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여자 캐릭터 노말맵 완성했다...
글쓴이
Bunny Y
추천
0
댓글
3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5943
  • 2018-07-03 07:20:00
							



일단 하이폴 작업



로우폴 작업으로 노말맵 추출함



대머리라 일단 코디해줌



조명 넣어봄



왼쪽에 있는애는 전에 만들었던거



근데 자꾸 캐릭터 만든거 올리면


시체같네 , 리얼돌 같네 하면서 무섭다고하는데


뭐가 문제일까


내가보기엔 귀엽게 생긴거 같은데



dd 줌마같음 121.137 2018.07.03 07:20:31
Bunny Y 안경안쓴것도 아줌마같음? 1~2번째 스샷도 아줌마같음? 2018.07.03 07:22:01
리메이오 넹.. 2018.07.03 07:22:52
애플치즈 뭔가 괴악ㅎ게 느껴지는데 왜그런지 모르겠다 인중쪽ㅇ랑 머리카락부근이 좀 그럼 2018.07.03 07:23:28
ㅇㅇ 고퀄모델이 순식간에 저퀄모델로 바뀌는걸 보고있습니다 114.205 2018.07.03 07:23:53
Mercedes 너무 머리가 위로 긴 단두형임 뒷통수가 긴 장두형으로 ㄱㄱ 2018.07.03 07:24:05
Mercedes 광대도 너무 종범이고 일부러 동양인스럽게 만든건지 잘 모르겟음 2018.07.03 07:24:37
Mercedes 여자 눈썹은 일자가 미형이고 지금 연해도 너무 연함 2018.07.03 07:25:31
ㅇㅇ 유재석같음 114.205 2018.07.03 07:26:02
Mercedes 여자 얼굴의 황금비율은 이마부터 눈중앙 까지 1 : 눈 중앙부터 입술까지 1 : 입술부터 턱까지 0.5~0.8이 가장 이쁜데 지금 두상은 너무 긴데 턱이 시발 없는수준임 2018.07.03 07:26:38
Mercedes 2d 애니케릭터 모델같은 경우엔 턱이 없어도 커버가 되지만 실사풍은 절대아님 비율이 무조건 중요해 2018.07.03 07:27:19
ㅇㅇ 얼굴 비율은 그냥 연예인 정면옆면샷 보면서 참고해봐바 125.130 2018.07.03 07:33:17
ㅇㅇ 뭘까 ..... 110.70 2018.07.03 07:33:26
dd 귀여운 사람들이나 이쁜 사람들 보면 늘 눈썹이 눈이랑 가깝던디 참고참고 211.227 2018.07.03 07:34:34
ㅇㅇ 글고 눈썹 너무 위에있는거같아 125.130 2018.07.03 07:35:46
ㅇㅇ 리정희같음 175.223 2018.07.03 07:36:24
Mercedes 아 찾았다 2018.07.03 07:36:42
Mercedes http://m.dcinside.com/view.php?id=aoegame&no=3659674 2018.07.03 07:36:56
Mercedes 너 때매 개념글 뒤져가면서 4달전글 겨우 찾아낸거니까 한번 읽어보셈 어느정도 도움이 됐음 좋겠네 2018.07.03 07:37:30
Mercedes 예로부터 미남 미녀는 눈과 눈썹의 거리가 가깝다는 얘기도 전해져왔는데 너 모델링은 진짜 ㅠㅠ... 구글에 안와상융기도 한번 검색해봐 2018.07.03 07:40:05
Dochi ㄴ정성추 - dc App 2018.07.03 07:50:45
ㄷㄷ 그 존나 옛날 미국 만화중에 천재 과학자인 초딩이 주인공인거 있었는데 거기 나오는 캐릭터 닮은듯 39.7 2018.07.03 07:56:18
Mercedes 여자 얼굴 황금비율 잘못말했네 http://m.dcinside.com/view.php?id=aoegame&no=265351 이 주소가서도 좀더 공부해보셈 2018.07.03 08:05:55
ㅇㅇ 광 너무 과한거같고 인중이 길고 깊다 턱을 좀만더 위로 올리고. 그냥 이쁜캐릭들 참고자료로 보고싶으면 검은사막 블소 참조 223.62 2018.07.03 08:06:33
Mercedes 초반부분 넘겨읽고 서양인 얘기 나올때부터 읽으면됨 너의 미적 감각에 변화가 있길바란다 화이팅 2018.07.03 08:06:58
아델리펭귄 이런말하긴 좀 그렇지만 값싼 러브돌같다 미안.. - dc App 2018.07.03 08:11:57
아델리펭귄 불쾌한골짜기현상인가 - dc App 2018.07.03 08:12:53
아델리펭귄 무섭다는건 똑같은 머리카락모양+무표정으로 사진찍어서 묘하게 마네킹 같은 느낌을주고있음 - dc App 2018.07.03 08:15:26
아델리펭귄 머리카락 텍스쳐 질감도 그렇고 - dc App 2018.07.03 08:16:01
LiFe Yumemaro에서 볼법한 텍스쳐와 질감이다 2018.07.03 08:21:26
러닝머신러닝 얼굴 비율이 안맞아서, 얼굴만 많이 수정하면 이쁠듯 2018.07.03 08:33:06
ㅇㅇ 귀가 너무 크다 보통비율은 눈동자에서 코끝까지 길이가 적당 220.74 2018.07.03 10:15:46
ㅇㅇ 그니까 귀가 위로 너무 길다 이거여 220.74 2018.07.03 10:16:27
