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여러분 죄송합니다 마지막 질문이요
글쓴이
게럴드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5655
  • 2018-07-02 15:08:26
							


이렇게 주문하면 더 주문할거 없죠?


치요키 ㄴㄴㄴㄴㄴ 2018.07.02 15:10:38
Rla시민 저거 뚝배기만 있는거 아잉교 2018.07.02 15:11:39
긴긴 아뇨; 2018.07.02 15:11:46
게럴드 아 프로에는 컨트롤러나 이런게 안오네요 2018.07.02 15:16:30
ㅇㅇ 저렇게 시키면 바이브프로 헤드셋만 옵니다. 컨트롤러2개 + 베이스스테이션2개 따로 구매하셔야함. 그런데 그러면 너무 흑우같으니까 78만원짜리 바이브일반세트를 시키란거임. 재고 없긴하지만 곧 들어온다니까 좀만 기다려보셔요 121.162 2018.07.02 15:17:19
게럴드 저기에서 컨트롤러 2개랑 베이스 스테이션 2개 추가하면 되나요? 2018.07.02 15:17:33
게럴드 아.. 확실히 화질 좀 더 좋은거 보겠다고 그 정도에 가격을 지불하기에는 조금 아쉽네여 2018.07.02 15:18:42
ㅇㅇ 프로는 무선이라는 장점도 있긴함. 두배가격줄정도는 아니지만 121.162 2018.07.02 15:19:23
게럴드 제품 들어올때까지 기다렸다가 바이브 일반버전 트래커3개 오디오 스트랩 해서 140정도에 사는게 좋을것 같네요 2018.07.02 15:22:36
ㅇㅇ ㅇㅇ 그러셈 근데 트래커랑 오디오스트랩은 한동안 물량안들어오다 오늘들어왔다는건 알아두셈. 걔내말론 앞으로 품절될일은없을거라는데 잘 모르겠다 121.162 2018.07.02 15:23: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7709 일반 맵 제작자랑 연락하는법 없냐? 2 ㅇㅇ 117.111 2018-07-09 0
27708 일반 아무래도 파워가 딸리긴 딸리나보다 1 하벤하이드 2018-07-09 0
27707 일반 코이고에 간단설명 6 꿀뚤 2018-07-09 1
27706 일반 형님들 이것때문에 아바타 만드는게 안되는데 어떻게 해결하죠? 2 seses 118.220 2018-07-09 0
27705 일반 사쿠라 히로바에 여자일본인오면 2 ㅂ44 211.186 2018-07-09 0
27704 일반 질문좀요 2 꿀뚤 2018-07-09 0
27703 일반 소문으로만 보고듣던 저댄방 구경하고옴 3 하벤하이드 2018-07-09 0
27702 일반 이거 그 맵에 공유한 아이디 번호..오류나는 건가요 NAME_HORANG 2018-07-09 0
27701 일반 님들 vr챗 사이트에서 이런게 왔어요 3 히나쨩구루구루 2018-07-09 0
27700 일반 근데 오큘러스 가끔 왼손이 오른속인식되는거 1 ㅂ44 211.186 2018-07-09 0
27699 일반 공포맵입구에 경고는 달거지??? 애플치즈 2018-07-09 0
27698 일반 웹공포게임도 참고해봐 3 아델리펭귄 2018-07-09 0
27697 일반 근데 한국맵은 지금 여기서 더이상 답이 없음. 12 MANKALO 2018-07-09 1
27696 일반 안 어둡고 갑툭튀없이 무서우려면 필요한 것 싸이킥유코 2018-07-09 0
27695 일반 코이고에 그냥 조절후에 마이크 모양클릭하믄 적용되는거냐? 2 아야세쨔응 2018-07-09 0
27694 일반 근데 상대방아바타에 개입할 수 있는 아바타는 어떻게 되먹은거야 엘에르엘 2018-07-09 0
27693 일반 일본어 단어만 대충 알아도 왠만한 대화는 되는듯 ㅇㅇㅇ 117.111 2018-07-09 0
27692 일반 오늘 해야할것. 빠쓰 2018-07-09 0
27691 일반 난 공포겜은 음악이 중요하다 생각함 2 피냐타 2018-07-09 0
27690 일반 일본은 왜 트래커 시핑안되냐 3 Luche 2018-07-09 0
27689 일반 저번에 갤에올라온 보이첸개쩌네 3 dd 59.14 2018-07-09 1
27688 일반 호러월드 만들며 느낀점 13 MANKALO 2018-07-09 0
27687 일반 몇일전에 칭구 월드 만들고 있던거 놀러갔는데 분위기 쩐다 긴긴 2018-07-09 0
27686 일반 마야 폴리곤 선도 정리해야하나? 6 아델리펭귄 2018-07-09 0
27685 일반 한달전의 나는 일본어를 말할수 있게 되리라곤 상상도 못했는데 7 ㅇㅇ 175.223 2018-07-09 0
27684 일반 Jlpt 1급 따면 3 앵뽀뽀 2018-07-09 0
27683 일반 혹시 비트세이버 아바타모드 적용하는 방법 아는사람있나? 3 나나치 61.82 2018-07-09 0
27682 일반 소리가 안난다 왜이러지... 3 ㅇㅇ 59.12 2018-07-09 0
27681 일반 뒷발차기에 허벌나게 치욕받는다 4 Luche 2018-07-09 0
27680 일반 풀트래커 유저들 대상으로 대회 해도 재미잇을 듯 1 싸이킥유코 2018-07-09 0
27679 일반 줄일만큼줄였는데 이상하네 꿀뚤 2018-07-09 0
27678 일반 샹 눈이 입이 됬어 1 Poo_Your_Ass 2018-07-09 0
27677 일반 역시 새벽보다는 사람이 많네... 치요키 2018-07-09 0
27676 일반 이월드 미친거같음 1 ㅇㅇ 182.231 2018-07-09 0
27675 일반 일본인을 데리고 한국월드가서 나온 반응 9 엘에르엘 2018-07-09 2
27674 일반 나도 진심으로 놀아주는 친구 사귀고 싶다 2 ㅇㅇ 175.223 2018-07-09 0
27673 일반 오늘 집갈때 구멍난 실내화 사가야겟음 1 싸이킥유코 2018-07-09 0
27672 일반 조용히 대화하는맵 애플치즈 2018-07-09 0
27670 일반 출근했지만 댄스방 가고싶은것 5 ㅇㅇ 223.62 2018-07-09 0
27668 일반 이번에 아파트로 이사가고 12 Dochi 2018-07-09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