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풀 트래킹은 SD 캐릭터는 힘들어?
글쓴이
아이리네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5846
  • 2018-07-03 02:02:20
							

푸치 넨도로이도 같이

몸보다 머리가 큰 자그만한 캐릭터 사용하려고 하는데,


트래커 3개로 맞춰보려고 해도 몸을 맞추면 시점이 머리 속에 박히고,

시점을 맞추면 허리에 맞춘 트래커가 목까지 올라오고 해서

도저히 맞출 수 있는 방법을 모르겠더라 ㅠ



풀트래킹 자주 하는 사람들은 전부 신체 비율이 어느정도 맞는 캐릭터만 사용하는거야??


SD캐릭터 쓰는분 있으면 요령쫌 알려줘...

Luche 딱 칸나정도가 마지노선같은데 2018.07.03 02:04:23
아이리네 ㄴ그래? 그러면 풀트래킹용으로는 캐릭터 새로 만들어야 하나..ㅠ 2018.07.03 02:06:48
음료 미코도 잘 돌아감 - dc App 2018.07.03 02:16:42
Jatking 마지노선이 칸나임 2018.07.03 02:32:23
김끄리 메이플캐릭터같은거 하면 ...뭐 직접해보면알겟지만 되기는한데 답없음 머가리존나커서 내다리도못보고 손도안보이고 ㅋㅋㅋ 2018.07.03 03:00:03
boogleboogle 되긴하는데 대갈통이... 2018.07.03 03:40:36
NK08 눈이나 입을 한쪽면 투명으로 만들어서 인형탈 쓴거마냥 머리 속에서 전지적 두뇌시점 하면 됨 ー NTS 2018.07.03 06:06: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3323 일반 차렷은 이해하는데 차렷묵언은 이해못함 12 ㅇㅇ 114.205 2018-07-24 2
33322 일반 근데 진지하게 묵언 차렷은 이게임 왜하는거야? 7 ㅇㅇ 211.33 2018-07-24 0
33321 일반 주문 목록에 이렇게 되있는데 9 ㅇㅇ 39.7 2018-07-24 0
33320 일반 vr챗 하는이유는 6 Shinbi 2018-07-24 3
33319 일반 파티클 크기 어케바꿈? 7 하벤하이드 2018-07-24 0
33318 일반 솔직히 vr챗은 대대적인 개편을 좀 해야한다 (장문 4 사무엘호드리게스 2018-07-24 12
33316 일반 대회 아바타 영상 개 웃기네ㅋㅋㅋㅋㅋ 싸이킥유코 2018-07-24 0
33315 일반 차렷은 vrc할바에 현실친구 만나면 된다는게 뭔 소리야 3 ㅇㅇ 110.70 2018-07-24 0
33313 일반 대회영상친구랑같이봣는데 숨넘어갈려하더라 꿀뚤 2018-07-24 0
33311 일반 아바타 소재가 넘치는 데 기술이 부족해요... 2 싸이킥유코 2018-07-24 0
33310 일반 주위를 둘러보면~ 1 어흑마이갓 2018-07-24 0
33309 일반 모델링 외주 받습니다. 1 어흑마이갓 2018-07-24 0
33308 일반 아바타 만들고싶은데 생각이안난다 사토. 2018-07-24 0
33307 일반 모바일로는 트래커 주문 안되? 2 ㅇㅇ 39.7 2018-07-24 0
33306 일반 차렷애들은 근데 무슨재미로 부랄 하는걸까 11 초보자아 2018-07-24 1
33303 일반 어제 오랜만에 저댄방가봤는데 3 ㅇㅇ 39.7 2018-07-24 0
33302 일반 방금 시작한 늅 질문좀 2 ㅇㅇ 59.15 2018-07-24 0
33301 일반 아침에 체조하는거 할머니가 보고 12 포도초콜렛 2018-07-24 0
33300 일반 흑백에 마스크쓴 칸나아바타 너무 갖고싶다 2 ㅇㅇ 175.223 2018-07-24 1
33299 일반 내가 봤을땐 프레젠테이션 룸에 몬가가 많이 꼬이는거같아 5 카디아. 2018-07-24 0
33298 일반 프레젠테이션룸 갔다가 데스건맞음 딜런 2018-07-24 0
33297 일반 Vr챗 하고있으면 다른사람 마이크 안들리는버그 1 ㅇㅇ 115.95 2018-07-24 0
33296 일반 트래커 재고 점점 줄어드네 2 유동 182.208 2018-07-24 0
33295 일반 아마존 배송 이거 대기중인거지? 부랄 58.228 2018-07-24 0
33294 일반 한국인 새끼들 vr끼면 왜 자괴감물어보냐 6 ㅇㅇ 222.101 2018-07-24 1
33293 일반 제작 중인 아바타에요! 5 ㅇㅇ 76.71 2018-07-24 1
33292 일반 방에 에어컨이 없어서 클럽이나 저댄은 잘 안가는데 2 U_say 2018-07-24 1
33291 일반 그 갤럼이 만든 미코 월드에 았는 아바타 4 초보자아 2018-07-24 0
33290 일반 하와와...블렌더 질문이요... 1 ㅇㅇ 220.126 2018-07-24 0
33289 일반 해외 풀트래커들은 죄다이러고노는것.. 2 suikaice 2018-07-24 0
33288 일반 오늘의 VR 일상 4 포도초콜렛 2018-07-24 0
33286 일반 혹시 스팀아이디로 브알챗해서 아바타안되는건가 3 구다코구다오 2018-07-24 0
33285 일반 에어컨 사고싶다.. 3 치요키 2018-07-24 0
33284 일반 아직까진 유저수 상승세인데 6 꿀뚤 2018-07-24 0
33283 일반 내스팀아이디 걸레된듯ㅋㅋ 5 구다코구다오 2018-07-24 0
33281 일반 퍼블릭에있는 사람들이 점점 줄어드는거같음 2 울테 2018-07-24 0
33280 일반 친추된사람 따라가는거 그만해야지 2 ㅇㅇ 220.93 2018-07-24 0
33279 일반 오늘도 커미션 받는중 2 빠쓰 2018-07-24 0
33278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4 ㅇㅇ 175.223 2018-07-24 1
33277 일반 기모찌 4 휴학백수 2018-07-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