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마작맵 만들고있는데 막힘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5606
  • 2018-07-02 12:52:05
  • 221.164
							




셔플기능을 도저히 못만들겠다

스크립트로 짜서 만들면 진짜 간단한데

스크립트가 안먹히고 SDK 에 있는 VRC 기능만으로 만들려고하니


랜덤정수 뽑는것도 없고

데이터 저장하는것도 안되고...

물리적으로 섞는방법을 시도할려고하는중인데 잘안됨


그보다 SendRPC 는 머하는데 쓰는거임? 자세한 설명이 없으니깐 넘 불편하네 그냥 다른 VRC를 실행시키는 기능인가


꼬마키` 기존 마작월드는 경우의수 여러개 넣어서 세팅된걸로 돌려쓴다던거같던데 2018.07.02 13:01:29
러프멜 난수생성이 안되면 난수가 될만한 값을 받아와사 순열 생성하는것도 괜찮지 않음? 플레이어 전체 위치값의 평균이라거나 2018.07.02 13:02:33
ㅇㅇ ㄴ 근데 데이터 저장한것을 꺼내서 쓸수가없으니깐 랜덤한순열로 저장한다고쳐도 꺼내올 방법이없음 221.164 2018.07.02 13:04:24
꼬마키` 버튼만들어서 누르면 패 세팅 된 마작탁자가 통채로 나온다던가면 가능하지않아? 2018.07.02 13:07:08
ㅇㅇ ㄴ 패 셋팅이란게 랜덤하게 패를 배치해야하는데 SDK 에서 제공하는 기능중에 랜덤한 값을 가져오거나 그 값을 저장하고 불러오는 기능이 없음 221.164 2018.07.02 13:11:32
ㅇㅇ 기능이 있는데 내가 모르고 못쓰는거인거같은데 좀더 찾아봄 221.164 2018.07.02 13:12:07
ㅁㅁ 걍 미리 배치해놓은걸 여러게 만드셈. 코드만들어서 프리팹으로 뽑으면 간단하자너 121.146 2018.07.02 13:12:21
ㅁㅁ 그리고 랜덤배치 같은건 안되겠더라... 나도 그거 시도하려고 머리 싸메다가 그냥 포기하고 코드로 50개정도 미리 배치한값 저장해놓고 씀 121.146 2018.07.02 13:14:27
ㅇㅇ 그냥 버튼 누르면 패 앞면 안보이게 하고 그 상태로 물리적으로 섞으면 안됨? 정렬은 diy나 자동으로 하고 211.59 2018.07.02 13:28: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5300 일반 무선킷 은 프로 만 가능하죠? 7 ㅇㅇ 223.33 2018-07-30 0
35299 일반 차렷충들 이거해봐 3 다이소vr 211.36 2018-07-30 2
35298 일반 다나와에서 견적짜고있는데 윈도우10 질문 5 하벤하이드 2018-07-30 0
35296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ㅇㅇ 110.70 2018-07-30 1
35295 일반 이제 곧 출시 8 boogleboogle 2018-07-30 0
35294 일반 파티클 본 하위에 넣은거 때문에 Scene창에서 위치 다르게 보이는거 3 아루라테 2018-07-30 0
35291 일반 점호할때 요즘은 체조도 안하고 구경만 하는사람이 엄청 늘어난거같음 3 ㅇㅇ 110.70 2018-07-30 5
35289 일반 아 손쓰고 싶다. 5 NAME_HORANG 2018-07-30 0
35287 일반 아조씨들 이거 해석쩜해주세여 7 ㅇㅇ 210.2 2018-07-30 0
35286 일반 망할 아빠가 VR있다해서 잠간 따라가봤는데 3 xegns 220.124 2018-07-30 0
35285 일반 트래커 조금씩 흔들리는건 크게 상관없더라 7 카디아. 2018-07-30 0
35284 일반 나는 뭐하는 걸까 3 밥카기전문셰프 2018-07-30 0
35282 일반 사면 흑우? 9 초견 2018-07-30 0
35281 일반 브이알 관리 어케함? 2 ㅇㅇ 122.32 2018-07-30 0
35280 일반 양심고백)녀자 만나면 엠알이 좋아여 바이브가좋아요 물어봄 10 초보자아 2018-07-30 4
35279 일반 maroon5 maps있는 저댄맵 어디더라 2 Yuin 2018-07-30 0
35278 일반 오큘이있는데 왜 쓰질 못하니 5 공배기 2018-07-30 0
35277 일반 컨트롤러 고장남.. 11 치요키 2018-07-30 0
35276 일반 이거 바이브트래커 맞음? 1 ㅇㅇ 210.2 2018-07-30 0
35275 일반 어제 테트리스춤 넘모 잼있었다 2 Shinbi 2018-07-30 0
35274 일반 춤출때 트래커 너무 흔들림 5 게럴드 2018-07-30 0
35273 일반 바이브 공홈 언제입고대요? 5 ㅇㅇ 223.62 2018-07-30 0
35272 일반 애기들 넘 커엽닽 3 초견 2018-07-30 0
35271 일반 윈도우 mr hp꺼 족구리냐? 6 달쓰래기 119.18 2018-07-30 0
35270 일반 9시30분 점호 연병장 #99731 꼬마키` 2018-07-30 0
35269 일반 이번에 만든 아바타 베이스옷이랑 베이스아바타 7 하벤하이드 2018-07-30 0
35268 일반 브앟챗 넘모 즐겁다 5 초견 2018-07-30 1
35267 일반 아침점호 풀방이라 못들어오는사람 들어오는법 2 댕타 2018-07-30 0
35266 일반 진짜 온 속이 뒤틀리는 것 같음 1 싸이킥유코 2018-07-30 0
35263 일반 동방역 배경음악 뭐임? ㅇㅇ 115.23 2018-07-29 0
35262 일반 출근한지 50분째 2 하벤하이드 2018-07-29 0
35261 일반 형들형들 7 ㅇㅇ 223.62 2018-07-29 0
35260 일반 어떤맵이던 20명넘어가면 버벅이는군 3 Luche 2018-07-29 0
35259 일반 파워에이드 시킴 10 가사이_유노 2018-07-29 0
35258 일반 유니티에 콜라이더가 적용이 잘 된 예를 알아보자 1 ㅇㅇ 175.223 2018-07-29 3
35257 일반 근데 키넥트 V2는 USB 컨트롤러 호환이 그리 중요함? 8 ㅇㅇ 117.111 2018-07-29 0
35255 일반 오늘 9시 체조반도 있나요? 2 xegns 220.124 2018-07-29 0
35254 일반 정원이 24명이라서 풀방 금방되네요 5 NAME_HORANG 2018-07-29 0
35253 일반 트래커 업데이트 뭔가 이상한데 5 러프멜 2018-07-29 0
35252 일반 미로 월드에서 무서운 아바타 쓰지말자... 1 AiryNyan. 2018-07-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