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댄스방에선 Cloth자제해야겠네
글쓴이
눈농
추천
3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5909
  • 2018-07-03 05:31:38
							

Cloth가 GPU연산영역이라 DynamicBone에 비해
오히려 사양을 덜 탈거라 생각했는데

커뮤니티에 물어보니까 Cloth가 VRChat공식개발팀 비권장에 랙걸리니까 퍼블릭에선 하지마라더라.

댄스방에서 허구한날 달고 다녔는데 나때문에 무거워진갤럼들 미안

다시 다이나믹본으로 바꿔 오겠음..ㅠㅠ

- dc official App
마요릭 저번에도 어떤유동이 지랄하지않았엇나 cloth 한물간데다가 다른사람 컴 존나무리준다해서 2018.07.03 05:34:35
마요릭 아무도 별말없길래나도 넣을뻔했네 ㅋㅋㅋㅋ 정보 ㄳ 2018.07.03 05:34:48
눈농 첨에 긴가민가 할때 콜라이더 줄이니까 프레임드랍도 안느껴져서 괜찮을 줄 알았는데 아바타 많이 맹근놈이 Seriously까지 동원해서 말하는거 보면 사람 많은데선 안하는게 맞는듯 - dc App 2018.07.03 05:36:10
춤만춰 응? 아조씨 머플러미코 쓰면 안되는거임? 2018.07.03 05:41:40
눈농 머플러정도는 collider 안 넣으면 괜찮을걸오...? - dc App 2018.07.03 05:42:45
마요릭 그미코는 다이나믹본만있는거아니먀?? 2018.07.03 05:43:20
xx 어디 디스코드에 올라온 내용임? 183.96 2018.07.03 05:44:48
춤만춰 유니티 만지는게...다이나믹본 가지고 노는정도의 실력밖에 없어서 원본에 뭐가 들어가 있는지 잘 몰라욤=_=; 2018.07.03 05:46:52
눈농 VRC Traders라고 커미션위주 디코서버임. - dc App 2018.07.03 05:49:18
신ldl 개추 2018.07.03 05:49:37
ㅇㅇ 원래 cloth가 가벼운게 맞음, 근데 브알챗이 븅신같이 글카성능 잡아먹어서 상대적으로 cpu가 남아돌아서 그럼 114.205 2018.07.03 06:10:1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8236 일반 나는 브얄쳇에서 여캐만보면 환장하는 발정난 늑대인데 9 애플치즈 2018-07-10 2
28234 일반 사실난 MR을 20만원도 안주고사서.. 5 애플치즈 2018-07-10 0
28233 일반 트래커 유ㅐ케 생각보다 비싸지?? 3 앵뽀뽀 2018-07-10 0
28231 일반 블렌더 모델링 불러오면 원래 눈 사라지냐? 1 ㅇㅇ 58.230 2018-07-10 0
28230 일반 깜빡거리는거 표현할만한 쉐이더 있어? 2 ㅇㅇ 211.217 2018-07-10 0
28228 일반 사람 적당한 월드 없을까 1 초보자아 2018-07-10 0
28227 일반 사실 일본어 쓰는게 좆도 상관없긴함 ㅇㅇ 114.205 2018-07-10 0
28226 일반 근데 이게임 다리까지움직일필요가있을까 6 울테 2018-07-10 0
28224 일반 풀트래킹하려면 얼마정도듬? 1 사요 2018-07-10 0
28223 일반 MR 오큘 바이브 정리해줌 4 애플치즈 2018-07-10 1
28221 일반 일본어 쓰는건 그렇다쳐도 1 ㅇㅇ 221.142 2018-07-10 1
28220 일반 쌩초보자인데 브알추천좀 해줘 정보글은 다 읽었어 14 ㅇㅇ 220.79 2018-07-10 0
28218 일반 뭐..맞아...MR이 못써먹을수준은아님 1 애플치즈 2018-07-10 0
28217 일반 자격지심이고 뭐고 한국인들끼리 일본어를 왜씀? 1 ㅇㅇ 163.136 2018-07-10 0
28216 일반 MR충 왜이렇게 놀려대냐 4 ㅇㅇ 114.205 2018-07-10 0
28215 일반 mr이그렇게안좋냐 9 ㅇㅇ 211.248 2018-07-10 0
28213 일반 MR살때 오디세이를 사야하는 이유 일레임 2018-07-10 0
28212 일반 일본어 쓰는건 좋은데 1 초보자아 2018-07-10 0
28211 일반 아바타 다들 어디서 다운받아와? 5 ㅇㅇ 223.38 2018-07-10 0
28210 일반 인겜에서만 눈이 사라지네 3 AiryNyan. 2018-07-10 0
28209 일반 아바타 해금 조건이 30시간 플레이야? 3 플레트 2018-07-10 0
28208 일반 아니 걍 일어 쓴다는게 뭐가 그렇게 막 불편하고 심기건든거임? 8 아야세쨔응 2018-07-10 0
28207 일반 VR입문 유저들의 치명적인 실수 6 애플치즈 2018-07-10 1
28206 일반 닉네임 자기 실명으로 하는 사람 없냐? 8 플레트 2018-07-10 0
28205 일반 지금도 여우뱁새 못구하나요? 2 @&~*@ 121.189 2018-07-10 0
28204 일반 이게임때문에 mr기기하나 사려는데 4 ㅇㅇ 211.248 2018-07-10 0
28203 일반 이거 배포를 중단한건가요? 7 라임귤 2018-07-10 1
28202 일반 dlc 주문 거의 끝남 4 게럴드 2018-07-10 0
28201 일반 mmd로 아바타를 만들수있는거야? 1 재의귀인 2018-07-10 0
28200 일반 풀트래킹하려면 뭐사야되냐 3 ㅇㅇ 163.136 2018-07-10 0
28199 일반 유튜브 하는 애들 엄청 많네 5 플레트 2018-07-10 0
28198 일반 에무알로는 댄스 불가능? 3 ㅋㅋㅋ 223.33 2018-07-10 0
28197 일반 미코 줘패는거 이모트만들고싶은데 2 BLOCK_B 2018-07-10 0
28196 일반 언냐들 질문있어 7 그레모리 125.142 2018-07-10 0
28195 일반 한시간 춤추고 잘라햇는데 3시간 지낫네 1 ㅇㅇ 59.152 2018-07-10 0
28194 일반 마테리얼 최적화 어떤게 더 잘된거임 5 ㅇㅇ 211.217 2018-07-10 0
28193 일반 요즘 차렷충보다 vr이 더 많아진거같든데 2 아야세쨔응 2018-07-10 0
28192 일반 씹덕들 일본어 좀 그만써라 22 dd 112.170 2018-07-10 2
28191 일반 누가 9s미코 소리를 내었는가? 4 MANKALO 2018-07-10 2
28190 일반 곡선모니터 써두 ㄱㅐㄴ찬음? 사요 2018-07-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