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풀트래킹하고싶다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5848
  • 2018-07-03 02:09:18
							

3센서 오큘러임
트래커3개 베이스2개 사서 풀트래킹하고싶다
근데 공간문제때문에 트래킹이 잘될지가 의문임

앞으로는 피씨책상 뒤로는 침대
사이에 공간은 약 1.5미터
침대랑 책상때문에 앞뒤 모서리쪽 베이스달아도 허리는 보여도 다리는 트래킹안될거같고 구와아앜
돈문재는 상관없는데 공간때문에 못사네 ㅂㄷ
침대치우면 만사해결이지만 침대밑에 물건도 많고 침대없이자기는 이제는 불편하고 흙흙

- dc official App
하벤하이드 물건싹치우고 침대빼고 바닥에 까는 접이식 매트릭스사서쓸까.. 근데 일이 너무커지는데 ㅂㄷ - dc App 2018.07.03 02:09:58
ㅇㅇ 이거 똑같은거 예전에 본거같은데 121.162 2018.07.03 02:11:56
하벤하이드 그게 나야 - dc App 2018.07.03 02:12:31
신ldl 돈문제가없다? 바이브프로 풀킷 2개사서 베이스스테이션을 4개쓰면 해결됨 2018.07.03 02:12:57
하벤하이드 바이브살정도까진아니고 ㅋ - dc App 2018.07.03 02:13:39
하벤하이드 침대를치우면만사해결이긴한데 넘모 일이커져서 귀찮고 으으 - dc App 2018.07.03 02:13:50
Luche USB포트 터져욧 2018.07.03 02:13:55
하벤하이드 usb펑펑 - dc App 2018.07.03 02:15:40
하벤하이드 오큘에서 추천하는 4포트 유에스비 카드주문해놔서 만약에 하게되면 여유될거같긴한데 요즘들어서 같이하는사람들 풀트래킹이 점점 늘어나고있어서 넘모부러움 - dc App 2018.07.03 02:16:33
춤만춰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25242&page=1&search_pos=&s_type=search_all&s_keyword=춤만춰 ///아조씨가 했던 방법인데 참조하세욤;ㅡ; 오전에 가로세로2미터 굵기 4센치 방음매트 도착했다는 문자 수신완료ㅎㅎ 2018.07.03 02:23:15
하벤하이드 침대를 바꾸고 침대밑에 짠박은걸 해결하는게 젤낫것다.. - dc App 2018.07.03 02:26:56
신ldl 침대말고 소파배드를사서하는게 편할거가타 2018.07.03 02:30:46
하벤하이드 ㅇㅇ.. - dc App 2018.07.03 02:31:09
Jatking 풀트래킹구려 2018.07.03 02:31:45
하벤하이드 다른데서 할데가없어도 vrchat에서 활용간.ㅇ하다는것만해도 좋지 - dc App 2018.07.03 02:33:39
Jatking 난요즘 아예 vr을쓰지도않는수준까지옴.. 2018.07.03 02:35:07
하벤하이드 느더 피아노연습할땐 데탑으로하긴함 - dc App 2018.07.03 02:37:41
Jatking 오히려 vr챗은 유니티작품테스트공간이되버림 2018.07.03 02:39:22
하벤하이드 난 그정도까진아님 ㄷ - dc App 2018.07.03 02:39:3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9064 일반 아까 심증물증 어쩌고 핵옹호하던사람 어디감 ? 1 마-왕 2018-07-12 0
29063 일반 핵쟁이논리시발미쳐버린것 5 G군 2018-07-12 3
29062 일반 팩트:여고생 말투 신경쓰는건 한국인 뿐이다. 2 ㅇㅇ 121.139 2018-07-12 0
29060 일반 마작강의 또없음? 렄히 218.50 2018-07-12 0
