 일반 해킹 당하셨다는분 아바타... 2 가사이_유노 2018-07-12 0
29079 일반 커미션 맡기고싶어용~ 2 대리중임 2018-07-12 0
29077 일반 vrchat 약관중 핵관련항목? 4 하벤하이드 2018-07-12 0
29076 일반 가끔 보면 150불에 MR 샀다는 갤러들 어케 산 거임?? 2 ㅇㅇ 115.22 2018-07-12 0
29075 일반 핵쟁이 커버하시던분 불쌍한분이시다 16 메모장 223.39 2018-07-12 11
29074 일반 데스건사용 금지는 언제쯩 공식으로 개발자가 공언할까 1 합체로보 2018-07-12 0
29073 일반 부갤형 커미션 링크 없는톡방이래 3 합체로보 2018-07-12 0
29072 일반 부랄챗 재밋다 0o 39.7 2018-07-12 0
29071 일반 아바타 제작 의뢰 하고싶어요 2 대리중임 2018-07-12 0
29070 일반 이거 뭐가 문제인데 그러는거? 아야세쨔응 2018-07-12 0
29069 일반 분위기 전환 4 MANKALO 2018-07-12 1
29068 일반 시발 핵안썼다면서 아바타 어디서 가져왔는지는 결국 말 안했음? 1 ㅇㅇㅇ 220.126 2018-07-12 0
29067 일반 여자랑 대화하려고 달려들지 좀 마 애들아 6 ㅇㅇ 39.7 2018-07-12 0
29066 일반 아까 개논리 펼친놈 7 합체로보 2018-07-12 4
29065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판다 8 Luche 2018-07-12 0
29064 일반 아까 심증물증 어쩌고 핵옹호하던사람 어디감 ? 1 마-왕 2018-07-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