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뭔가 브얄 일상 글 쓰기 엄청 껄끄럽네요
글쓴이
싸이킥유코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5672
  • 2018-07-02 15:46:41
							

한달 전에는 잘만 썼는데 지금 쓰려니까 닉언 조심해야되고 돌려서 말하기도 좀 그렇고 글을 아무리 다듬어 봐도 좆목 보고서로 밖에 안보일 것 같아서 도저히 못 쓰겠네요...
커뮤니티 규모가 커져서 좋기는 한데 뭔가 잃은 것 같은 느낌이네요
162cm 컨트롤 n 눌러서 닉 끄고 찍으면 되는 부분 2018.07.02 15:51:30
Lydie 브알갤은 안전합니다! 안심하시고 글을 싸시길 바랍니다 - dc App 2018.07.02 15:53:25
싸이킥유코 아 브얄겜갤에 쓰면 되려나 2018.07.02 15:54:09
Rla시민 브얄겜갤에서는 브얄챗갤 가서 쓰라 하던데 2018.07.02 16:02:23
꼬마키` 좆목겜이라 겜내에서 비빈거 말하는건 눈치안봐도 돼 닉언만 안하면됨ㅇ 2018.07.02 16:04:47
નાસ 2018.07.02 16:08:07
애플치즈 겜내에서 비빈건 무ㅗ라 안함 애초에 그런게임이고 갤안ㅇ에서 갤닉으로 비비지 말란거 2018.07.02 16:08:26
춤만춰 스샷에 닉이 노출됫을땐 스티커로 좀 가려주고 상대를 지칭하는 단어를 닉넴대신 편하게 갤럼이라는 지칭을 쓰면 될뿐 처음이 어색하지 하다보면 전보다 클린하게 글쓸수잇어욤 2018.07.02 16:11:39
림크 난 그래서 다른사람이랑 같이찍은사람 닉 다가림 2018.07.02 16:37:5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1322 일반 바이브 입고문자 받을려고 02번호 차단 풀어놨더만;; suikaice 2018-07-18 0
31321 일반 다이소 브이알 아이폰도 되니?? 강나다 116.46 2018-07-18 0
31320 일반 손에 풍선 든 광대 아바타 만들고싶어요 2 ㅇㅇ 70.48 2018-07-18 0
31318 일반 념글보고 제스쳐에 춤 넣으려했는데 ㅇㅇ 125.181 2018-07-18 0
31317 일반 다이소 vr 앉기 서기는 어찌하는거임 2 퓨즈집속탄 2018-07-18 0
31316 일반 영어잘하는 애들 부러운데 5 빅젖사랑꾼 2018-07-18 0
31315 일반 ?? 님들은 브알챗하면서 운 적 없음?? 나도 신사만 가면 12 ㅇㅇ 223.33 2018-07-18 22
31312 일반 난 현실멀미는 존니하는데 2 애플치즈 2018-07-18 0
31311 일반 홀로포트 옵션 풀고 하는게 더 편하지 않나 7 Luche 2018-07-18 0
31309 일반 (데이터 주의) 낚시맵에서 찍은 사진들 1 포도초콜렛 2018-07-18 1
31308 일반 버텍스 그룹 질문좀... dd 121.154 2018-07-18 0
31307 일반 커미션 입찰해가는 방은없겠지? 12 boogleboogle 2018-07-18 2
31306 일반 다이소 vr 왜이런거임 3 ㅇㄴㅇㄴ 221.141 2018-07-18 0
31305 일반 vr의 선구자 4 기타빌런 2018-07-18 0
31304 일반 트래커사서 가슴에 달고 아바타설정하면 바스트모핑 십가능? 5 ㅇㅇ 182.210 2018-07-18 0
31303 일반 휴 다행히 컨트롤러 고장도 서비스센터 가면 된다네 1 애플치즈 2018-07-18 0
31302 일반 묵언차렷이랑 같이 놀 재밌는맵 뭐 있냐 1 검은연 2018-07-18 0
31300 일반 묵언 브얄이 광대라는 념글봄 5 싸이킥유코 2018-07-18 8
31299 일반 념글 10살 친구 읽어봤음 1 아델리펭귄 2018-07-18 4
31297 일반 VR중독자라는 말은 잘못됬다,, 11 검은연 2018-07-18 18
31294 일반 오늘 신사에서 병신한명 보냈다 ㅋㅋ 8 5Sori 2018-07-18 3
31293 일반 미국애들 의료보험 얘기하는거 진짜 불쌍하더라.. 7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8 3
31292 일반 주말엔 정오 12시에 모이는 시간도 추가해줘라 2 ㅇㅇ 211.36 2018-07-18 0
31291 일반 트래커 왔다 ㅋㅋㅋㅋㅋㅋ 2 suikaice 2018-07-18 1
31290 일반 vrc에서 우는 이유는 그거아니냐 6 쉔가오랜 106.102 2018-07-18 1
31289 일반 념글 체조짤 보니 고대의 야구겜 생각남 2 Wolfs 2018-07-18 2
31288 일반 근데 로씨아사람들 존나 재밌음 2 빅젖사랑꾼 2018-07-18 0
31287 일반 상대가 일본인이든 한국인이든 신경안쓰는데 [천유] 2018-07-18 1
31286 일반 vr챗해보려는데 혹시 기기같은거추천해줄수있어? 5 211.36 2018-07-18 0
31285 일반 쪽본어 난 일부러 티나게 쓰는데 1 빅젖사랑꾼 2018-07-18 0
31284 일반 사투리 갖고 뭐라고 하는거 한국으로 생각하면 겁나 웃긴거같음 2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8 0
31283 일반 만났던 양녀중에 유튜브에서 한국인 유투버떔에 유명해진 얘 있더라 6 1 59.31 2018-07-18 0
31282 일반 저 브얄하면서 엄청 자주 울음 1 싸이킥유코 2018-07-18 0
31281 일반 너네 한류 주제 나오면 대화 어떻게하냐? 8 아리수챤 2018-07-18 0
31280 일반 결국 발음이니뭐니 신경쓰는건 같은 한국인밖에없음 4 애플치즈 2018-07-18 0
31279 일반 vr하면서 울어본적없음 5 BLOCK_B 2018-07-18 4
31278 일반 난 평소에 호주친구랑 디코로 통화도 하는데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8 0
31277 일반 이번엥컨트롤러가고장남 ㅅㅂ 6 애플치즈 2018-07-18 0
31276 일반 친구들이 가상에있을때 혼자노는팁 4 G군 2018-07-18 0
31275 일반 VR하다 우는건 100번 이해한다고 해도 밀수업자4 2018-07-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