29059 일반 병신같은 일들이 자꾸 터지는데 3 아야세쨔응 2018-07-12 2
29058 일반 override 자리좀 알려줘 5 ㅇㅇ 222.109 2018-07-12 0
29056 일반 또 불타는거 같은데 치요키 2018-07-12 0
29055 일반 배포안하고 원작이 내가 순수 창작하건며 어쩔껀데 눈팅핵쟁이 씨발아 4 합체로보 2018-07-12 2
29052 일반 미코버스터 어깨 캐논 레퍼런스 투표혀 3 합체로보 2018-07-12 1
29050 일반 나도이제 삼성 커브드 유저다 ㅎㅎ 3 그로자 2018-07-12 0
29049 일반 텍스쳐도 끝나따 ㄹㅍㅁ 211.252 2018-07-12 0
29048 일반 오큘 빠밤폼 쓰려면 개조 어떻게 해야해? 3 162cm 2018-07-12 0
29045 일반 일본 현역 여중고생 말투는 더심해 8 [천유] 2018-07-12 0
29044 일반 아바타 만들때 질문할게있어 ㅇㅇ 222.109 2018-07-12 0
29043 일반 FBX로 내보냇는데 안보이고 .. 오류뜨고 Eunhyang 1.246 2018-07-12 0
29042 일반 이 아바타 무슨 색으로 개조하는게 좋을까 3 타나토스시스템 2018-07-12 0
29041 일반 흔들흔들 1 치요키 2018-07-12 0
29040 일반 웨이트 할당한거 지우는 방법,,,, 5 히토리봇치 182.226 2018-07-12 0
29039 일반 핵쟁이가 핵쟁이 디코방링크알려줘서 갓는데 씹소름임 9 MPL 2018-07-12 2
29038 일반 난 뚜따하는법을 잘모르겠음 ㅇㅇ 218.146 2018-07-12 0
29037 일반 트래커없이 풀트래킹 하는법 9 카디아. 2018-07-12 0
29036 일반 핵쟁이들 보면 존나 과학임 1 F유동닉 2018-07-12 0
29035 일반 브얄기기 4시간이상 끼니까 1 ㅇㅇ 211.226 2018-07-12 0
29034 일반 하다보니까 요령이 생기네 3 ㄹㅍㅁ 211.252 2018-07-12 0
29033 일반 이게 브얄챗갤이야 브얄핵갤이야 2 싸이킥유코 2018-07-12 0
29031 일반 형들 커미션함신청해볼려고한는대 3 ㅇㅇㅇ 221.158 2018-07-12 0
29030 일반 mr팔라카는데 뭔 오픈카톡? 고건 뭐냐 1 ㅁㅁ 39.7 2018-07-12 0
29029 일반 델mr 고글 왼쪽렌즈가 절반이 까맣게 출력됩니다 9 ㅇㅇ 58.234 2018-07-12 0
29028 일반 핵 관련 한마디 . txt 3 아야세쨔응 2018-07-12 0
29026 일반 미국음식 존나 기름진데 미국에 건강한 사람들 많은이유 3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2 0
29025 일반 이거 어떻게 하는거야 차아! 2 NAME_HORANG 2018-07-12 0
29024 일반 해커와 해커를 옹호하는사람 박제함 19 MPL 2018-07-12 13
29023 일반 키넥트 높이 어느정도가 좋음?? 2 애플치즈 2018-07-12 0
29022 일반 트래커 써보니까 진짜 힘드네 5 궁금이 2018-07-12 0
29021 일반 유니티 고수분들? 음식 먹는거 만들 수 있음?? 3 Abren 2018-07-12 0
29020 일반 오늘 점심먹고 퇴근 오홍홍 4 하벤하이드 2018-07-12 0
29019 일반 민방위 2년차인데 새천년체조가 뭐냐 4 궁금이 2018-07-12 0
29018 일반 mr중고로 팔면 잘 팔릴가요? 2 ㅇㅇㅇ 223.39 2018-07-12 0
29017 일반 이거 지리네 강나다 116.46 2018-07-12 0
29016 일반 중국어 도움필요.. 4 ㄴㄴㅅ 2018-07-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