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댄스방에선 Cloth자제해야겠네
글쓴이
눈농
추천
3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5909
  • 2018-07-03 05:31:38
							

Cloth가 GPU연산영역이라 DynamicBone에 비해
오히려 사양을 덜 탈거라 생각했는데

커뮤니티에 물어보니까 Cloth가 VRChat공식개발팀 비권장에 랙걸리니까 퍼블릭에선 하지마라더라.

댄스방에서 허구한날 달고 다녔는데 나때문에 무거워진갤럼들 미안

다시 다이나믹본으로 바꿔 오겠음..ㅠㅠ

- dc official App
마요릭 저번에도 어떤유동이 지랄하지않았엇나 cloth 한물간데다가 다른사람 컴 존나무리준다해서 2018.07.03 05:34:35
마요릭 아무도 별말없길래나도 넣을뻔했네 ㅋㅋㅋㅋ 정보 ㄳ 2018.07.03 05:34:48
눈농 첨에 긴가민가 할때 콜라이더 줄이니까 프레임드랍도 안느껴져서 괜찮을 줄 알았는데 아바타 많이 맹근놈이 Seriously까지 동원해서 말하는거 보면 사람 많은데선 안하는게 맞는듯 - dc App 2018.07.03 05:36:10
춤만춰 응? 아조씨 머플러미코 쓰면 안되는거임? 2018.07.03 05:41:40
눈농 머플러정도는 collider 안 넣으면 괜찮을걸오...? - dc App 2018.07.03 05:42:45
마요릭 그미코는 다이나믹본만있는거아니먀?? 2018.07.03 05:43:20
xx 어디 디스코드에 올라온 내용임? 183.96 2018.07.03 05:44:48
춤만춰 유니티 만지는게...다이나믹본 가지고 노는정도의 실력밖에 없어서 원본에 뭐가 들어가 있는지 잘 몰라욤=_=; 2018.07.03 05:46:52
눈농 VRC Traders라고 커미션위주 디코서버임. - dc App 2018.07.03 05:49:18
신ldl 개추 2018.07.03 05:49:37
ㅇㅇ 원래 cloth가 가벼운게 맞음, 근데 브알챗이 븅신같이 글카성능 잡아먹어서 상대적으로 cpu가 남아돌아서 그럼 114.205 2018.07.03 06:10:1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6708 일반 오늘에 아침점호 포도초콜렛 2018-07-05 0
26707 일반 vr챗에 풀 트래커 많음? 5 ㅇㅇ 112.170 2018-07-05 0
26706 일반 htc 트래커 허리하고 양발 말고 다른데 차면 좋은 곳 있음? 2 ㅇㅇ 112.170 2018-07-05 0
26705 일반 자체 크래쉬 먹이는거 쉽네요 4 NAME_HORANG 2018-07-05 0
26704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씨네마홈에서 있겠습니다. 2 ㅇㅇ 110.70 2018-07-05 0
26703 일반 뭔가 MMD 소품+잡동사니 합치면 아바타 만들 수 있지 않을까 싶어서 2 고로로상 2018-07-05 2
26702 일반 미코 대가족인고야 5 타르사르 2018-07-05 3
26701 일반 구와아악 부랄챗 현탐온다 5 નાસ 2018-07-05 0
26700 일반 간단할수도 어려울수도있는커미션 1 합체로보 2018-07-05 0
26698 일반 브알챗하느라 생활 패턴 바꼈다 2 기타빌런 2018-07-05 1
26697 일반 혹시 블소 upk 파일 풀어서 아바타 적용시킨 갤럼있음?? AtaGo 2018-07-05 0
26696 일반 그룹애들 설마 디씨하나. 아니겠지 8 નાસ 2018-07-05 0
26695 일반 매일 일본애들사이에 끼어 있는데 힘듬 6 Luche 2018-07-05 1
26693 일반 커메 추출까지 어떻게어떻게 따라했는데 블렌더가 없다!!! 2 ㅇㅇ 121.171 2018-07-05 0
26690 일반 일본어 초급코스 슈라인.... 고급코스 1619... 중급코스는...? 8 ㅇㅇ 222.237 2018-07-05 0
26689 일반 머리카락 뚜따 어떻게함?? 3 ㅇㅇ 118.33 2018-07-05 0
26688 일반 한국돌아가고싶다 10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5 0
26687 일반 집에 보내줘... 5 싸이킥유코 2018-07-05 0
26686 일반 돔형태 나오는 이모트 쓰는거 개싫어 2 Luche 2018-07-05 0
26685 일반 수익구조 이거면 재밌을듯 6 꼬마키` 2018-07-05 0
26682 일반 아 이번에 14번째 11 NAME_HORANG 2018-07-05 0
26681 일반 영어 잘하는갤럼 5 MANKALO 2018-07-05 0
26679 일반 보너스들어왔다섹스섹스 5 애플치즈 2018-07-05 0
26677 일반 카메라 스킨 적용 되면 좋겟다 2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5 0
26676 일반 섹스 2 꼬마키` 2018-07-05 0
26675 일반 안잠? 6 MANKALO 2018-07-05 0
26674 일반 마테리얼 내가 따로추가 못하남? 3 BLOCK_B 2018-07-05 0
26673 일반 캐릭터 저작권 문제 땜시;; 2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5 0
26672 일반 vr챗은 정식 출시하면 좀 별로일거같음 3 긴긴 2018-07-05 0
26671 일반 DLC월드가 생기지 않을까?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5 0
26670 일반 아바타 개조는 여기까지 게럴드 2018-07-05 0
26669 일반 너넨 브알챗 얼마면 살거임? 22 MANKALO 2018-07-05 0
26668 일반 이런 데스건은 정의 이거 자체가 개 비틱같음 1 꼬마키` 2018-07-05 1
26665 일반 근데 브알챗 정식서비스해서 가격생기면 1 꼬마키` 2018-07-05 0
26664 일반 미국가서도 성조기 몸에 두르고 있는 새끼는 걸러라 4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5 0
26663 일반 브얄챗 정식출시하면 3 Luche 2018-07-05 0
26662 일반 이런 모델이 브알챗에 있으면 쩔거같음 3 피냐타 2018-07-05 0
26661 일반 어제 브알챗하는데 문을 사정없이 두드리길래 4 꼬마키` 2018-07-05 0
26660 일반 너거들은 배트맨이 아님 6 MANKALO 2018-07-05 2
26658 일반 오늘자 블렌더 도움^^ 3 BLOCK_B 2018-07-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