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쇼타미코 만들고 포기한후기
글쓴이
BLOCK_B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5826
  • 2018-07-03 00:56:04
							


뭔가 남자애라는 그런게안느껴짐 짜증

텍스쳐어캐바꾸는지도 모르겠고 포기해버림

하루동안 강의보면서 열심히해봤는데 다씨는 블렌더 사용안하겟슴므드


음료 팁을 주자면 남자 아동복 이미지를 찾아봐라 - dc App 2018.07.03 01:00:32
BLOCK_B 뭐라고 치면나옴? 2018.07.03 01:02:10
Wolfs 아우터 분홍계열에 머리엔 리본이라 남자애 느낌이 덜한 것 같네. 평범한 남자얘 처럼 꾸민다면 차라리 길티기어 카이 같은 옷은 어때? - dc App 2018.07.03 01:06:16
띠용 뭔가 요소들이 너모 많이 들어간거 같은뎅 컨셉을 잡고 남자애라면 어떨까 느낌으로 차근차근 입혀바 모르는거 있음 가능한 내에서 댓 달아주께 117.17 2018.07.03 01:08:54
BLOCK_B ㄴㄴ분홍은 미코따라가겠다고 바꾼건데 빨강일때가 더나을라나 근데너무 난잡하더라고 한번 검색해봄 2018.07.03 01:18:50
BLOCK_B 센세..여캐옷입고 부끄러워하는 쇼타컨셉으로 가고싶었는데..그냥혼종이 되버렸습니다.. 그냥 평범한옷입히면 센세미코같은 느낌이안납니드아 2018.07.03 01:20:44
PUCHI 쇼타는 역시 반바지라고 생각함 약간 적당히 짧고 통있는 바지 캐릭 커엽내요 사실 지금꺼 색 배색만 잘해주셔도 느낌 확 사실듯 2018.07.03 01:23:34
BLOCK_B 반바지입힌거도 올리긴햇는데 글쎄 그게 남캐라는 느낌은 안나던데말이지 나도 절대영역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이라 2018.07.03 01:26:34
xx 반바지 야구모자 운동화 183.96 2018.07.03 01:52:04
xx 그리구 지금도 엄청 남자애 같으니 빨리 월드 아바타로 해주세요 183.96 2018.07.03 01:52:29
BLOCK_B 어 고맙긴한대 나월드 가진거없는데 2018.07.03 02:09:13
띠용 혹시 디스코드해? 텍스쳐 정도는 내가 도와줄 수 잇을거야 물론 내가 깨있다면 117.17 2018.07.03 02:12:11
xx 아바타도 맹그는데 월드를 왜 못맹금 183.96 2018.07.03 02:24:09
ㄹㅍㅁ 바지가 롱스키니라 안사는거같음, 통있는 숏팬츠로 바꿔봐 220.127 2018.07.03 02:48:25
BLOCK_B 제작중 이번엔 성공시킬꺼다 2018.07.03 03:09: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0986 일반 이거 모델 써도되나 9 브린이 110.70 2018-07-17 0
30985 일반 춤추는 사람들은 발 안아픈가.. 6 치요키 2018-07-17 0
30984 일반 케모노 아바타 mmd모델 어디서구하는거야 1 사요 2018-07-17 0
30983 일반 i5-4690 오큘에 키넥트 달면 cpu 터질까 6 ㅇㅇ 182.209 2018-07-17 0
30982 일반 곰돌이 커엽 긴긴 2018-07-17 0
30981 일반 선생님들 이거 커미션 가능한가여 1 ㅇㅇ 175.223 2018-07-17 0
30980 일반 다이나믹 본 질문 하나만 봐줘라 2 AiryNyan. 2018-07-17 0
30979 일반 mr 정리하면 이거맞냐 4 ㅇㄴㅇㄴ 221.141 2018-07-17 0
30978 일반 더미아바타 소환해서 애니메이션 표현하는거 질문좀 3 라그네아 2018-07-17 0
30977 일반 바이브는 따로 폼 탈착 불가능한가요?? 3 ㅇㅇ 117.111 2018-07-17 0
30976 일반 LED 3개에 키넥트면 기존보다 얼마아 트래킹이 쩜? 3 ㅇㅇ 211.36 2018-07-17 0
30975 일반 vr챗 오전에 드가면 외국인이 대부분인거같음 4 사요 2018-07-17 0
30974 일반 에네루프 건전지 겁나오래감 2 하벤하이드 2018-07-17 0
30973 일반 MR 컨트롤러 12시간 사용했는데도 많이 남아있는거 같아. 1 ㅇㅇ 211.36 2018-07-17 0
30972 일반 질문 하나더 3 ReaTi 2018-07-17 0
30971 일반 나만 나보다 키 큰 여캐가 쓰담쓰담해주면 설레냐? 7 ㅇㅇ 39.118 2018-07-17 0
30970 일반 아바타 다리 흔드는거 까지 넣었어 8 라그네아 2018-07-17 2
30969 일반 오큘 소송 배상액 절반으로 깟네 13 하벤하이드 2018-07-17 0
30968 일반 캐릭터모델은 어디서 가져오는거? 2 ㅇㅇ 110.70 2018-07-17 0
30967 일반 요즘 핫한 씹덕캐 12 카디아. 2018-07-17 0
30966 일반 어제 이 두명 봤는데 넘 커여웟음 아루라테 2018-07-17 1
30965 일반 요즘 핫한 씹덕캐 추천 좀 7 사무엘호드리게스 2018-07-17 0
30964 일반 오큘러스가 저작권 소송 걸렸던걸로 기억하거든 4 쉔가오랜 211.36 2018-07-17 1
30963 일반 대체 왜 다들 아조시 아조시 거려요??? 4 싸이킥유코 2018-07-17 0
30962 일반 스네마커 위치 정할때 모델링 키워서 위치 맞추고 스케일 줄여도 문제없지? 2 아루라테 2018-07-17 0
30961 일반 오큘러스 회사가 욕먹고 있는 이유가 머임? 3 ㅇㅇㅇ 218.233 2018-07-17 0
30960 일반 얘네들은 진짜 정상이아닌듯 12 ㅇㅇ 125.139 2018-07-17 0
30959 일반 비트세이버 하고싶은 흑우인데 2 ㅇㅇ 175.223 2018-07-17 0
30958 일반 오늘 g11봤음 4 ㅇㅇ 211.222 2018-07-17 0
30957 일반 델바이저 25만 판다 합체로보 2018-07-17 0
30956 일반 늒네대리고 놀아줄사람 4 123 218.52 2018-07-17 0
30955 일반 오딧세이도 mr아니냐? 6 카디아. 2018-07-17 0
30954 일반 보드게임맵가면 2 댕타 2018-07-17 0
30953 일반 웨이트 페인팅 범위 잡는거 개힘드네; 아루라테 2018-07-17 0
30952 일반 난괜찮은데 다른유저의 눈썹이 사라짐 원인이 뭘까? 11 Gloryman 2018-07-17 0
30951 일반 유니티 애니메이션에 기존에 활성화 되있는걸 비활성화 하는건 못넣음? 7 긴긴 2018-07-17 0
30950 일반 질문 3 ReaTi 2018-07-17 0
30949 일반 블렌더 이거 폴리곤 드래그 선택 못하냐... 8 AiryNyan. 2018-07-17 0
30948 일반 아니시발 mr인식이안됨 5 ㅇㅇ 211.248 2018-07-17 0
30947 일반 AZU's에 있는 캐릭터인데 모델 이름이나 정보 아시는 분 있나요 ㅇㅇ 112.187 2018-07-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