ㅇㅇ 옆에서 봤을때 얼굴이 너무 평면적인것도 잇다 광대나 입주변 나올곳은 나오고 들어갈곳은 들어가야 자연스러운데 그게없으니 어색함이 느껴진다 220.74 2018.07.03 10:18:02
asd 눈썹도 너무 위로 올라가있는듯 59.21 2018.07.03 11:00:06
asd 일단 지나친 미인상으로 만들려다 성괴 느낌이 너무 나게 되어버림. 59.21 2018.07.03 11:00:25
asd 그리고 리얼돌 같은건 피부 질감 때문이 큰 듯. 질감이 사람 피부가 아니라 풍선 같음. 59.21 2018.07.03 11:01:08
ㅇㅇ 앗 아아.. 115.139 2018.07.03 12:24:33
ㅇㅇ 얼굴 생김새와 목이 문제 121.171 2018.07.03 17:12: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3573 일반 충격적이다 편견 가지면 안되는데 6 에스카노르 2018-07-24 0
33571 일반 이짤 볼때마다 딸치고싶어진다 ㅁㅊ 1 Mutant 2018-07-24 0
33570 일반 외국인들 원래 쓰다듬하면 머라함? 7 ㅇㅇ 125.137 2018-07-24 0
33567 일반 모델링하는건 무리지만 빠쓰 2018-07-24 0
33566 일반 저댄하면서 노래좋은거 다듣는듯 4 치요키 2018-07-24 1
33565 일반 폴리곤 제한 푸는거 질문 1 121.168 2018-07-24 0
33564 일반 양심고백)아직도 바이브없음? 31 BLOCK_B 2018-07-24 12
33563 일반 기본 브라운미코 있는 아바타월드이름좀알려주셈 5 spill 221.146 2018-07-24 0
33561 일반 vrc 모델사이트 모델들 원래 꺠지는건가요? dd 115.69 2018-07-24 0
33560 일반 같이 춤춘 프랜즈가 보내준 gif 1 콩익은콩콩 2018-07-24 0
33559 일반 신사에서 인싸되는법 1 ㅇㅇ 211.246 2018-07-24 0
33558 일반 의상같은거 변경하려면 블랜더로 열어야하는거지? 3 카디아. 2018-07-24 0
33557 일반 VR로찍은 사진은 경로가어디임? 1 ㅁㅇㅁㅇㅁ 112.158 2018-07-24 0
33556 일반 사이타마 이야기 나온김에 질문좀 NAME_HORANG 2018-07-24 0
33555 일반 고양이 귀엽지 않냐? 5 magicatz 2018-07-24 0
33554 일반 저댄을 하고 나서부터 1 Rla시민 2018-07-24 0
33553 일반 간단한 의상개변이나 무기제작 커미션 받는중 빠쓰 2018-07-24 0
33552 일반 춤추다 자빠져서 무릎찢어졌다 씨빨 14 Shinbi 2018-07-24 12
33551 일반 오늘 부랄챗하면서 설랫다 9 카디아. 2018-07-24 1
33550 일반 약이 더 필요하다 Red.Coco 2018-07-24 0
33549 일반 오늘 처음으로 VR챗하면서 쫄았다. 3 Corgi 2018-07-24 0
33548 일반 오늘 VRChat 하면서 남들 그려준 것들(스압 주의) 8 Raimiz 2018-07-24 8
33546 일반 죽을것같은데수웅 5 G군 2018-07-24 0
33545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까지 생각중인데 USB 포트같은거 몇개 필요함??????? 4 앵뽀뽀 2018-07-24 0
33544 일반 뱁새아바타를 하는 이유는... 2 ㅇㅇ 220.78 2018-07-24 0
33543 일반 챗 아바타 제작할때 뭐씀? 9 ㅇㅇ 220.122 2018-07-24 0
33542 일반 VR CHAT 유저 평균 얼굴 6 tntnt 2018-07-24 11
33541 일반 나보다 vr 싸게산사람있음? ㅋㅋㅋㅋㅋㄱ 7 어린레바 2018-07-24 11
33540 일반 오늘도 즐거운 인생이였다... AiryNyan. 2018-07-24 0
33538 일반 이겜은 좆목겜임 8 tntnt 2018-07-24 0
33537 일반 다음세대 그래픽카드나오면 바꿔야겠다 2 울테 2018-07-24 0
33536 일반 보통 모델링 0부터 100까지 커미션은 얼마드냐 6 ㅇㅇ 222.237 2018-07-24 0
33535 일반 애니메이션 설정해둔거 가끔 사라지는데 뭐냐?? Mutant 2018-07-24 0
33534 일반 서울사람 말투 존나느끼하네 ㄹㅇ 7 Mutant 2018-07-24 0
33532 일반 묵언차렷충인데 볼링장맵이 제일 재밌다. 3 ㅇㅇ 112.166 2018-07-24 0
33531 일반 댄스후에 마시는 시원한 펩시 4 치요키 2018-07-24 0
33529 일반 브알은 폼교체 생각보다 자주해줘야될듯 1 울테 2018-07-24 0
33528 일반 브챗하면서 컨셉충 종류별로 다보네 ㅇㅇ 218.239 2018-07-24 0
33527 일반 님들 플스vr 어떰 8 Belus 2018-07-24 0
33526 일반 180724 오늘의 부알댄스댄스 3 콩익은콩콩 2018-07-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